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G마켓 관계자는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우선, G마켓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빌리프, AHC, 이니스프리, 3CE, 닥터자르트 등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추가 혜택도 다양하다. ‘슈퍼브랜드데이’, ‘뷰티톡’ 등 브랜드별 특화 프로모션을
-
아영FBC, 더 페어링 잠실 롯데 에비뉴엘 오픈
아영FBC는 서울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더 페어링(The Pairing)을 신규 오픈한다고 3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더 페어링은 1,000여 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글라스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라스 와인 다이닝으로 셰프의 퀴진과 전문 소믈리에의 큐레이션 페어링이 어우러져 눈과 입 모두 즐거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와인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라며 "웰컴드링크로 샴페인 팔머 브뤼 리저브를 제공하며 샤토 마고, 라뚜르 등 5대 샤또와 파이퍼하이직 레어 등 초고가 샴페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하이엔드 와인을
-
무신사, 회원 참여 신규 서비스 ‘무신사 후기왕’ 선보여
무신사가 리뷰어 랭킹 시스템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양질의 후기 콘텐츠 작성을 독려함으로써 회원간 커뮤니티 기능을 활성화하고 신규 구매자를 위한 쇼핑 가이드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는 무신사 회원들의 상품 구매 후기를 객관적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한 뒤 순위별로 보여준다"라며 "무신사는 고객이 작성한 후기 중 패션 및 뷰티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정보성, 정확성 등의 여러 평가 요소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후기왕을 선정한다"라고 말했다. 선정 기준에 △다각도의 사진 △상세 사용 소감 △다른 회원의 ‘도움돼요’ 반응 등이 포함된다.무신사
-
무신사, 회원 참여 신규 서비스 ‘무신사 후기왕’ 선보여
무신사가 리뷰어 랭킹 시스템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양질의 후기 콘텐츠 작성을 독려함으로써 회원간 커뮤니티 기능을 활성화하고 신규 구매자를 위한 쇼핑 가이드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 ‘후기왕’ 서비스는 무신사 회원들의 상품 구매 후기를 객관적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한 뒤 순위별로 보여준다"라며 "무신사는 고객이 작성한 후기 중 패션 및 뷰티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정보성, 정확성 등의 여러 평가 요소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후기왕을 선정한다"라고 말했다. 선정 기준에 △다각도의 사진 △상세 사용 소감 △다른 회원의 ‘도움돼요’ 반응 등이 포함된다.무신사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콘텐츠 제작∙유통사 ‘학산문화사’ 공식 입점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콘텐츠 제작∙유통사 ‘학산문화사’가 공식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대원씨아이', '서울미디어코믹스'에 이어 '학산문화사'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협업을 강화하며, 에이블리 웹툰·웹소설 작품 수는 1만 7천 개를 넘어섰다.학산문화사는 만화, 소설, 아동 전문 도서, 웹툰·웹소설 등 국내외 다채로운 작품의 출판 및 유통을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IP를 활용해 콘텐츠와 상품을 개발, 제작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적극 확장하고 있다. 특히 ‘귀멸의 칼날’, ‘스파이 패밀리’, ‘진격의 거인’, ‘기
-
오리온, ‘골드키위알맹이’ 선보여
오리온은 젤리 신제품 ‘골드키위알맹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2023년 선보인 그린키위 맛의 ‘키위알맹이’에 이어, 상반된 매력의 골드키위 맛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드키위알맹이는 쫄깃한 겉 식감에 속을 사르르 녹는 말캉한 속살 젤리로 채워 진짜 키위를 먹는 듯한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실제 과즙을 함유해 황금빛의 잘 익은 달콤한 골드키위 맛을 살렸으며, 치아씨드로 톡톡 씹히는 씨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달콤한 골드키위알맹이는 새콤한 맛이 특징인 그린키위 맛의 키위알맹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키위를 좋아하는 소비자 사
-
롯데슈퍼, ‘하절기 무료 배달’ 실시
롯데슈퍼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대폭 높이고자 7월 1일(화)부터 8월 31일(일)까지 두 달간, 전국 135여개점에서 '하절기 무료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롯데슈퍼 관계자는 "'하절기 무료 배달'에서는 수박과 생수를 포함해 총 5가지 중량 상품을 1개만 구매해도 금액 제한 없이 무료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며 "무료 배달 최소 기준은 수박 1통, 쌀 1포(4kg이상), 화장지 1묶음(24롤 이상), 세탁세제류 1개(3kg 이상), 생수 1묶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무료 배달을 통해 도보 이용객들의 체감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매출 상승을 꾀할 계획이다"라며 "실제로 지난해 무료 배달 서비스를 운영한 점포의 2024
-
롯데홈쇼핑, 아프리카 비즈니스 패키지 선보인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6일(일) 사파리 투어, 헬기 관광 등 이색 여행에 왕복 비즈니스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한 아프리카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롯데홈쇼핑이 처음 선보이는 아프리카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로, 5060세대의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선호를 반영해 ‘맞춤형 럭셔리 여행’ 콘셉트로 기획했다"라며 "‘평생 한 번은 가보고 싶은 이색 여행지’를 발굴해 고객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안하고자 ‘참좋은여행’과 약 1년간 준비해 왔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냐 등 아프리카 주요 명소를 13일 간 일주하는 일정으로, 16인 이하 소규모 투어로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렝게티
-
