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리즈다, PDRN 성분 함유 ‘글로우 세럼 프라이머’ 출시
신미글로벌의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는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글로우 PDRN 세럼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기능을 결합한 형태다.제품에는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과 판테놀을 포함한 고농축 세럼이 적용됐으며, 수분 함량을 높여 피부 보습력을 강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피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였다”며 “건조한 계절에 한 단계로 관리 가능한 스킵케어 제품을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제품은 백탁 현상 없이 맑은 사용감을 구현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피부 결 정돈 기능을 제공한다. 리즈다는 신제품 출시와
-
BBQ,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에 33번째 주 매장 개설
제너시스BBQ그룹은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인디언랜드와 그린빌 지역에 신규 매장을 열며 현지 33번째 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출은 올해 유타와 오리건 개점에 이어 진행된 동남권 확장 전략의 일환이다.회사 측은 “사우스캐롤라이나는 젊은 인구 비중이 높고 프랜차이즈 산업 성장률이 전국 5위권으로 평가되는 지역”이라며 “이러한 시장 구조를 고려해 동남부 진출의 거점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인디언랜드 매장은 카페형 중형 매장으로 지역 커뮤니티 수요에 대응하도록 설계됐으며, 그린빌 매장은 배달 중심 매장으로 운영된다. 현지 고객에게 맞춘 메뉴 조합을 적용해 운영 효율성과 접근성을 높였다고 회사
-
kt지니뮤직,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 엔딩곡 ‘비밀찾기’ 공개
kt지니뮤직은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K-팝 그룹 아일릿(ILLIT)이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메가볼티지’의 엔딩 테마곡 ‘비밀찾기’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곡은 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됐다.‘비밀찾기’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밝은 사운드, 아일릿만의 소녀 감성이 특징인 곡이다. 전 멤버가 참여해 리코 일행과 포켓몬의 모험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한다. kt지니뮤직 관계자는 “아일릿의 독특한 감성과 그룹 특유의 밝은 음색이 새로운 시즌의 엔딩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이번 협업을 기념해 지니뮤직에서는 음원 스트리밍 및 댓글 이벤트도 개최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이들에
-
컬리, 11월 한 달간 ‘블랙위크’ 대형 할인 행사 진행
컬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 동안 연말 대규모 할인 행사 ‘블랙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주 차 행사에서는 매일 최대 1만 원 100% 당첨 쿠폰과 최대 90% 할인 잭팟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 판매량 10만 개 이상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K 골드바와 애플 워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이외에도 과일, 야채, 달걀 등 신선 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주 차에는 멤버십 고객에게 CJ, 하림 등 인기 식품 브랜드와 주얼리, 가전, 침구,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최대 2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마지막 주인 라이프스타일 대전에
-
빕스, 가을 제철 해산물 활용 ‘어텀 시푸드 팝업’ 한정 운영
빕스는 가을철 서해안 자연산 대하와 꽃게를 주재료로 한 ‘어텀 시푸드 팝업’을 한정 이벤트로 실시한다. 5일부터 11일까지는 칠리크랩을, 12일부터 16일까지는 대하 소금구이를 선보인다. 식재료가 한정돼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다.이번 프로모션에는 빕스 특제 칠리소스로 조리한 칠리크랩과 소금구이 방식으로 고소한 맛을 살린 대하가 포함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장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빕스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매장을 최근 리로케이션해 공간과 접근성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를 높였다. 신규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일부 고객에게는 이벤트 혜택이 제공됐다.
