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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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이륜차 LED 배달통 실증특례 받아 운영 착수
우아한청년들이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이륜차 LED 배달통 광고 서비스에 대한 실증특례를 승인받아 12월부터 서울 일부 지역에서 운영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실증사업은 LED 배달통을 통해 안전성과 공익성을 검증한다. 우아한청년들은 실증 기간 동안 시인성과 광고 효과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한다. 야간 시인성 강화로 사고 위험을 줄이는 효과도 확인한다.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LED 배달통은 지역 공공기관 메시지와 소상공인 콘텐츠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참여 라이더들에게는 전기이륜차를 제공한다. 바드림과 협업해 배터리 교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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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환경가전 부문 브랜드평가 3관왕 차지
코웨이가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선호도와 혁신성 등 종합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정수기 부문은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각각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터치형 디스플레이로 사용자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물 온도와 양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공기 정화와 난방 기능을 결합했다. 0.01μm 크기 미세먼지 제거율이 99.999%에 달한다.룰루 슬리믹 비데는 얇은 두께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개선했다. 3단계 자동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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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클린업 출시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공기청정기 클린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클린업은 최대 100㎡ 공간을 커버하도록 양면 흡입과 3방향 토출 구조를 적용했다. 오염 공기를 빠르게 끌어들이고 청정 공기를 공간 전체에 분산한다. 프리필터와 듀얼플러스필터로 구성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 물질을 제거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양면 흡입 구조가 공기 흐름을 최적화해 효율적인 청정을 실현한다”며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각지대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기기는 4가지 모드로 운영된다. 자동 모드는 공기질을 감지해 풍량을 조절한다. 터보 모드는 20분간 최대 풍량으로 작동한다. 정음 모드는 낮은 소음으로 구동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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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킷헬스케어,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대상 바이오 부문 수상
로킷헬스케어가 2025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대상 바이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AI와 3D 바이오프린팅 기술을 결합한 초개인화 장기재생 플랫폼의 혁신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로킷헬스케어는 2012년부터 AI 기반 맞춤형 장기재생 솔루션을 상용화하며 당뇨발 치료에서 82.1% 완치율을 입증했다.2023년에는 피부재생 기술로 미국 FDA와 유럽 CE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상장 후 2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고, 주가는 6배 이상 상승했다.회사 관계자는 “급격히 늘어나는 만성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비 부담을 줄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연골, 신장, 심장 재생과 역노화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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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 헌터 협업 크리스마스 굿즈 예약 시작
SPC 배스킨라빈스가 헌터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굿즈 2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굿즈는 홀리데이 판타지 캠페인의 일부로 하우스 슬리퍼와 이어머프를 포함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겨울철 실내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X-mas 하우스 슬리퍼는 브라운과 레드 색상으로 나뉜다.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예약하며 픽업은 12월 5일부터 7일 사이에 이뤄진다.X-mas 이어머프는 브라운 색상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강조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7일 예약 가능하며 픽업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예약은 배스킨라빈스 앱과 해피오더,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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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라닭 치킨, 아이유와 10주년 페스타 행사 마무리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아이유와 함께한 10주년 페스타 행사를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행사는 팬사인회와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으로 구성됐다. 사전 이벤트로 선정된 50명 팬이 참석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유를 초청했다”고 말했다.팬사인회에서는 포토부스와 DIY존, 미공개 영상 상영, 제품 시식 등이 진행됐다. 새롭게 출시한 고추마요 치킨 광고도 현장에서 처음 공개됐다.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대상과 수상작을 발표했다. 아이유가 작품에 대한 감상을 전했다. 대상작은 푸라티스트 유애나 에디션으로 치킨박스 디자인에 적용돼 전국 매장에 출시된다.푸라닭 치킨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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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복지재단-분당우리교회, 위기가정 긴급지원 업무협약 체결
이랜드복지재단과 분당우리교회가 위기가정 긴급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13일 분당우리교회 드림센터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향후 위기 가정에 대한 지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랜드복지재단과 교회는 지난 5년간 203가정에 총 4억 1천만 원 규모의 긴급지원을 제공해 왔다.분당우리교회는 매년 약 4억 5천만 원 규모의 예산으로 긴급구호뱅크를 운영하며 지역 내 위기가정을 돕고, 이 중 3분의 1은 이랜드복지재단의 ‘SOS위고’ 플랫폼을 통해 지원받고 있다.‘SOS위고’는 생활비, 주거비, 의료비 등을 빠르게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추천부터 지원 확정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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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145억 원 기탁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145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활동에는 헤라, 라네즈, 미쟝센 등 20개 브랜드 제품이 포함되며 전국 3천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다. 장애인, 노인, 아동 등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지원한다.아모레퍼시픽 그룹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2005년부터 물품 지원을 지속해 왔다”며 “누적 기부 규모는 1,133억 원이며 4만 6천여 시설에 전달됐다”고 말했다.2009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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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오찌, 로파서울 콜라보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이랜드월드 운영 오찌가 로파서울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포스트 러브 컨셉으로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겨울 아이템을 구성했다. 오찌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 기대감을 담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했다.대표 상품 토피 스웨이드 클로그는 슬링백이나 슬라이드 형태로 변형 가능하다. 버클로 발볼 조절이 되고 고밀도 스폰지 인솔로 쿠션감을 준다.투웨이 글로브는 장갑과 워머로 활용되며 스마트폰 터치 구멍이 있다. 니트 숄 스카프는 어깨나 머리에 걸칠 수 있는 디자인이다.오찌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브랜드 특유의 잡화 라인업에 따뜻한 소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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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MMA2025 독점 생중계 확정
