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미쏘, 2000년대 그런지 감성 담은 '그런지 Y2K'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00년대 그런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런지 Y2K’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과거 20년 전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캡슐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컬렉션에는 풀오버 니트, 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이 포함돼 2000년대 그런지와 Y2K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슬림한 핏의 스냅단추 후드 풀오버는 몸매를 잡아주고, 자연스러운 Y라인 디테일이 포인트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데님 팬츠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겨울철 보온성을 갖췄으며, 각 팬츠마다 스터드 장식과 자연스러운 워싱 효과를 적용했다. 롱스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겨울철 안전 지원 위해 방한용품 기부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배달파트너의 겨울철 안전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방한용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최근 기온 하락으로 인한 작업 환경 악화에 대응해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됐다. 기부 품목으로는 방한장갑, 바라클라바, 방한덧신 등 실외 활동 시 체온 유지와 안전 확보에 필수적인 아이템이 포함됐다.방한용품은 오는 12월부터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이하 공제회) 주관으로 서울·경기 지역 내 이동노동자 쉼터에서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12월 2일 여의도 노총회관, 4일 수원 쉼터, 10일 고양 라페스타 쉼터 등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하며, 용
-
배스킨라빈스, 글로벌 트렌드 반영한 ‘K-스낵’ 아이스크림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국내외 인기 스낵과 협업한 한정판 아이스크림 4종을 다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해외 시장에서 확산 중인 ‘K-푸드’ 열풍에 발맞춰 기획됐다. 초코칩·꼬북칩·비쵸비·죠리퐁 등 국내 대표 과자의 맛과 식감을 아이스크림에 접목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친숙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특히 ‘아이스 촉촉한초코칩’은 오리온의 비스킷을 재현한 제품으로, 밀크 초콜릿 베이스에 초코칩 쿠키 조각과 초콜릿 리본을 더해 풍부한 단맛을 강조했다.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바삭함을 아이스크림 질감으로 재해석해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아이스 꼬북칩’은 시나몬 향이 가미된 초코츄러스 콘
-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 확장
코웨이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비렉스(BEREX)’ 제품군 4종을 출시하며 가정용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척추 견인 및 근육통 완화 기능을 갖춘 가정용 의료기기로, ‘코어셋’, ‘마사지셋’,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식약처로부터 개인용 온열기 2등급 인증을 획득해 추간판 탈출증 치료와 근육 이완 효과를 공식 인정받았다.관계자는 “비렉스 브랜드를 통해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했다”며 “의료기기 기준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결합해 소비자 니즈에 대응할 것”이
-
쿠팡이츠, CU 편의점 입점으로 장보기 서비스 강화
쿠팡이츠가 CU 편의점을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입점시키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지역 소상공인 매장부터 편의점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무료 배달 혜택으로 제공하며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CU 매장은 25일부터 쿠팡이츠의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합류한다. 초기에는 서울 지역 약 1,000개 매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뒤 단계적으로 경기도, 인천, 부산 등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첫 주문 고객에게는 와우회원 기준 최대 6,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주문 금액대별 차등 할인 시스템이 적용된다.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으로 일상 필수품부터 신선식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즉시 배송받을 수 있게 됐다”
-
알럭스, 블랙 프라이데이 패션 행사 진행…2500개 브랜드 참여
알럭스가 패션 제품을 대상으로 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프로엔자 슐러, 알라누이, 3.1 필립 림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약 25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다운 재킷과 코트, 니트웨어, 겨울 부츠, 스니커즈 등 F/W 시즌 상품이 선보인다.알럭스는 신상품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혜택을 마련했으며, 겨울 아우터와 니트웨어, 부츠 등 연말 수요가 높은 상품을 키워드별로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시즌성 높은 상품을 고객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알럭스는 지난 6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파페치와
-
켄싱턴호텔 여의도, 웨딩홀 리뉴얼 오픈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웨딩홀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호텔 측은 웨딩홀 인테리어와 공간 구성을 전면 리뉴얼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예비 부부가 원하는 맞춤형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관계자는 “최근 웨딩 트렌드에 맞춰 커스텀과 프라이빗 콘셉트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리뉴얼된 웨딩홀은 한강 전망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무빙 조명을 활용해 입장 순간을 특별하게 구성했다. 호텔 15층에 위치한 웨딩홀은 하우스 웨딩 스타일로 설계돼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신부 대기실은 화이트 톤으로 새롭게 꾸며졌으며,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더해 신부가 돋보일 수 있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MMA2025 글로벌 팬 투표 개시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를 통해 MMA2025 ‘베리즈 글로벌 팬스 초이스’ 후보를 공개하고 투표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투표는 MMA2025에서 새롭게 마련된 시상 부문으로, 전 세계 팬들이 직접 참여해 올해 가장 주목받은 아티스트를 선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5 현장에서 발표된다. 투표는 12월 14일 자정까지 가능하며, 팬 플랫폼 베리즈를 통해 진행된다. 관계자는 “해외 팬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투표 방식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후보는 총 20팀으로 구성됐다. 에스파,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데이식스, 지드래곤, 아일릿, 아이브, 아이유
-
[생활경제 이슈] 메가MGC커피, 라이즈 쇼케이스 현장에 커피차 지원 外
