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남양유업, 네이버 '강세일'서 테이크핏 할인 판매
남양유업이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단백질, 분유, 커피믹스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 건강 관리와 선물 수요에 맞춰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혼합팩과 분유, 커피믹스 대용량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됐다.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맥스'와 '몬스터' 혼합팩으로 구성됐다. 단백질 24g을 함유한 '테이크핏 맥스' 16개입 혼합팩은 개별 구매 대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단백질 43g의 초고단백 '테이크핏 몬스터' 2종 6개입 구성 세트는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된다.대용량 기획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6캔 구성
-
로보락,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온라인 영상 부문 대상 수상
글로벌 스마트 홈 브랜드 로보락이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이다. 시상식은 2일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로보락이 수상한 '온라인 영상 부문'은 매년 경쟁이 치열한 분야로 꼽힌다. 로보락의 'I HATE ROBOROCK 2'(아이 헤이트 로보락 2) 캠페인은 기술적 완성도, 창의성, 대중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I HATE ROBOROCK 2' 캠페인은 세계 최초 5축 로봇팔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Saros Z70'(사로스 Z70)의 혁신 기
-
한미사이언스, 피부 보습·가려움 진정에 효과적인 프로-캄 바디로션 출시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이 고순도 우레아와 판테놀을 핵심 성분으로 한 바디 보습 케어 신제품 ‘프로-캄 울트라 모이스처 업 바디로션(이하 프로-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캄의 독자 기술력으로 피부 장벽 강화 특허를 받은 유산균 복합체 3PROBIOTIC COMPLEX를 함유하고 있으며 순도 100% 판테놀과 순도 99% 우레아를 각각 10,000ppm 배합해 피부 밸런스 강화와 수분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 흡수에 효과적인 저분자 히알루론산(400달톤)이자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 특허 성분 히알시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
이대서울병원, Photon Counting CT 심포지엄 개최
이대서울병원(병원장 주웅)은 국내 최초로 도입한 광자(Photon) 계수(Counting) CT 장비인 ‘네오톰 알파(NAEOTOM Alpha)’ 도입을 기념해 27일 이대서울병원 지하2층 중강당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17일부터 가동에 나선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네오톰 알파는 기존 CT 대비 적은 양의 방사선으로 보다 해상도 높은 영상 구현이 가능해 이대서울병원의 영상 검사 분야 도약에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심성신 이대서울병원 영상의학과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Innovations in pediatric low dose imaging(영상의학과 조현혜 교수) ▲Photon Counting CT in Abdominal Radiology(영상의학과 변지은 교수) ▲C
-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2종 알바니아 품목허가 획득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알바니아 국립의약품의료기기청(AKBPM, Agjencia Kombëtare e Barnave dhe Pajisjeve Mjekësore)으로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2종의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알바니아는 동유럽 주요 신흥국으로 국민소득과 도시인구 비중이 증가하며 피부미용 및 항노화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시장 잠재력이 높은 알바니아에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유럽 공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뉴라미스’는 메디톡스가 독자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유럽연합(EU)의 CE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올해 2월 세르비아 품
-
코레일유통,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시행…참여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국민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스토리 광장’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국민여러분의 의견이 코레일유통의 방향이 됩니다’ 라는 취지 아래 마련됐으며, 국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된다.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는 ‘국민생각’과 ‘국민제안’ 두 가지 참여 방식으로 구성된다. ‘국민생각’은 철도역 상업시설인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식음매장 등을 이용하며 느낀 매장 편의성과 상품의 편리성, 직원 친절도 등 전반적인 이용 의견을 듣는 데 초점을 둔다. ‘국민제안’은 정부 정책 방향과 연계하여 더 나은 서비스
-
LIG넥스원-한국전파진흥협회, 'The SSEN 임베디드SW 스쿨 2기' 수료식 개최
LIG넥스원(대표이사 신익현)과 한국전파진흥협회(RAPA)가 지난달 28일 방위산업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공동 진행한 ‘LIG넥스원 The SSEN 임베디드SW 스쿨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이날 수료식은 팀 프로젝트 발표, 수료증 전달, 최우수/우수팀 시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전인석 LIG넥스원 인사실장을 비롯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수료생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The SSEN 임베디드SW 스쿨’은 방위산업에서 요구되는 소프트웨어 공통 역량부터 무기체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까지 K-방산 실무에 최적화된 디지털 인재 양성을 위한
-
일동제약, 고용노동부 주관 ‘2025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선정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고용노동부와 산업통상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선정’은 임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적극 지원하는 기업을 발굴해 알리고, 소정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근로 복지 문화 확산을 유도하기 위한 정부 사업이다.주관 기관인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유연 근무 활용 △근로 시간 단축 △휴가 사용 △일·육아 병행 △일하는 방식 및 문화 등을 평가하여 추진 실적이 우수한 200개 내외 기업을 매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관계 정부 부처는 물론,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경영자총협
-
HLB펩, 항이뇨호르몬 ‘바소프레신’ 원료의약품 등록
