산업
-
코웨이, 2025 휠체어농구리그 정규리그 우승
코웨이의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가 2025 KWBL 휠체어농구리그 정규리그에서 14승 1패를 기록하며 우승을 거뒀다.코웨이 블루휠스는 최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대구광역시청을 상대로 61대 36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팀은 챔피언결정전 직행 자격을 확보했다.KWBL 휠체어농구리그는 국내 최초의 장애인 스포츠 리그로, 올해로 11년째를 맞았다. 대회에는 코웨이를 비롯해 고양홀트, 춘천타이거즈, 제주특별자치도 등 6개 팀이 참가해 5개월간 정규 시즌을 치렀다.코웨이 블루휠스 관계자는 “선수들이 시즌 내내 집중력을 유지하며 끝까지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좋은 경기로 마무
-
오차드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시지프스’ 재연 무대 확정
오차드뮤지컬컴퍼니가 뮤지컬 ‘시지프스’ 재연을 확정하고 주요 캐스팅을 공개했다. 공연은 오는 12월 16일 서울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개막해 2026년 3월 8일까지 이어진다.이번 재연에는 초연 무대에 올랐던 주요 배우들이 다시 참여하고 새로운 출연진이 합류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초연 당시 완성도 있는 무대에 대한 관객 반응이 커 재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은 새로운 해석과 연출로 작품의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시지프스’는 알베르 카뮈의 L'Étranger<svg xmlns="http://www.w3.org/2000/svg" width="10" height="10" viewBox="0 0 24 24" color="currentColor" class="tabler
-
한돈자조금, 김장 나눔 캠페인 신청 접수 시작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김장철을 맞아 ‘2025 김장, 한계 없는 능력 한돈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청은 10월 27일부터 시작돼 11월 14일까지 접수받는다.올해 4회째를 맞은 이 캠페인은 김장 문화를 보존하고 지역 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사회복지시설과 비영리단체에 수육용 한돈을 후원해 김장 행사를 돕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신청 대상은 장애인 및 아동 등 복지대상자가 10인 이상 상시 거주하는 사회복지시설과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비영리단체다. 신청은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 진행된다.선정된 기관에는 행사 목적과 인원 규모에 따라 수육용 한돈이 11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순차적으로 전
-
SPC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캠페인 ‘카리나 초대장’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모델 카리나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파스쿠찌는 이번 캠페인의 시작으로 ‘카리나 초대장’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파스쿠찌가 보내는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PASCUCCI Wonderland with KARINA)’를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상의 공간 ‘파스쿠찌 원더랜드’에서 파티를 준비하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영상에 등장한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원더랜드 트리’, 딸기를 활용한 ‘메리 초코 베리’와 ‘홀리데이 스트로베리’로 구성됐다. 제품은 11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된다.파스쿠찌는 티저 공개를 시작
-
SPC배스킨라빈스, ‘배라 감사제’ 할인 행사 진행
SPC배스킨라빈스가 ‘배라 감사제’ 프로모션을 열고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행사 기간은 29일까지 3일간이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간편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샘표, 뉴욕 셰프들에 K-푸드 연구 현장 공개
샘표가 방한한 뉴욕의 유명 셰프들에게 콩 발효 기술과 연구 현장을 소개했다. 이번 방문은 한국의 발효 문화를 체험하려는 셰프들의 요청에 따라 이뤄졌다.24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에 방문한 셰프들은 코리마의 피델 카바예로, 레스토랑 유의 유 시마노, 나미 노리의 지한 리, 롤라스의 수잔 컵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샘표의 연구개발 부문을 둘러보며 발효의 원리와 장의 활용 가능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샘표 관계자는 “콩 발효는 재료 고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음식의 깊이를 더해주는 기술로, 한식의 핵심 가치 중 하나”라며 “해외 셰프들이 우리 연구에 직접 관심을 보인 것은 그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샘
-
SOOP, 글로벌 발로란트 리그 ‘SVL 2025’ 12월 개최
SOOP이 12월 2일부터 7일까지 서울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글로벌 발로란트 e스포츠 대회 ‘SVL 2025’를 연다. 이번 대회는 유관중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8만 달러 규모다.‘SVL 2025’는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를 기반으로 한 국제 리그로, 다음 시즌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에 앞서 각국 팀들의 전력을 점검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SOOP 관계자는 “SVL은 세계 각국 주요 팀들이 정규 시즌 전에 실전을 경험할 수 있는 대회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에도 경쟁력 있는 팀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올해 대회에는 VCT에 소속된 프로팀을 포함해 총 8개 팀이 참가한다.
