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GV,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 선보여
CGV는 동원F&B와 협업해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 ‘동원 고추참치 핫도그’, ‘쿨피스 파인톡톡 에이드’ 등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동원 고추참치맛 팝콘’은 동원 고추참치의 매콤 달달한 맛을 녹여낸 이색적인 팝콘이다"라며 "고소팝콘과 반반조합으로 즐기면 더욱 감칠맛 넘치게 맛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원 고추참치 핫도그’는 통통한 소시지 핫도그 위에 고추참치가 그대로 올라가 식감과 비주얼 모두 눈길을 끈다"라며 "매콤한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상큼한 파인애플맛 쿨피스를 더욱 달콤하고 청량함 가득하게 선보인 ‘쿨피스 파인톡톡 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
-
한솔제지, 국내 유일 화장품 원료 전문 ‘인코스메틱 코리아’ 전시회 참가
한솔제지가 오는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 코리아(In-cosmetics Korea)’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 코리아’는 2015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11회째를 맞는다. 해당 전시회는 300여 개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가 참가하는 등 글로벌 최대 규모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자리잡고 있어, 국내외 뷰티 업계 관계자라면 반드시 주목해야 할 행사로 손꼽힌다.한솔제지는 목재에서 유래된 셀룰로오스 미세섬유를 활용한 친환경 점증제 ‘듀라클(Duracle)’을 선보인다. 듀라클은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점증제로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고 자연에서 고스란히 생분해
-
하나투어,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최근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5월 지역별 패키지 현황에 따르면,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최근 3개월 연속으로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취향별 중국 여행지 추천과 반짝특가, 여름휴가, 지방출발, 밍글링 투어 Light 등 테마에 따른 중국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화려한 매력의 도시 여행을 원한다면 ▲상하이 ▲청도(칭다오) ▲홍콩이 있다. 먹거리와 볼거리
-
노랑풍선,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 라인업 강화
노랑풍선은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크루즈 여행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특히, 싱가포르 크루즈로도 잘 알려진 동남아 크루즈 상품은 로얄캐리비안의 오베이션호(Ovation of the Seas)를 통해 선보인다"라며 "오베이션호는 약 16만 8천 톤 규모로 최대 4,900여 명이 승선 가능한 아시아 최대급 크루즈선으로,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 암벽등반, 선상 전망대 ‘노스스타’, 브로드웨이 공연,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선내 시설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5년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싱가포르로 출발해 페낭을 기항하는 4박 6일 일정과 ▲페낭과 푸켓을 기항
-
알리익스프레스, 월간 사용자 수(MAU) 900만 명 돌파
알리익스프레스가 6월 기준 월간 사용자 수(MAU) 9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리테일 전문 데이터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7월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MAU는 전월 대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알리익스프레스는 ‘cool하게 June비해'와 '바캉스 세일’을 비롯한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과 고객 친화형 혜택을 강화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상품군, 빠른 배송, 간편한 결제, 24시간 고객센터 등 한국 시장에 특화된 서비스가 이용자 증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선보여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아이오페 관계자는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라며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라며 "이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기대하는 일반적인 효능 범위를 넘어 피부 개
-
BYD코리아, BYD Auto 창원 전시장∙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오픈
BYD코리아가 창원 전시장과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를 연이어 오픈하며 부산·경남 지역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승용 브랜드 출범 이후 브랜드 신뢰도 제고 및 고객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서비스 품질 강화와 네트워크 확충에 집중해 온 BYD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경남권의 신규 네트워크를 통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신차 구매부터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지난 달 28일 공식 오픈한 BYD Auto 창원 전시장은 경남 도내 첫번째 BYD Auto 전시장이다. 주요 수입차 브랜드들이 포진한 창원 수입차 거리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
상하농원, 자연과 함께 즐기는 워케이션 개소
상하농원이 디지털 노마드와 기업형 워크숍 수요를 반영한 공유오피스형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을 공식 개소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과 고창군이 공동으로 조성한 이번 공간은 자연 속에서 업무 집중과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체류형 업무 환경으로, 공유오피스 기능과 여가 콘텐츠를 결합한 지속가능한 워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7월 1일, 파머스빌리지 워케이션 현장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상하농원 권태훈 대표를 비롯해 심덕섭 고창군수, 고창군의회 의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커팅식, 축사, 사업 경과보고, 공간 투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워케이션은 총 2층, 약 97평 규모
-
GC녹십자의료재단, 43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GC녹십자의료재단(대표원장 이상곤)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본사에서 43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 박용태 GC 부회장을 포함한 각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현장 참석이 어려운 호남·영남 분원 및 강남·강북·서울숲 GC녹십자아이메드 임직원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했다.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공로상 등을 포함한 각종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공로상은 조성은 내분비물질분석센터장, 차무철 재경 UNIT장 등 2명에게, 모범상은 구선영 세포유전팀 팀장 등 12명에게 수여됐다. 이
