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대한통운 ‘더 운반’, 신규 카드 등록 화주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물류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J대한통운은 15일부터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CJ대한통운은 추석 명절 직전에 진행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로 ‘더 운반’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화주에게는 물동량이 급증하는 명절 성수기 기간 물류비 부담을 줄여주고, 차주는 배차 기회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더 운반’은 운송료 익일지급 정책을 시행, 이용 차주들이 수배송 물량 증가
-
"서울세계불꽃축제, 매년 100만 관람객 운집...대한민국 대표 축제 자리매김"
매년 가을, 서울의 밤하늘은 거대한 불꽃의 무대로 변한다. 작은 불꽃이 어둠을 가르고 사라지면, 곧이어 웅장한 울림과 함께 수많은 빛줄기가 흩어져 하늘을 수놓는다.‘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이하 서울세계불꽃축제)는 2000년부터 이어온 한화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100만 명이 넘는 관람객에게 기쁨과 설렘을 선사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불꽃축제로 자리매김해왔다.단순한 불꽃놀이를 넘어 이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자원으로 발돋움한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경제적 효과에 대해 분석한 서철현 문화관광진흥연구원 이사장은 “
-
LF 헤지스,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진행
LF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미래 세대를 위한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헤지스’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KTTA), CLO 플랫폼 ‘커넥트’(CONNECT)가 공동 주관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혁신을 위한 디지털 창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3D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 ‘클로(CLO)’가 운영하는 ‘커넥트’(CONNECT)는 3D 디지털 패션 창작자들이 직접 작품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며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얻는 글로벌 커뮤니티다"라며 "현재 미국·중국·한국·영국·러시아·프랑스 등 다양한 국적의 창작자들이
-
홈앤쇼핑, ‘칠갑산 어머니 한과세트’ 방송
‘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가 오는 16일(화)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는 바삭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라며 "속이 꽉 찬 알찬 구성과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되는 풍미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강물을 사용해 잡냄새를 없애 향긋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라며 "이번 세트에는 100% 청양산 구기자가 사용된다"라고 말했다. 구기자 재배 최적지인 청양에서 재배한 원재료로 은은한 향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 쌀강정에는 3%, 그 외 제품에는 5%의 구기자가 함유돼 건강함까지 챙겼다. 또한 국내산 찹쌀, 팽화미, 일반미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
-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오는 28일까지 명절 요리를 위한 필수 식재료는 물론, 간편식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식품 특가전’에서 ▲두번달여 더진한 진간장(840㎖) ▲씨간장숙성 양조간장골드(840㎖) ▲무치면 맛있는 간장(150g) ▲멸치액젓(750g) 등을 1+1 특가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맛있는 직화 떡갈비(420gX2) ▲더 커진 동그랑땡(520gX2) ▲소갈비 양념(840gX2) ▲우리밀 부침가루(450gX3) 등 명절 시즌 인기 제품 구매 시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천원을 추가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오일류와 각종 조미료
-
칼로(Calo), ‘한가위 선물대전’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월)까지 ‘한가위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칼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체지방 관리부터 숙면까지 칼로의 대표 제품들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명절 건강 선물로 전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부터 행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강도 유산소·근력 운동용 실내자전거 ‘칼로 리바이크’, 고주파RF와 EMS 미세전류로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다이어트 디바이스 ‘EMS 슬림메이커 프로’, 숙면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네오디뮴 필로우’, ‘네오디뮴 노즈밴드’를 비롯한 칼로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더욱 합리적인
-
여기어때, 청도군과 가을 여행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청도군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가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청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청도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최대 4만원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먼저 이달 28일까지 청도군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11월 2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청도군 전 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청도 여행자라면 꼭 방문해야 할 청도 관광
-
콜마비앤에이치, ‘AI 특구 꿈나무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MOU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지역사회 환원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AI 특구 지역 내 청소년 인재 양성 지원에 나선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를 위해 지난 12일 서초구청에서 서초구(구청장 전성수)·재단법인 기빙플러스(상임대표 남궁규)와 함께 ‘AI 특구 꿈나무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어 "이번 협약에 따라 콜마비앤에이치는 전국 최초 AI분야 특구로 지정된 ‘양재AI미래융합혁신특구’ 인근 지역 청소년들이 우수한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10명의 중 ·고등학생을 선발하여 2년간 총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빙플러스를
-