-
뮤직카우, 9월 저작권료 정산 결과 공개
뮤직카우가 9월 저작권료 정산 결과를 발표했다. 가수 아이유의 ‘라일락’이 최근 3개월 평균 저작권료 상승률에서 291%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뮤직카우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6월부터 9월까지 연속 상승세를 보인 곡 중 아이유의 ‘라일락’이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어 진해성의 ‘바람고개’, 엑소의 ‘지켜줄게’, 서연의 ‘여름안에서’와 원곡 버전이 뒤를 이었다.8월 대비 9월 한 달간 저작권료 상승률이 두드러진 곡으로는 스토니 스컹크의 ‘No Woman No Cry’, 포미닛의 ‘살만 찌고’, 갓세븐의 ‘Look’, 백현의 ‘Bungee’, NCT DREAM의 ‘ANL’이 포함됐다.뮤직카우 관계자는 “아이돌 출신 가수들의 곡이 꾸준히
-
유한킴벌리, Y존 전용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 출시
유한킴벌리가 Y존 전용 더마 생리대 ‘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 소비자들이 Y존 피부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흐름을 반영해 개발됐다.유한킴벌리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7%가 Y존 피부를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로 꼽았으며, 이는 얼굴보다 높게 나타났다. 회사 관계자는 “Y존 건강이 여성의 일상과 직결된다고 보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생리 기간 동안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한 제품 연구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좋은느낌 센서티브스킨’은 피부 마찰을 줄이기 위한 실크 터치 탑시트를 적용했다. 유한킴벌리 내부 평가에서 기존 제품 대비 마찰률을 38% 낮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흡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만추미식’ 중식 통합 코스 메뉴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가을 통합 코스메뉴 프로모션 ‘만추미식(晩秋美食)’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만추미식’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모든 중식당에서 동일하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가을 제철 식재료 활용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많았던 요리들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시그니엘 부산 ‘차오란’에서는 차오란의 다채로운 딤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오란 모둠 딤섬’을 시작으로, 자연송이의 향과 깊은 육수의 맛이 일품인 ‘고법 불도
-
코오롱FnC 캠브리지멤버스, 캐주얼 라인 ‘무브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가 새로운 캐주얼 라인 ‘무브레(movere)’를 선보였다.무브레는 캠브리지의 영국식 헤리티지 테일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소프트 테일러링 라인이다. 정제된 수트 실루엣을 캐주얼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감성과 일상적 실용성을 동시에 담아냈다.캠브리지멤버스 관계자는 “최근 남성복 시장에서 프리미엄 캐주얼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무브레는 기존 정장 고객뿐 아니라, 세련된 캐주얼룩을 찾는 고객을 위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출시를 기념해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 로리엣(ROLIAT)과 협업 컬렉션도 진행됐다. 로리엣은 ‘테일러’라는 단어를 거
-
하나투어, 2030 전용 ‘밍글링 라이트’ 연말 여행 상품 선보여
하나투어가 2030세대 대상의 ‘밍글링 라이트(Mingling Light)’ 연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교류 중심의 구성은 유지하면서도 호스트와 취미 요소를 간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밍글링 투어 전체 이용객 수가 전년 대비 560% 증가했고, 밍글링 라이트 상품 수도 출시 초기 대비 약 두 배로 늘었다. 관계자는 “단체 관광 대신 공감대를 중심으로 한 여행 형태가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연말 시즌에 맞춰 마련된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 코스에는 체코와 독일을 포함한 7일 일정 상품이 포함됐다. 참가자들은 뉘른베르크, 로텐부르크, 드레스덴,
-
이디야커피, 커피연구소 ‘이디야커피랩’ 복합문화공간으로 재단장
이디야커피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재단장은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됐다.이디야커피랩은 2016년 개관 이후 약 500평 규모로 운영돼 온 커피 연구와 개발의 중심 공간이다. 회사는 기존의 연구 기능을 유지하면서, 식사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새롭게 구성했다.리뉴얼된 공간에는 피자, 햄버거 등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델리존이 새롭게 생겼다. 기존 베이커리 중심 구성에 더해 샌드위치, 샐러드, 도넛, 케이크 등 신선 메뉴를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계자는 “커피 한 잔뿐 아니라 식사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
교촌에프앤비, 한국식 소스 콘셉트 브랜드 ‘소싯’ 론칭
교촌에프앤비가 소스 중심의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선보였다. 교촌은 이번 브랜드를 통해 자사의 34년간 축적된 소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한국식 한 끼 메뉴를 제안한다.소싯은 ‘Sauce’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결합어로, 교촌 내부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한 파일럿 브랜드다. 첫 매장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 교촌그룹 사옥 1층에 직영 형태로 문을 열었다.브랜드는 ‘한국식 소스와 함께 즐기는 데일리 치킨 밀’을 콘셉트로 삼고, 치킨을 활용한 버거·샌드위치·보울 메뉴를 선보였다. 교촌 관계자는 “소싯은 소스와 치킨의 조합을 일상적인 식사로 확장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
-
테팔, 세라믹 기술 적용한 ‘아이콘 세라믹 냄비’ 출시
테팔이 세라믹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한 ‘아이콘 세라믹 냄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강화한 주방용품 라인으로 개발됐다.신제품은 오트 밀크와 유칼립투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음식 담음 없이도 세련된 테이블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테팔의 관계자는 “아이콘 세라믹 냄비는 한식부터 서양식까지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내구성과 디자인 모두를 고려한 결과물”이라며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조리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냄비에는 고온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내열성과 긁힘 저항을 높였다. 산도나 염분이 높은 요리
-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도쿄 팝업스토어 운영 마무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플링 오브 센시스(Fling of Senses)’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시부야 올드하우스(OLDHAUS)에서 진행됐다.이번 팝업은 누적 판매 6만 개를 돌파한 시그니처 상품 ‘플링백(Fling Bag)’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지난 9월 서울에서 진행된 전시에 이은 연장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감각적 세계관을 일본 현지에 소개하는 장으로 마련됐다.공간은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플링백의 조형적 실루엣을 시각화한 ‘THE FLING BAG’ 존, 제작 과정을 전시한 ‘THE MAKING STORY’, 그리고 신규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
고려은단, 가을철 건강관리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이 환절기 건강관리를 주제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연다. 행사는 10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큰 가을철에 면역력과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려은단은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이브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메가도스 이뮨샷, 비타민C 3000mg,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스페셜핏 유산균 등이 소개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추첨을 통해 젤리형 멀티비타민 구미가 증정된다.고려은단 관계자는 “환절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