-
CGV, 11월 ‘1’ 테마 이벤트 진행
CGV는 11월 한 달간 ‘11월엔 1로 와, CGV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숫자 ‘1’을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과 참여형 행사를 선보인다.11월 개봉작을 한 줄로 설명하는 ‘최애작 1줄 설명회’가 마련됐다. CGV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하기만 해도 2D 영화 3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화 1회 관람 고객 중 추첨으로 1,111명에게 2D 관람권을, 2회 관람 고객 111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5천 점, 3회 이상 관람 고객 11명에게는 1만 점을 제공한다.CGV 모바일 앱 커뮤니티 ‘씨네톡’에서는 최애 영화 한 줄 소개 ‘씨네톡 영업왕 이벤트’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2D 영화 관람권 1+1 매를 증정한다. 우수 게시
-
넥스모스, 가톨릭대 성모병원에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 공급 시작
넥스모스는 가톨릭학원 산하 평화드림을 통해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과 건강기능식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산하 여러 성모병원에 순차적으로 납품을 시작했다고 밝혔다.해당 제품은 연어에서 추출한 DNA 압타머(aptamer)를 활용한 PDRN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CDC 임상시험을 통해 면역 증강 및 자연살해세포 활성화, 암세포 항독성 효과가 검증됐다. 동물실험 결과 치매와 파킨슨병 등 난치성 뇌질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 연구는 서울대 의과대학과 공동으로 진행 중이다.가톨릭대 성모병원 가정의학과 김철민 교수는 “암 치료 환자의 면역력 향상에 긍정적 역할을 기대한다”고
-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협력해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는 커뮤니티 스토어 11주년을 맞아 고대안암병원점을 11호점으로 전환했다. 고대안암병원 내 위치한 이 매장은 ‘청년 건강 자립 지원’을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양사는 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매장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3년간 3억 원 규모의 상생기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기금은 정서회복 프로그램, 취약 청년 심리치료 및 치료비 지원, 청년 대상 이동진료와 건강검진 등에 사용된다.스타벅스와 고대안암병원은 기존 의료비 지원 사업을 바탕으로 보다 폭넓은 청년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병원 내 ‘별빛 힐링 라운지’에서는 정서회복 프로그램과 심리 상담 등이 이루어진다.한편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
-
도미노피자, ‘히어로즈데이’ 진행
도미노피자는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전국의 소방관과 소방 가족, 소방 공무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이 혜택은 소방관증, 유니폼, 소방 관련 공무원증 또는 대한소방공제회 로그인 후 신분 확인을 통해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당 최대 2판까지 할인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소방의 날을 기념해 셀 수 없이 헌신한 소방관들을 격려하는 의미를 갖는다.지난달 28일에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해온 소방관과 그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부금 5000만원도 전달한 바 있다. 이 기금은 소방공무원의 자
-
잡코리아, AI 시대 IT·테크 직군 대상 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 진행
잡코리아는 IT·테크 분야 직무 담당자를 위해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퇴근 후 밋업: AI로 다시 만드는 커리어’를 마무리했다. 행사에는 약 300명의 현직자가 참석했으며, 사전 신청은 1,700여 명에 달했다.행사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 라운지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되어 개발, PM/PO, 디자인 직군별로 나뉘어 진행됐다. 카카오뱅크, 카카오스타일, 토스, 우아한형제들, 야놀자, 하이브 등 주요 빅테크 기업 현직자가 AI 시대 필요한 기술 역량과 커리어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강연 이후에는 직무별 질의응답과 소그룹 네트워킹 세션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추첨을 통해 연사와 1대1 커
-
도드람, ‘2025 도드람 페스타 : THE GRILLIST’ 팝업스토어 6일간 1만 5천명 방문
도드람은 서울 강동 더리버몰 이케아 매장에 마련한 팝업스토어가 6일간 15,854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연령대 고객과 지역사회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과 MZ세대가 주를 이뤘다.‘THE GRILLIST’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돼지고기를 굽고 즐기며 나누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방문객들은 퍼즐, 그릴링, 매칭 미션에 참여하고 ‘그릴리스트 자격증 카드’와 ‘커스텀 시즈닝’ 제작을 체험했다. 이 중 한 명당 도드람한돈 1인분이 기부되는 ‘매칭 도네이션’ 프로그램도 운영돼 연말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시식존에서는 도드
-