남양유업, ‘네이버 추석 특선물’서 할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추석 특선물’ 행사에 참여, 분유∙단백질 음료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실속 있는 추석 선물 마련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남양유업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제품으로는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시리즈(맥스∙몬스터) ▲원유 유래 당 외 설탕을 넣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스테비아를 활용한 ‘프렌치카페 카
-
G마켓, ‘한가위 빅세일’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 최다 판매자가 행사에 참여해 매일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라며 "카테고리 별 영업 MD가 직접 엄선한 명절 인기상품으로, 한정된 수량을 강력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15일(월)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멀티비타민 이뮨샷 맥스 세트’, ‘아이닉 무선청소기’, ‘테팔 인덕션 팬 냄비 세트’ 등을 제안한다.한가위 빅세일
-
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프리미엄버거 2종 출시
이마트24는 이달 17일(수)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버거 2종을 출시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샌드위치, 베이커리 등 이미 신세계푸드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여온 이마트24가 이번엔 상품 콘셉트부터 맛, 제조까지 3개월간 전 개발과정에 참여해 만든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더블버거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24는 신세계푸드의 노하우 구현을 위해 신세계푸드와 인력교류를 통해 히트상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비프치즈버거’(3,980원)와 ‘블랙페퍼더블버거’(3,980원)는 모두 국내산 원육함량이 69% 이상 함유한 고퀄리티 패티로 구성된 프리미엄 버거
-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두번째 어메이징 신메뉴를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새우를 활용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NBB 어메이징 감바스’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재료로 하는 감바스를 버거로 구현한 신메뉴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롭게 개발한 새우패티에 탱글한 식감의 통새우와 특제 감바스 소스,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감바스 특유의 풍미를 담았으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베이컨’은 ‘NBB 어메이징
-
K-POP 애니메이션 인기에 CU 해외 결제 수단 이용 건수 185% 증가
최근 K팝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전세계적 흥행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편의점 김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K팝 걸그룹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가 약 40개국 2억 회가 넘는 누적 시청 수로 폭발적 인기를 이어가며 한국에 대한 세계적 관심 역시 지속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 간 방한객은 전년 동기 대비 23.1%나 증가한 173만명을 기록했다.CU 관계자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화제성 덕에 작품 속에 등장한 K푸드 역시 덩달아 큰 인기다"라며 "주인공들이 김밥, 라면, 과자, 국밥 등 다양한 한식을 먹는 장면이 이슈 몰이를 하면서 K푸드에 대한 외국인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2차 판매 진행
롯데마트가 추석 선물세트에 ‘신선지능’을 앞세워,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지능’은 고객이 신선식품 구매 시 겪는 실패 요인을 데이터로 진단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품질 혁신을 통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롯데마트의 핵심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이어 "수십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AI 분석해 고객 의견을 상품 개선에 반영해왔다"라며 "실제 하절기 신선지능 핵심 품목으로 운영한 ‘AI 선별 수박’ 매출은 전년 대비 10% 신장하며 품질 개선 효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그간 단품 위주로 적용해온 ‘신선지능’ 프로젝트를 선물세트로 확대해, 명절 대표 신선식품의
-
SSG닷컴, ‘프레시 타임딜’ 특가 진행
SSG닷컴이 21일까지 1주일간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프레시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프레시 타임딜’은 매일 다섯 차례(09시·12시·15시·18시·21시) 정해진 시간대에 신선식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행사다"라며 "15일부터 1주일간 과일, 정육, 수산물 등 30여개 품목을 40~6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상품으로 ▲15일 삼겹살, 계란, 한우불고기, 홍로사과, 훈제오리 ▲16일 감귤, 닭다리살, 홍로사과, 한우등심, 양파 ▲17일 삼겹살, 계란, 와규갈비살, 감자, 햇꽃게 ▲18일 감귤, 한우불고기, 캠벨포도, LA갈비, 단호박 ▲19일 한우등심, 계란, 새우살, 샤인머스
-
올가홀푸드, ‘2025 추석 명절 기획전’ 본행사 실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2025 추석 명절 기획전’ 본행사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올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부터 고가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게 구성해 다양한 수요층을 고려했다"라고 전했다. 올가는 올가만의 가치가 담긴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매년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이어왔다. 지난달 25일부터 진행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매출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전년 동기 대비 약 33% 증
-
세븐일레븐, 야구팬 위한 ‘KBO 카드 플러스’ 선보여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포스트 시즌을 맞아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플러스’를 오는 1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지난 5월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올해 야구 응원문화 붐업에 힘입어 3개월 만에 400만팩 전량이 완판되는 화력을 보였다"라며 "이에 힘입어 카드 판매 기간 동안 재고찾기 메뉴 이용률 또한 50% 늘어난 양상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야구카드가 ‘오픈런’을 일으키고 커뮤니티나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카드를 교환하거나 나누면서 팬들에게 하나의 놀이문화가 됨에 따라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앙코르판 야구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