세븐일레븐, 편도족 맞춤형 ‘한도초과’ 간편식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맛, 양, 메뉴 구성 등 모든 면에서 일반 간편식과 차원이 다른 구성을 강조한 ‘한도초과’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한도초과 간편식은 철저히 고객의 입장과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라며 "이를 위해 세븐일레븐은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 오프라인 좌담회 등을 진행했고, 전국 가맹 경영주의 의견도 동시에 청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 결과 육류의 보편성, 반찬 구성의 다양성, 그리고 시각적 신뢰도가 공통된 소비 가치로 선정된 가운데 40대는 ‘풍족한 포만감’, 2030세대는 ‘가성비 실속형’을 주요 구매 포인트로 꼽았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
-
서울우유협동조합, 식물성 요거트 신제품 ‘코코거트’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비건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코코넛의 단맛과 고소함을 제대로 살린 식물성 요거트 ‘코코거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비건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대체 유제품을 찾는 소비자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실제로 글로벌 대표 리서치 플랫폼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에 따르면 글로벌 대체 식품 시장은 오는 2030년까지 약 215조원으로 확대될 전망이며, 특히 식물성 단백질 및 대체 유제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에 서울우유는 비건 식품 수요를 반영한 식물성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서울우유 관계자
-
샘표, 저당 장류 4종 선보여
샘표가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당 함량은 대폭 낮추고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샘표 관계자는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와 함께 장류 제품을 고를 때도 당 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하지만 ‘저당 제품은 맛이 없다’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장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은 크게 줄인 ‘저당 태양초 고추장’, ‘저당 양념쌈장’, ‘저당 초고추장’, ‘저당 비빔장’을 출시했다"라며 "4종 모두 시장 점유율 TOP3 제품군(동일 식품유형) 대비 당 함량을 크게 낮춰, 100g당 당 함량은 2g~5g 수준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여름에 즐
-
[생활경제 이슈] 푸드올로지, 'MINDFUL(마인드풀)' 라인 론칭하고 신제품 선보여 外
푸드올로지가 지중해의 햇살과 자연 친화적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신규 라인 ‘MINDFUL(마인드풀)’을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인 MINDFUL 라인 신제품 ‘지중해 올리브오일’, ‘지중해 레몬그린티’, ‘지중해 레몬버베나’, ‘지중해 아티초크’는 지중해 지역의 프리미엄 자연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일상 루틴을 제안한다. 체지방 관리, 이너뷰티, 수분 보충, 소화 케어 등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맞춤형 구성으로 기능성과 원료의 신선함, 안전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푸드올로지 ‘지중해 올리브오일’은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이 풍부한 스페인산 피쿠알 품종의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선보여
한율은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라며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
-
롯데百, ‘키네틱 그라운드’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새롭게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오는 7월 4일(금) 소공동 본점 9층에 오픈하는 ‘키네틱 그라운드’는 K-패션의 핵심만을 모은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전문관이다"라며 "단순히 영패션 전문관을 넘어 K-패션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는 실험적 공간으로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네틱 그라운드’는 축구장 1/4 크기인 약 1,800㎡(550평)의 공간을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다양한 팝업으로 가득 채웠다"라며 "특히, 중앙에 위치한 ‘키네틱 스테이지(KIN
-
풀무원, ‘ECOTROPHELIA KOREA 2025’ 결선 공식 후원
풀무원기술원(원장 김태석)은 지난 2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ECOTROPHELIA KOREA 2025’ 결선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대상 수상팀에게 '풀무원상'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ECOTROPHELIA KOREA(에코트로펠리아 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식품 개발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대상 혁신식품개발 경진대회"라며 "유럽의 권위 있는 학생 대상 식품 개발 경진대회인 ‘ECOTROPHELIA EUROPE’의 한국 예선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대회는 지속가능식품과학기술협회, 한국식품과학회, 전국식품공학교수협의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풀무원기술원을 비롯한 식품안전정보원, 세계김치연구소, 한국식품연구
-
CU, 인디밴드 후원 캠페인 ‘이들스 라거’ 선보여
CU가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와 함께 ‘이들스 스테이지 라거’ 맥주를 출시하며 국내 인디 문화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최근 인디밴드 문화는 단순한 마니아층을 넘어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주요 소비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개성과 자유, 팬들과의 밀접한 유대감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디밴드 문화에 주목해 복합 공연 문화의 메카로 알려진 이들스와 인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공연 후원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U가 국내 대표 인디밴드 총 7개 팀과 뜻을 모아 커스텀 라벨링된 맥주를 판매하는 것으로 판매 수익금으로 인기 상위 3개 팀을
-
HS효성첨단소재, ‘2025 대한민국 순환경제 페스티벌’ 참가
HS효성첨단소재가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순환경제 페스티벌’에 참가해, 친환경·재활용 소재와 순환경제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외 200여 개 기업과 기관이 모여 순환경제 정책과 최신 기술, 산업 동향을 공유한다.HS효성첨단소재는 ▲ 라이오셀 타이어보강재 ▲리사이클 오토모티브 플로어카페트∙보조매트 ▲폐 에어백 분리 기술 ▲리사이클 시트벨트 등 자원 순환을 실현하는 친환경 모빌리티 소재와 기술을 소개한다.라이오셀 타이어보강재는 목재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를 원료로 생산한 제품으로 HS효성첨단소재는 타이어코드 업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