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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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북 시즌4’ 선보여
메가박스가 오리지널 티켓의 제작 과정을 담은 ‘오리지널 티켓북 시즌4’를 29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2023년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이번 티켓북은 ‘블루프린트(청사진)’ 콘셉트를 바탕으로 오리지널 티켓의 구조와 디자인 과정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한 장의 티켓이 완성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오리지널 굿즈의 상징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티켓북은 기본형과 ‘돌비 에디션’ 2종으로 구성됐다. 돌비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의 돌비 시네마 심볼을 활용해 몰입감 있는 영화 경험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에는 오리지널 티켓뿐 아니라 ‘오리지널 슬라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속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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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성료
현대차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주말 양일간 경기도 화성시 소재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에서 진행한 ‘2025 현대 모빌리티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현대차는 자동차 산업과 문화 발전을 도모하고,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관련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자동차 놀이터’ 콘셉트의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이번 행사를 통해 자동차 인플루언서와 구독자, 자동차 동호회 회원, 자동차 전문 기자 등 약 600여명의 참가자들은 자동차라는 공통의 주제로 서로 소통하고, 특히 현대차와 제네시스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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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CI 리뉴얼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 회장 김승배)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협회의 정체성과 비전을 새롭게 담은 CI 리뉴얼을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협회의 정체성과 미래 비전을 시각적으로 재정립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새로운 CI는 ‘글로벌 디벨로퍼와 함께하는 20년의 도약’이라는 가치 아래 △혁신 △투명성 △지속가능성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협회에 따르면 이번 CI 리뉴얼은 국내 시각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인물 중 한 명인 박영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해 추진된다. 박 디렉터는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뉴욕 스튜디오 책임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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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현장 전사경영회의’서 생존·재도약 해법 모색
포스코이앤씨(사장 송치영)가 올해 중대재해가 발생한 사업장을 직접 찾아 네 차례 ‘현장 전사경영회의’를 열고, 안전에서 생존과 재도약의 해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포스코그룹 장인화 회장이 선언한 ‘안전 최우선 경영’ 원칙과 그룹 차원의 안전 혁신 기조에 따른 것이다.포스코그룹은 지난 8월 1일 ‘그룹안전특별진단TF’를 신설한 데 이어, 지난달 안전전문 자회사 ‘포스코세이프티솔루션’을 설립했다.장 회장은 포스코이앤씨 광명-서울 고속도로 건설 현장에서 열린 첫 회의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세 차례에 걸쳐 ‘그룹 안전 특별점검회의’를 직접 주재했다. 또 포스코이앤씨의 춘천소양촉진2구역, 신반포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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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LX Z:IN 브랜드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LX하우시스가 ‘LX Z:IN(LX지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전문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LX하우시스는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해 LX Z:IN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주요 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라는 메시지를 통해 LX Z:IN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 기술력을 세련된 영상미로 전달한다.특히 ▲개방감과 단열성을 동시에 높인 기술력과 견고함을 유지하는 시공 품질의 창호 ▲가족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바닥재•벽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생활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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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뱅크, 세종시 공동육아나눔터에 성금 전달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지난 23일 세종특별자치시 공동육아나눔터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 전달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타이어뱅크가 전달한 성금은 세종특별자치시 관내 공동육아나눔터 18개소의 시설 개선과 함께 신형 장난감 보급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타이어뱅크 김종배 대표이사는 “출산을 장려하고 세종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세종시 가족센터에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타이어뱅크가 적극 응원하겠다”고 밝혔다.세종 사랑의열매 이희정 사무처장은 “지역 대표기업인 타이어뱅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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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최고의 게임은?…넷마블 ‘세나 리버스’ vs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대상 각축전
올해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후보작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스에 돌입했다. 업계에선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과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유력 후보로 보고 있다. 연속 수상에 도전하는 넷마블과 대상 탈환을 노리는 넥슨 간 양강 구도가 형성된 것. 특히 두 게임은 ‘마비노기’와 ‘세븐나이츠’라는 걸출한 원작 IP를 기반으로 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원작을 재해석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구현한 두 게임의 맞대결 양상에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로 게임대상을 수상했던 넷마블은 올해도 본상 후보작을 3종이나 배출했다. ‘R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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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오차이, 수타식 짜장면 키트 2종 출시
모던 차이니즈 브랜드 차오차이는 중식당 수준의 짜장면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수타식 짜장 키트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직화 조리 방식의 ‘직화 수타식 짜장면’과 다진 고기와 채소를 사용한 ‘수타식 유니짜장면’으로 구성됐다.차오차이는 중화요리를 간단한 조리 과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다. 동파육, 마파두부, 어향가지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왔으며, 이번에는 소비자 반응이 높았던 짜장 소스를 면과 함께 구성한 제품을 출시했다.회사 관계자는 “기존 짜장 소스에 수타식 제면 기술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며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중식당 수준의 짜장면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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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 짐웨어 브랜드 ‘압도’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공개
