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메뉴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전국 6개 매장에서 연말 시즌 한정 세트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한정 메뉴는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며, 주요 메뉴는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9만 9,000원)', '립아이 패밀리세트(12만 4,000원)', '본인 립아이 세트(13만 6,000원)' 등이다.세트 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 3개, 음료를 함께 구성해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커플 세트는 안심 스테이크(8oz)와 파스타 1종, 수제 사이드 메뉴 3종과 함께 스페인 와인 '엘 꼬또' 1병이 포함된다.행사 기간 동안 텍사스 로드하우스 대표 캐릭터 앤디 인
-
코스메카코리아,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2027년까지 자격 유지
글로벌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 승인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022년 첫 인증 획득 이후 제도를 개선하고 운영 성과를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2년간 유효기간을 연장했으며, 2027년까지 가족친화기업 자격을 유지하게 됐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임직원의 일과 생활 균형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에 부여된다.코스메카코리아는 출산장려금 인상,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장기근속자 휴가제도 개선 등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해왔다. 그 결과 여성 관리자 비율 확대와 남성 육아휴직 사용률 증가 등 성평등 중심의 조직 문화가 정착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또
-
KFC,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협업 캠페인 전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5'와의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관을 담아낸 한정 메뉴, 이벤트, 체험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접점을 마련하는 것이 특징이다. KFC는 앞서 글로벌 및 국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협업 소식을 알렸으며, 특히 국내 티저 영상은 KFC 신촌점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을 뉴스 속보 형식으로 담아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KFC는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표 메뉴인 '징거'를 세계관 관점에서 재해석한 한정판 버거 '업사이드다운징거'를 출시한다. 이 버거는 기존 버거 번과 치킨
-
라온피플, '지능형 로봇 통합제어 솔루션' 개발 성공
라온피플이 '지능형 로봇 및 장비 통합제어 솔루션' 기술 개발에 성공하며 정부가 추진하는 AI 로봇 사업 진출에 유리한 위치를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라온피플이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제조, 물류, 의료, 휴먼케어 등 다양한 산업군에 필요한 지능형 로봇 통합제어 기술 개발이 핵심이다. 주원테크놀러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섬유기계융합연구원,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참여해 로봇의 판단 및 제어, 협업을 위한 엣지 브레인 기술 개발을 완료했으며, 디지털트윈 환경에서 물류 공정에 대한 검증을 마쳤다.핵심 기술은 물류 및 제조 공정에서 로봇이 디지
-
CJ푸드빌, 신규 이탈리안 비스트로 '올리페페' 선보여
CJ푸드빌이 이탈리안 레시피 노하우와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올리페페는 활기찬 이탈리안 식문화의 본질에 집중하며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이어지는 기분 좋은 다이닝'을 지향한다. 브랜드명은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대표하는 '올리브(Olive)'와 향신료 '후추(Pepe)'를 결합한 것으로, 'Pepe'가 지닌 생기와 활력의 의미도 담고 있다.올리페페는 식전주인 아페리티보부터 안티파스티,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와 파스타, 커피와 디저트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이탈리안 미식 여정을 강화했다. 또한 대중적인 와인부터 수준 높은 와인까지
-
bhc, 앱 첫 주문 고객 대상 '더블 혜택' 프로모션 전개
bhc가 오는 21일까지 자사 앱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bhc 앱 주문 이력이 없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이 쿠폰은 신규 및 기존 '뿌린이' 등급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3천 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2만 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최대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메뉴 '스윗칠리킹'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첫 주문 쿠폰을 사용해 주문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
-
교촌치킨, '2026 교촌 캘린더'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6년을 앞두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6 교촌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일부 점포 제외)에서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교촌의 '한마리'(구 오리지날) 메뉴 이상을 주문한 고객에게 주문 건당 캘린더 1부를 증정한다. 단, 싱글윙, 치룽지 등 일부 소용량 또는 사이드 메뉴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2026년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다양한 메뉴를 모티브로 브랜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한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도 더했다는 설명이다.