펩타이드 의약소재(API) 전문기업 HLB펩은 국내 최초로 항이뇨호르몬 치료제 ‘바소프레신(vasopressin)’ 원료의약품 등록을 마쳤다고 1일 밝혔다.원료의약품 등록(DMF)은 원료의약품 회사가 자사의 API 제조·품질 기준을 국가로부터 공식 인정받아 완제 제약사에 신뢰성 있게 공급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다.HLB펩은 이를 기반으로 내년 중 미국 식품의약국(FDA)에도 DMF를 신청해 글로벌 펩타이드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이미 허가 받은 류프로렐린(성조숙증, 전립선암 치료제), 가니렐릭스(난임 치료제)와 함께 바소프레신 API가 추가되며 '미국 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cGMP) 인증' 준비에도 속도가 붙게 됐다. 이번 등록으로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월드, 스토리 품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의 감성과 설렘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호텔 서울은 올해 새롭게 ‘오너먼트 케이크’를 선보인다.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붉은빛 크리스마스 장식 모양의 ‘오너먼트 케이크’는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과 헤이즐넛,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동시에 담아냈다.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역시 따뜻한 이야기와 풍부한 맛을 담아 다채롭게 준비했다.크리스마스 트리와 곰 네마리 가족이 귀엽게 장식된 과자 집 모양의 ‘베어 하우스’(15만 원)는 부드러운 버터 쿠키와 상큼한 과일 잼이
-
청정원, 올 3분기 장류 브랜드 소비자 관심도 1위…샘표·해찬들 순
대상 청정원이 올해 3분기 장류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샘표와 CJ제일제당의 해찬들이 뒤를 이었다.1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올 3분기 국내 주요 장류 브랜드 6곳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키워드의 경우 '브랜드명' 또는 ‘기업명’으로 설정해 분석했다.조사 대상은 주요 장류 브랜드 중 국내에서 제품 판매하는 곳을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대상 청정원 △샘표 △CJ제일제당 해찬들 △사조대림 순창궁 △삼화식품 △신송홀딩스 신송식품 순이다.분석 결과, 대상 청정원이 3분기
-
[유통단신] 일화,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 누적 판매 357만개 돌파
일화(대표 권형중)의 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이 전체 누적 판매량 357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팅글은 2024년 12월 첫 제품 ‘레몬애사비소다’를 시작으로 ‘레몬애사비스틱’, ‘리얼에이드’ 등으로 빠르게 라인업을 확장한 과즙 음료 브랜드다. 상큼한 맛과 가벼운 칼로리, 청량감 있는 탄산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아 회사측의 설명이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대 1000mg의 사과초모식초를 비롯해 식이섬유,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을 함유해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건강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사비 특유의 강한 식초 맛은 줄이고 레몬의 산뜻한 풍미를 강
-
수협, 소비 부진 ‘민물장어’ 국회 특판전 열어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가 올해 생산량이 급증했지만, 소비 둔화로 어려움을 겪는 민물장어 양식어가 돕기에 나섰다.수협중앙회는 1일, 국회 문금주 의원이 주최한 ‘민물장어 국회 시식 및 특판전’에서 당일 판매 장터를 열고, 민물장어를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고 밝혔다.해당 상품은 수협쇼핑 등 온라인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된다.수협중앙회는 행사장에 별도 마련된 시식코너를 통해 민물장어를 활용한 구이, 탕수육, 덮밥, 주물럭, 탕 등 5가지 요리를 선보이며, 맛과 우수성을 알리는 데도 주력했다.이번 행사는 민물장어 양식량 증가로 산지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양식 어업인의 소득 증대를 뒷받침하기 위해
-
신세계프라퍼티, ‘세상에서 가장 큰 구조대원’ 공익 캠페인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신세계프라퍼티가 해운대 ‘그랜드 조선 부산’ 외벽 디지털 미디어로 진행한 공익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큰 구조대원(The Biggest Lifeguard)’이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광고(OOH)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수상은 2019년 ‘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 옥외광고 부문 대상 수상이다. 초대형 디지털 미디어와 공간, 사회적 메시지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신세계프라퍼티의 기획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옥외광고 부문은 매체 활용 창의성, 환경 적합성, 이용자 경험 향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신세계프라퍼티는 대규모 개발 프로
-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 5관왕 수상
빙그레가 지난 8월 전개한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이다. ‘처음 듣는 광복’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공익광고,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필름크래프트 부문 금상, 오디오 부문 은상을 포함해 총 5관왕을 달성했다.‘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당시의 만세 함성을 AI로 구현하여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리는 캠페인이다. 소리 없이 잊혀가던 광복의 의미를 일깨우는 취지로 기획됐다.특히 빙그레는 광복의 의미를 담아 8분 15초 분량으로 제작된 다큐멘터
-
한국맥도날드, 소셜혁신연구소와 성수동 크리스마스 마켓 후원
한국맥도날드가 소셜혁신연구소 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성수동 크리스마스 마켓'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마켓은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열린다. 지역 청년과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생활 속 ESG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행사에는 지역 청년 및 소상공인 약 70명이 참여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먹거리와 수공예품을 판매할 예정이다.맥도날드는 마켓 후원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배수영 작가가 맥도날드의 친환경 포장 용기 1,600여 개를 활용해 높이 3m 규모의 대형 트리를 설치한다.또한 맥도날드는 19일부터 21일까지 자원 순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 설치
-
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연말 결산 ‘굿바이 세일 어워즈’ 진행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연말 맞이 특별 기획전인 ‘2025 굿바이 세일 글라스락 어워즈’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어워즈는 올해 공식몰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을 모아 연중 최대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행사다. 유리밀폐용기 홈세트와 선물세트, 주방 쿡웨어, 조리도구, 도시락, 텀블러 등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유리밀폐용기 홈세트 부문에서는 ‘글라스락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종 세트’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해당 세트는 핑크톤의 디자인과 햇밥용기, 핸디형 용기 등 실용적 구성으로 인기를 얻었다. 선물세트 카테고리에서는 필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