-
JW홀딩스, 창립 80주년 맞아 ‘JW’s Promise’ 수립..."환자의 삶과 일상 회복까지 함께"
JW홀딩스는 지난 1일 JW중외제약, JW신약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80주년 기념행사 'Together for 80, 우리의 약속'을 개최하고, 새로운 약속(JW’s Promise)인 ‘모두가 건강에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를 선포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포된 JW’s Promise는 창업정신인 ‘생명존중’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임직원이 실제 업무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구체화한 것이다. 질병 치료를 넘어 환자의 마음과 일상 회복까지 함께하겠다는 JW의 지향점을 담고 있다.이경하 회장은 “앞으로의 모든 변화는 시장과 환자 중심이어야 하며, JW는 환자에게 ‘안심’으로 기억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생명존중의 실현에
-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2L 리필 파우더향’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핸드워시 2L 리필 파우더향’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핸드워시는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명실공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2L 대용량을 새롭게 출시하며 리필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다양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L 리필은 용량이 넉넉한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파우더향이라 잔향까지 산뜻하다"라며 "또한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손을 씻고 난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제주산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민감성 테스트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모두
-
동아제약 '미니막스', 서울우유와 어린이 키성장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가 신제품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서울우유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평소 자녀의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서울우유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A2+우유’ 구매 시 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체험키트 2포(초코맛 1포, 딸기맛 1포)를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지난 5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보인 미니막스 키성장 솔루션 파우더는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규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하루 한 포씩 우유에
-
건국대병원 고성은 교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건국대병원은 본원 재활의학과 고성은 교수가 지난 6월 20일 보건복지부와 국립재활원이 공동 주관한 '2025년 장애인건강보건 통합성과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이번 표창은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우리나라 장애어린이를 포함한 장애인의 건강보건관리와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한 점이 인정돼 받게 됐다.고성은 교수는 “우리나라 장애어린이의 건강증진과 효율적인 소아재활의료 전달체계 구축을 위해, 음으로 양으로 헌신하시는 많은 분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부족함 많은 사람이 격려와 응원을 받게 돼서 송구한 마음이 없지 않다”라며 “소아재활의학 전문의로서 또 전문가로서 오늘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
아웃백, 앱에서도 ‘쥬라기월드’ 이벤트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쥬라기월드와 협업한 온라인 이벤트 ‘아웃백과 함께 떠나는 쥬라기월드 어드벤처’를 진행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라며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에 등장하는 공룡 세 마리를 찾는 미션으로, 공룡을 모두 찾은 뒤 관련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 ▲2만 원권(10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1만 원
-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5종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가 7월 한 달간 얼음정수기 5종에 대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한낮 최고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치솟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얼음정수기’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아이스트리 플리 △슈퍼 아이스트리 등 총 5종이다"라며 "행사기간 중 구매 시 ‘뉴 아이스트리’는 매월 렌탈료 3천원 할인과 함께 1회차부터 6회차까지 6개월간 렌탈료 반값혜택이 제공되며, ‘아이스트리 플리’는 매월 렌탈료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
롯데百, ‘롯데호텔 프리미엄 보양식’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7월 10일(목)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롯데호텔 프리미엄 보양식’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여름철 혹서기에 대비해, 롯데호텔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은 물론, 베이커리와 디저트까지 총 17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 (랍스터 샌드위치) 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서 이용희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일 서울 골프존 미디어스튜디오에서 열린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에서 이용희가 최종 포인트 39점을 획득하며 이번 대회 우승컵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골프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GTOUR 대표 장타자들의 화끈한 파워대결, 과감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의 스테이블포드 경기 방식 등이 관전포인트로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치열한 승부로 많은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6월 30일, 3인 1조로 두 차례 진행된 준결승을 통해 각 2명씩 총 4명의 선수가 최종 결승전에 나서 박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