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F 레오나드, 2026 S/S 패션쇼 서울서 개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레오나드가 지난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2026년 봄·여름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쇼에서는 ‘하이엔드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이 공개됐다. 런웨이는 패션과 무용, 음악, 미식 요소가 함께 어우러진 공연 형식으로 연출돼 브랜드의 예술적 세계관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은 글로벌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번 쇼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행사에는 VIP 고객과 프랑스 본사 관계자,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 약 250명이 참석했다. 특히 젊은 세대를 겨냥한 전략에 맞춰 가족 단위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새로운 고객층을 보여
-
골프존, GTOUR MIXED 4차 대회 홍현지 우승 발표
골프존이 지난 22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열린 ‘2025 샤브올데이 GTOUR MIXED’ 4차 대회에서 홍현지가 최종 합계 18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총 80명의 남녀 프로가 참가해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코스는 난도가 높은 가상코스 ‘GTOUR AI 볼케이노’로 구성돼 선수들의 정교한 그린 공략이 관전 포인트가 됐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 난도가 높아 선수들의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경기였다”고 설명했다.홍현지는 1라운드와 2라운드에서 각각 9언더파를 기록하며 시즌 네 번째 우승과 통산 13승을 달성했다. 경기 중 칩인 이글과 샷이글을 기록하는 등 공격적인 플레이로 압도
-
잠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 3종 공개
잠바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체리 홀리데이’ 콘셉트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체리를 중심으로 코코넛과 베리류를 조합해 연말 분위기를 담아냈다. 체리파이 크럼블 스무디는 체리와 밀크 블렌딩에 코코넛 밀크폼과 쿠키 크럼블을 더해 체리파이의 맛을 구현했으며, 체리베리 스무디는 체리와 딸기, 라즈베리, 바나나를 함께 블렌딩해 상큼한 풍미를 강조했다. 홀리데이 체리 뱅쇼는 사과, 포도, 오렌지 향을 더한 따뜻한 과일티에 체리 베이스를 블렌딩해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잠바는 이번 출시와 함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12월 7일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교대역점과 상암 MBC점
-
롯데리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 대상 혜택 제공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기부 활성화를 도모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자는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에 안내된 QR코드 또는 롯데잇츠, 엘포인트 앱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적 기여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기부금 10만 원 이상을 납부한 참여자에게는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매주 목요일 문자메시지로 발송되며, 기존 고향사랑기부제 혜택과 함께 세액공제 및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롯데리아는 앞서 광주동구, 경
-
귀뚜라미그 나노켐, 캠핑용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 스탠드형’ 출시
귀뚜라미그룹 계열사 나노켐이 야외 활동에 적합한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 스탠드형(KGD-30B)’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형식승인을 획득해 신뢰성을 확보했으며, 2026년부터 적용되는 개정 기준에도 적합하게 설계됐다. 회사 관계자는 “캠핑이나 차박 등 밀폐된 공간에서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경보기는 후면부에 접이식 고리와 자석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텐트, 차량 내부, 보일러 주변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전기화학식 감지 센서를 탑재해 일산화탄소에만 반응하며 정확도가 높고 전력 소모가 적다. 영하 10도에서 영상
-
산돌, 세계적 타입 디자이너와 교류 프로그램 개최
산돌이 세계적 타입 디자이너 토비아스 프레레 존스와 함께 국내 폰트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인스파이어 토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21일 서울 성동구 본사에서 산돌구름 입점 디자이너와 스튜디오를 대상으로 열렸으며, 국내 폰트 산업이 국제 창작 생태계와 직접 연결되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적 디자이너와의 대담을 통해 국내 창작자들이 글로벌 기준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토비아스는 지난 25년간 고담, 휘트니, 포인터 올드스타일 등 다양한 폰트를 개발하며 국제적으로 영향력을 넓혀왔다. 고담은 미국 전 대통령 버락 오바마 캠페인에 사용돼 세계적
-
제너시스BBQ, 공공 배달앱 ‘땡겨요’ 통해 할인 행사 진행
제너시스BBQ가 오는 30일까지 공공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메뉴 주문 시 신규 고객에게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 모임 수요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땡겨요 앱 신규 가입자와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앱 내 BBQ 브랜드관에서 발급 가능한 쿠폰을 통해 첫 두 차례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매일 제공되는 2,000원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총 7,000원의 할인이 가능하다.땡겨요는 주문당 2%의 중개 수수료를 부과하는 공공 배달앱으로, BBQ는 이를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고자 협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 홈파티와 가족 모임이
-
궁중비책, 홍콩 뷰티 박람회 참가로 해외 시장 교류 확대
제로투세븐의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지난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5’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올해로 28회를 맞은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2,700여 개 기업과 약 7만 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궁중비책은 3년 연속 참가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해외 유통사 발굴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회사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현지 채널 확장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됐다”고 설명했다.궁중비책은 부스 디자인에 한국적 색채와 브랜드 기원인 ‘왕실 아기의 목욕 비법’을 반영해 관람객의 관심을 끌었다. 현장에서는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
-
CGV, ‘주토피아 2’ 개봉 맞춰 테마 제품 선보여
CGV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영화 ‘주토피아 2’ 개봉에 맞춘 테마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6일 개봉하는 ‘주토피아 2’는 지난 2016년 공개된 ‘주토피아’의 후속작으로, 주인공 닉과 주디가 새로운 사건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CGV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먹거리와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팝콘은 닉과 주디를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제작돼 각각 스위트와 당근케이크 맛을 구현했으며, 복숭아·딸기·포도 맛으로 구성된 구슬젤리도 함께 선보인다. 굿즈는 캐릭터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키링, 경찰 뱃지 모양 키링, 캐릭터 귀가 표현된 우산, 움직이는 뱃지 등으로 구성됐다.