-
NS홈쇼핑, '2025 연말결산 고객 감사제' 1차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25 연말결산 고객 감사제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총 2차에 걸쳐 운영되는 이번 고객 감사제 중 1차 행사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샤넬백 경품 응모 이벤트, 적립금 지급 이벤트, 할인 쿠폰 혜택 등이 제공된다.NS홈쇼핑 회원은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샤넬 25 스몰백' 행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증정한다. 또한, 앱 체류 미션을 수행하면 즉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이내에 5분 이상 앱에 머무르면 500원이 즉시 지급된다.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
매일유업, 연말 자선바자회 수익금 3,650만 원 취약계층에 전액 기부
매일유업의 '매일다양성위원회'와 봉사동호회 '살림'이 지난달 19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연말 자선바자회를 개최하고, 판매수익금 전액인 3,650만 원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자회사, 관계사는 물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등 광화문 인근 기업 및 비영리 기관들이 모인 '광화문원팀(One Team)'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바자회에서는 국내 오트 음료 1위인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셀렉스 프로틴 음료, 폴 바셋 텀블러, 상하농원 제품, 궁중비책 로션, 와인 등 총 4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됐다.모금된 판매수익금 3,650만 원은 국내 입양기관인 성가정
-
테팔, 공식 웹진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공식 웹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참여 방법은 테팔 웹진에서 지난 1년간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와 그 이유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테팔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엑스포스 9.60', 저소음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냄비,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테팔 웹진은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요리 정보, 신제품, 사용 팁, 레시피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최근 오픈 1주년을 맞아 모바일 환경
-
아성다이소,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페이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다이소몰에서 페이코(포인트/포인트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내용이다.할인 혜택은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하여, 연말 쇼핑 수요가 많은 시기에 자주 결제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크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성다이소는 NHN페이코와 2022년부터 고객 참여도가 높은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이
-
로킷헬스케어, 영국·EU 보험 시장 공략 위한 '파마코이코노미 근거' 확보
AI 초개인화 장기 재생 플랫폼 전문기업 로킷헬스케어가 영국과 유럽 보험 등재를 위한 핵심 근거인 파마코이코노미(의약경제성 평가) 공식 근거를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로킷헬스케어는 이번 근거 확보를 바탕으로 영국 NICE(국립 보건 및 치료 우수성 연구소)에 보험 신청을 제출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 영국 보험 취득이 유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지난해 6월 영국 MHRA 승인에 이은 본격적인 유럽 시장 진출의 신호탄으로 평가된다.파마코이코노미 분석 결과에 따르면, 로킷헬스케어 기술 사용 시 만성 당뇨발 궤양 환자의 12주 완전 치유율은 96.2%로 기존 피부대체술(68.5%) 대비 월등히 높았다. 또한, 영국 NHS(국가 보건 서비스)
-
이랜드 스파오, '999휴머니티' 협업 '베드 파이터'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지 웨어 브랜드 '999휴머니티(999HUMANITY)'와 협업한 컬렉션 '베드 파이터(BED FIGHTER)'를 오는 5일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우리의 하루 끝에 가장 순수한 순간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공간인 '집'에 주목해 기획됐다. 일상 속 진정한 편안함의 가치를 담은 홈웨어 및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주요 제품은 △에브리데이 체크 긴팔 파자마 △에브리데이 체크 3부 팬츠 파자마 △플러피 그래픽 타월 △에브리데이 삭스 △플러피 그래픽 스터프백 △플러피 그래픽 베개 커버 △플러피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 총 7종이다.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 진정한 편안
-
해태아이스, '제2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성료
해태아이스가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는 '제2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 대회는 국내 최고 상금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어린이 바둑 대회로, 유소년 바둑 보급과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해 창설되어 올해로 2회를 맞았다.지난 1일 치러진 최강부 결승전에서는 오세헌 군(대전샘머리초 6학년)이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1,000만 원을 받았고, 표현우 군(무학초 6학년)이 준우승하며 상금 500만 원을 획득했다.지난 8월부터 전국 지역 대회를 거쳐 지난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전국 대회에는 총 3,0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전국대회는 최강부, 유단자부, 초등부(1~6학
-
티스캐너, TPC 기반 역대 최대 실적 달성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2025년 결산 지표를 공개하며, TPC(Teescanner Partner Center) 도입 이후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2025년 11월 기준으로 티스캐너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3.5% 증가한 185만 명을 돌파했으며, 제휴 골프장 수는 370개소로 늘어났다. 오픈 티타임 수는 700만 개를 기록했고, 이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중계한 골프장 거래액은 6,800억 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나타냈다.이러한 성과는 골프장 예약 토털 관리 솔루션인 TPC 도입을 통해 골프장 운영 편의성을 높이고 파트너십을 강화한 결과로 분석된다. TPC는 골프장별 최적 상품 노출 및 데이터 기반 가격 전략
-
오딧세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한정판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ODYSSEY)가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에디션은 30주년을 맞은 오딧세이의 '로맨틱 라인'과 '블랙 라인'으로 선보인다. 붉은 말이 지닌 열정, 도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아 새 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상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말 모티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오딧세이 로맨틱 라인'은 시트러스와 플로럴 향이 특징이며, 그린티와 캐모마일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오딧세이 블랙 라인'은 스파이시 우디향의 제품으로,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
-
티켓링크,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 '링크스페셜데이' 실시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서비스하는 NHN링크가 프리미엄 전관 행사 '링크스페셜데이(LINK Special Day)'의 6번째 무대로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를 다음 달 23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링크스페셜데이'는 티켓링크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전관 행사로, 이번 6번째 무대는 2026년 1월 23일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린다.이번 전관데이에서는 알뜰한 문화 생활을 위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먼저, '링크스페셜데이' 특가 적용으로 전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회차에 사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또한, 행사 당일에는 전 관객에게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 출연 캐스트 8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