리복이 짐웨어 브랜드 압도(Overwhelm)와 손잡고 피트니스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퍼포먼스 중심의 리복 이미지에 젊은 세대의 운동 문화를 결합해 새로운 피트니스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취지다.압도는 보디빌더 출신 김건우 대표가 설립한 짐웨어 브랜드로, 전문 트레이닝 웨어를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기능성 위주의 기존 운동복 시장에 디자인과 감성을 더해 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리복은 이번 협업을 통해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양사는 퍼포먼스 강화와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동시에 꾀했다. 리복 관계자는 “최근 운동복이 일상복으로 확장되는 흐름에 따라,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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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네이버 정기 구독 서비스 운영 시작
이디야커피가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커피 제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가 설정한 주기에 맞춰 커피 제품을 자동으로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이디야커피는 구독 가능한 품목으로 커피믹스, 아메리카노, 드립백, 캡슐커피, 홀빈 원두 등을 구성했다. 구독 주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 패턴이 형성되는 가운데, 정기 구독을 통해 고객이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온라인 채널 강화의 일환으로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정기 구독 고객에게는 N페이 포인트 적립, 회차별 할인,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제공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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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전라남도와 수산물 소비 활성화 협약 체결
동원F&B가 전라남도와 수산물 소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수산물의 판로 확대와 어가 상생을 추진하기 위한 목적이다.협약식은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으며, 문상철 동원F&B 영업본부장과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가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전라남도의 수산 자원과 동원F&B의 식품 제조 기술을 결합해 협업 상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특히 해조류의 소비 확대와 유통 활성화를 중심 과제로 삼는다.동원F&B 관계자는 “전라남도의 풍부한 수산 자원을 활용해 지역 어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가공과 수출 분야에서도 협력해 수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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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가을 시즌 한정 라떼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을 시즌을 맞아 말차와 옥수수를 활용한 라떼 두 종류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음료 수요에 맞춘 한정 메뉴로,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강조했다.‘제주 말차라떼’는 제주 지역에서 차광 재배한 말차를 사용해 쌉쌀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 함량을 낮췄다.‘옥수수 라떼’는 초당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살린 따뜻한 음료로, 간편한 대용식으로도 적합하다. 회사 관계자는 “두 제품은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해 따뜻함과 풍미를 높였다”며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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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금산인삼 미식투어 운영
노랑풍선이 농림축산식품부, 한식진흥원, 충남문화관광재단, 금산군과 협력해 ‘K-미식벨트 금산인삼 미식투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의 전통 식재료를 여행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투어는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15회 한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인삼 캐기, 인삼 디저트 만들기, 미식 해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중식으로는 인삼 삼계탕이 제공되며 금산인삼관과 월영산 출렁다리 방문 일정도 포함된다.충남문화관광재단은 예약 고객에게 인삼 간식과 기념품이 담긴 웰컴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인삼을 테마로 한 체험과 관광이 결합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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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한국수입협회와 203개 수입품 안전성 점검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수입협회와 협력해 가을철 캠핑·하이킹 및 할로윈용 수입 제품 203개 품목의 안전성을 점검했다. 검사 결과 92.2%인 187개 품목이 국내 안전 기준을 충족했으며, 나머지 16개 품목은 판매가 즉시 중단됐다.이번 조치는 양측이 체결한 업무협약의 후속 단계로, 계절별 수요가 높은 상품군의 품질과 안전성을 정기적으로 검증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됐다.검사는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시험검사기관 다섯 곳이 참여해 이뤄졌으며, 캠핑 식기와 장비, 매트, 하이킹 복장 등이 주요 대상이었다.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제품은 판매가 제한됐고, 플랫폼 내 재등록도 차단됐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계절 특성에 맞는 소비 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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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닥스, 12년 만에 국내 런웨이 열고 브랜드 리뉴얼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브랜드 닥스가 서울 신라호텔에서 12년 만에 국내 런웨이를 개최했다. 이번 무대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하고 지난 4년간 진행된 리뉴얼의 결과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다.패션쇼는 단순한 컬렉션 공개를 넘어 브랜드의 역사와 변화 과정을 보여주는 장으로 기획됐다. 닥스는 1983년 한국 진출 이후 축적된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의 비전을 구체화했다.이번 런웨이는 2021년 영입된 루크 구아다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이끄는 리뉴얼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그는 영국 본사와 국내 디자인팀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 요소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했다. 닥스 관계자는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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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소비자 참여형 축제 ‘더 그릴리스트’ 개최
도드람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형 행사를 열고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2025 도드람 페스타: 더 그릴리스트’라는 이름으로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올해 3회째를 맞은 도드람 페스타는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꾸려졌다. 도드람 관계자는 “제품 판매보다 소비자가 맛과 경험으로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행사 핵심은 팝업스토어 운영이다. 10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강동구 더리버몰에서 열리며, 방문객은 체험 미션을 수행하고 ‘그릴리스트 자격증 카드’와 취향에 맞춘 시즈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도심 속 공간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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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롯데호텔 제주에 제휴 객실 운영 확대
코웨이는 롯데호텔 제주에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제휴 객실을 마련해 브랜드 협력 사업을 확장했다. 이번 제휴는 서울과 해운대,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된 사례다.제주 제휴 객실은 풀빌라 형태로 꾸며졌으며, 코웨이의 수면과 휴식 관련 제품이 배치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이 숙박시설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하며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객실 내에는 비렉스 매트리스,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이 설치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제품 체험 공간이 아니라 숙박의 본질인 휴식을 중심에 두었다”며 “숙면과 청정, 회복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 멤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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