-
로보락, 네이버 ‘오늘의 팝업’서 최대 39% 할인 진행
로보락이 네이버 스토어 ‘오늘의 팝업’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39%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를 하루 동안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9 MaxV Ultra를 포함한 청소 가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핫it슈 Live’에서는 라이브 전용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에서 S9 MaxV Ultra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방송 중 퀴즈와 댓글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실시간 교류를 확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온라인 팝업과 라이브를 통해 실질적 혜
-
잡코리아, 올해 채용 플랫폼 이용자 수 1위 기록
잡코리아가 올해 정규직 채용 플랫폼 분야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와 함께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잡코리아는 올해 1~3분기 동안 총 1,545만 명이 방문해 경쟁사 대비 높은 수치를 보였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에서도 단 한 차례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앱 신규 설치 건수 역시 219만 회를 기록하며 전체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AI 기반 서비스 도입이 이용자 증가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잡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자체 생성형 AI 솔루션을 선보이며 추천 기능을 고도화해 구직자와 기업 간 연결을 강화했다. 이로 인해 입사지원 수가 전년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하이트진로가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26억캔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자료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필라이트는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유지했다. 지난해 3.4배였던 격차가 더 확대됐으며,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4배까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이트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시장 내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성장 요인으로는 지난 4월 출시된 ‘필라이트 클리어’의 성공적인 안착이 꼽힌다. 하이트진로의 독자적 공법을 적용해 깔끔한 맛을 구현한 이 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선택지로 주목받았다. 회사
-
티젠, 단백질 쉐이크 ‘요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론칭
티젠이 단백질 쉐이크 ‘요밀’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공식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더한 파우치형 제품으로, 물만 넣어 흔들면 간편하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 쉐이크다. 한 파우치에 단백질 20g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며,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배합해 소화와 흡수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가해 건강성을 강화했다.지난 8월 올리브영 매장에서 출시된 이후 러닝 시즌을 맞아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열린 서울카페쇼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 회사 관계자
-
해태제과, 겨울 시즌 젤라또 디저트 출시
해태제과가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를 통해 연말연시를 위한 겨울 디저트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젤라또 케이크 2종과 겨울 제철 과일을 활용한 유자 한라봉 젤라또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계절의 감성과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낸 제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초콜라또로 만든 ‘메리 초코 트리’와 쿠키앤크림을 활용한 ‘화이트 스노우 빌리지’로 구성됐다. 메리 초코 트리는 다크초콜릿과 초코 크림을 사용해 진한 풍미를 강조했으며, 초록 생크림과 라즈베리, 초코볼로 장식해 트리 형태를 구현했다. 화이트 스노우 빌리지는 쿠키앤크림의
-
국순당, 프랑스 부티크 와이너리 3곳 와인 국내 출시
국순당이 프랑스 샹파뉴와 부르고뉴 샤블리 지역의 부티크 와이너리 3곳 와인을 국내에 동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소개된 와이너리는 샴페인 자끄 피카드, 파스칼 부샤드, 도멘 뱅상 프랑수와 주아드다. 샴페인 자끄 피카드는 4세대에 걸쳐 포도밭을 관리하며 자체 양조 과정을 통해 샴페인을 생산하는 곳으로, 리저브 와인을 활용해 풍부한 숙성미와 섬세한 풍미를 구현한다. 파스칼 부샤드는 1979년 설립된 샤블리 지역 와이너리로, 오래된 포도나무에서 얻은 포도로 미네랄감과 응집력 있는 풍미를 강조한다. 도멘 뱅상 프랑수와 주아드는 샤샤뉴 몽라셰 지역에서 가족 경영으로 운영되며, 샤르도네 기반 화이트 와인 생산에 주력하
-
모두투어, 첫 단독 전세선 사업으로 크루즈 시장 진출
모두투어가 창립 이후 처음으로 단독 전세선 사업을 공식화하며 크루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첫 프로젝트는 2026년 6월 19일 출항하는 6박 7일 일정의 ‘모두의 크루즈’다. 부산에서 출발해 하코다테와 오타루를 기항하며, 오타루에서는 1박 체류를 포함해 일정의 차별화를 꾀했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한 신규 상품이 아니라 크루즈 산업을 미래 전략사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출발점”이라고 설명했다.모두투어는 2000년 설립된 크루즈 전문 기업 크루즈인터내셔널을 2010년 자회사로 편입해 전문 인력과 운영 체계를 갖추고 글로벌 선사와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해왔다. 이번 전세선 추진은 이러한 준비와 경험을 기반으로 가능
-
오뚜기, ‘X.O.만두’ 리뉴얼 맞춰 신규 TV 광고 공개
오뚜기가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X.O.만두’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고기 함량과 재료의 품질을 강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새롭게 출시된 X.O.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고기를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씹는 식감과 풍미를 강화했다.광고 모델로는 배우 정해인이 발탁됐다. 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섬세한 연기를 통해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만두를 맛보는 장면은 현장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정해인 배우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오뚜기는 소비자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