웨이브가 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를 OTT 독점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중계는 12월 20일 오후 4시 레드카펫부터 본식 1~3부까지 진행된다. 시상식 종료 후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이브 관계자는 “지드래곤, 박재범, 제니 등 대세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K-POP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고 말했다.MMA2025는 멜론 데이터와 이용자 투표, 전문가 심사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EXO, 아이브,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등이 출연한다.웨이브는 MMA2023에 이어 올해도 독점 중계를 맡는다. 웨이브 관계자는 “KBS, MBC 연말 시상식도 함께 서비스해 이용자 선택지를 넓혔다”고 전했다.현재 MMA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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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링크, 스텔라장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stella 2025 : snowy’ 개최
NHN링크가 스텔라장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stella 2025 : snowy’를 27일 발표했다.이번 공연은 12월 20, 21, 24, 25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진행된다. 스텔라장은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으며, 따뜻한 캐럴 곡들로 관객들에게 연말 분위기를 전한다는 계획이다.콘서트에는 새 싱글 ‘snowy’도 포함된다. NHN링크 관계자는 “기존 캐럴곡과 새 곡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발랄한 음악으로 올겨울 특별한 시간을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티켓은 12월 14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된다. 스텔라장은 공연에서 눈처럼 포근한 노래로 관객의 마음을 채우겠다는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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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그린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주문 실시
현대그린푸드가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대비해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케이크는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판매 제품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녹차 케이크와 화이트 트리 케이크 등 4종이다.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도 포함된다.업체 관계자는 "전국 12개 매장에서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수령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대그린푸드는 계절별 한정 상품을 통한 사전 예약 판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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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렐,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코렐 일렉 출시
코렐 브랜드가 소형 주방가전 시장 진출을 위해 코렐 일렉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에어글라스 바사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오픈형 에어프라이어로 강화 내열유리 바스켓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한 소재와 편리한 사용성을 강조해 기존 제품의 불편을 개선했다”고 말했다.히팅 팟 시스템으로 공기 순환과 온도를 제어하며 겉바속촉 조리를 구현한다. 4.5L 대용량과 1.5L 소용량 바스켓을 본체에 교체 사용한다.조리 후 바스켓을 테이블에 올려 플레이팅하고 뚜껑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원터치 컬러 액정으로 메뉴와 설정을 직관적으로 조작한다.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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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김장대전 온라인 행사 연장
NS홈쇼핑이 온라인몰에서 김장대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배추, 무, 고춧가루 등 김장 재료와 절임배추, 양념 세트를 특가로 판매한다. 즉시할인 6%와 농식품부 20%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김장 준비를 돕기 위해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금요일부터 일요일에는 일부 상품 배송비를 지원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아웃백 기프트카드 추첨 이벤트도 병행한다.NS홈쇼핑 모바일상품팀 관계자는 “이번 주가 김장 적기인 만큼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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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와 SK AX, AWS와 전략적 협력 협약 체결
SK텔레콤과 SK AX가 AWS와 AI 클라우드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세 회사의 뛰어난 기술과 역량을 결합해 AI 인프라와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SK텔레콤은 자사의 통신과 AI 기술에 SK AX의 산업별 AI 구축·운영 노하우와 AWS의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및 AI 서비스를 결합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세 회사는 금융, 게임, 공공, 스타트업 등 산업 특성에 맞춘 AI 솔루션을 개발하고 파일럿 단계를 넘어 실제 운영 환경에 적용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하이브리드 AI 클라우드 구축을 통해 민감한 데이터는 온프레미스에서 안전하게 처리하면서도 클라우드 확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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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남성 아우터 판매 증가
코오롱FnC가 12월 초 영하권 추위에 남성 아우터 수요가 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시리즈 브랜드 에어트루퍼 다운 점퍼가 전년 대비 300% 판매 신장을 기록하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구스다운 9010 충전재와 초경량 다운백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나일론 겉감에 코팅 처리로 바람과 습기를 막는다”고 말했다.헨리코튼 피셔맨 쇼츠 다운 파카는 루즈핏 실루엣에 방풍 발수 기능을 넣었다. 네이비 컬러 누적 판매율 38%를 보인다. 울 부클 패디드 피코트는 85.7% 판매율을 달성했다.이로 브랜드 두세르 벨벳 다운 베스트는 전년 대비 70% 신장했다. 플라뇌르 캐시미어 블렌드 울 후드 점퍼는 점퍼 카테고리 191% 성장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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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2026년 사이버 보안 5대 위협 제시
안랩이 2026년 주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 AI 기반 공격 확산 등을 꼽았다고 27일 밝혔다.안랩 시큐리티 인텔리전스 센터 관계자는 “IT 환경 변화로 공격이 정교해지며 보안 사각지대를 점검해야 한다”고 말했다. 랜섬웨어는 대형과 소규모 조직이 협력해 중소기업을 노린다. 공급망 공격은 오픈소스 패키지 탈취와 클라우드 확대로 이어진다.국가 핵심 인프라는 OT와 IT 연결로 위협이 커진다. 리눅스 서버는 하이퍼바이저 공격이 증가할 전망이다. 안랩 관계자는 “PC 패치와 멀티팩터 인증으로 대응 체계를 구축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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