카카오 VX, 11월 한 달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 개최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이 가을맞이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열리는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는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연결되는 계절에 골프와 함께 활동량을 높이면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대회의 명칭은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출렁이는 필드를 9개 축으로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구현했다.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전국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로그인한 후 그랑프리 메뉴에서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에 입장해 ‘퀀텀 9X 가을 명랑운동회’ 대회를 선택한 뒤 오
-
SK하이닉스, HBM 등 제품 15종에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SK하이닉스가 HBM 등 15종 메모리 제품에 대해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카본 트러스트(Carbon Trust)'로부터 '탄소 저감(Carbon Reducing)'과 '탄소발자국(Carbon Footprint)'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AI 시장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SK하이닉스의 HBM이 환경적 우수성까지 국제적으로 공인받게 됐다"며 "성능과 환경성 모두에서 글로벌 표준을 충족한 제품으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탄소 저감' 인증을 받은 HBM 제품은 ▲16GB HBM2E 8단 ▲16GB HBM3 8단 ▲24GB HBM3E 8단 ▲36GB HBM3E 12단 등 총 4종이다. HBM 4세대(HBM3)와 5세대
-
배달의민족,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 개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내달 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외식업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무료 오프라인 행사 ‘2025 배민파트너페스타’를 연다. 행사는 업계 전체 상생과 성장을 목표로 하며, 배움, 체험, 연결의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김범석 대표가 배민의 내년도 비전을 소개하고, 최고제품책임자가 기술 서비스와 고객 경험 혁신을 공유한다. 배민 파트너 성장센터장은 파트너 운영 성과와 성장 방안을 논의한다.‘배민파트너어워즈’를 통해 다양한 성공 사례를 조명하고, 외식업 트렌드와 가게 생존 전략 관련 강연, 라이브 쿠킹 시연도 마련된다. 참가자는 외식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체험, 맞춤형 1:1 상
-
LG디스플레이 정철동 “LGD만의 해자(垓子) 만들자”
LG디스플레이 정철동 사장이 지난 31일 파주에서 타운홀 미팅 ‘CEO 온에어(On Air)’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정 사장은 구성원에게 지난 3분기 경영 실적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 등을 공유했다. 정 사장은 3분기 4,310억원의 영업 이익 달성 성과를 설명하며, “연간 흑자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특히, 품질과 안전, 원가혁신, 고객만족도 상승 등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구성원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얻은 성과”라며, “3분기 모두 고생 많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영속하는 LG디스플레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정 사장은 중세 시대 적의
-
동아오츠카, 안양천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으로 안양시장 표창
동아오츠카는 안양천 일대에서 총 5차례에 걸쳐 임직원과 지역사회가 참여하는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을 펼쳤다. 이 활동은 생물다양성 보존과 건강한 하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안양시장 표창을 받았다.참가자들은 환삼덩굴과 단풍잎돼지풀 등 개화 전 단계부터 교란 식물을 뿌리째 제거하며 토착 생물의 서식지 파괴를 예방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다양한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 덕분에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경영 활동을 통해 지역 생태계를 지키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이 활동에는 안양시청 환경국 생태하천과, FC안양 선수단, 대학생 마케터,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 선수단 등도 함께 참여했
-
국순당, 이탈리아 피에몬테 루이지 바우다나 와이너리 와인 론칭
국순당은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 세라룽가 달바 마을의 부티크 와이너리 ‘루이지 바우다나’ 와인을 국내에서 독점 선보인다. 이 와이너리는 바우다나 가문이 소유한 크뤼급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를 사용한다.와이너리는 1996년 소규모 크뤼급 포도밭에서 처음 와인 생산을 시작했으며, 2009년 지디 바이라 와이너리에 인수돼 바우다나 지역 특유의 떼루아를 살린 바롤로 와인을 만들고 있다.포도밭 면적은 약 3만㎡이며 연간 3,600병 수준의 바롤로 와인을 생산한다. 생산량이 적어 희소성이 높으며, 매년 바롤로 와인 평론가 점수가 95점 이상으로 평가받고 있다.와이너리는 바롤로 바우다나, 바롤로 체레타, 바롤로 세라룽가 달바 외에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