메가MGC커피가 지난 24일 서울 yes24라이브홀에서 열린 라이즈 두 번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팬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해 현장 분위기를 더하는 목적에서 진행됐다. 제공된 메뉴는 타우린 성분이 함유된 에너지 음료와 간편식 샌드위치였다. 팬들은 공연을 기다리며 음료와 음식을 즐겼고,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관계자는 “추운 날씨 속에서 팬들이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이번 행사는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진행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서 다른 아티스트 행사에서도 커피차 지원이 이어졌다.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이 특별한 순
-
코오롱FnC, 콘텐츠 IP 마켓 2025 공식 파트너 참여
코오롱FnC가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의 캐릭터 IP를 앞세워 ‘콘텐츠 IP 마켓 2025’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IP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코오롱FnC는 왁의 캐릭터 IP ‘와키즈(WAAKYZ)’를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 가능성을 소개한다. 관계자는 “와키즈는 브랜드의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이라고 설명했다.와키즈는 ‘승리를 향한 도전’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로, 장난기 있는 와키, 따뜻한 감성의 스코비, 천진난만한 피피로 구성돼 있다. 왁은 2022년부터 코오롱인
-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통영 굴 신메뉴 선보여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통영 굴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메뉴는 추운 계절에 어울리면서도 굴의 풍미를 살린 요리들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크리스피 라이스 통영 굴 핫팟’은 신선한 굴과 바삭한 누룽지를 곁들여 국물 맛을 강조했으며, ‘마늘·샤미장 소스 통영 굴찜’은 부드럽게 찐 굴에 마늘 소스와 매운 샤미장을 더해 풍미를 높였다. 관계자는 “굴의 신선함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해 고객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소공점에서는 싱가포르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생강·파소스 통영 굴 핫팟’을 선보인다. 생굴에 가자미 향을 더하고 베트남 고추로 매운맛을
-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성인 대상 기업탐방 프로그램 종료
교촌에프앤비가 이주배경 청소년과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10월 23일부터 11월 21일까지 판교 본사에서 총 87명이 참여해 기업 소개와 외식산업 체험을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사옥 투어와 구내식당 식사, 조리 체험을 통해 외식산업의 현장을 직접 접하며 진로 탐색의 기회를 가졌다.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기업 문화를 이해하고 직무를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기업탐방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와의 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교촌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주배경 청소년과 성인학습자에게 외식산업에
-
하이트진로, 겨울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계절 분위기를 강조했다. 진로의 시그니처인 스카이블루병은 스카이블루와 소프트핑크 두 가지 라벨 디자인으로 구성돼 시각적 변화를 더했다. 관계자는 “겨울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제품은 기존 레시피와 동일하게 100년 양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깔끔한 맛을 유지하며, 도수와 주질 역시 변함이 없다.하이트진로는 이번 에디션을 전국 음식점과 주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
CJ제일제당, 미국 버지니아 ‘김치의 날’ 행사에 K-푸드 후원
CJ제일제당이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열린 ‘김치의 날’ 행사에 자사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3일 버지니아주 헌던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4회 ‘버지니아 김치의 날’ 행사에는 김치, 만두, 볶음밥, 김스낵 등 다양한 제품이 제공됐다. 관계자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현지인들이 한국 식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버지니아주 ‘김치의 날’은 한국과 동일한 11월 22일로 지정돼 매년 기념 행사가 열리고 있다. 버지니아주 의회는 2022년 김치가 한국의 전통 음식임을 명시하며 이를 공식 제정했다. 캘리포니아주에 이어 미국 내 두 번째로 제정된 사례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행사는
-
스타벅스, 시즌 음료 1천만 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가을 출시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가 한 시즌 동안 1천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두 음료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700만 잔을 넘어섰고,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천만 잔을 돌파하며 스타벅스 시즌 음료 가운데 최초 기록을 세웠다.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며 대표적인 시즌 음료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스타벅스는 두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연장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된 이후에도 가을 시즌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속도가 유지되고 있으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전체 음료 판매량 2위
-
모두투어, 중국 상원문화여유그룹과 전략 협약 체결
모두투어가 중국 상원문화여유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장가계를 중심으로 한 중국 관광 상품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0일 상하이에 위치한 상원문화여유그룹 본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모두투어 관계자와 상원문화여유그룹 총재 및 계열사 대표들이 참석해 협력 방향을 논의했다. 양측은 장가계 관광 활성화와 한국 시장 맞춤형 신규 상품 개발을 시작으로 주요 관광지 연계 모델 구축과 공동 마케팅 전략을 협의했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양국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한 중요한 계기”라고 설명했다.상원문화여유그룹은 황룡동굴, 백룡엘리베이터, 봉황고성 등 장가계 일대 대표 관광지를 다수 보유하고
-
쿠첸, 코리아세일페스타 첫 참가로 온라인 매출 성장
쿠첸이 올해 처음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6%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쿠첸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된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온라인 채널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이 뚜렷하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첫 참가임에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점에서 이번 행사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행사 기간 동안 쿠첸은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표 밥솥 라인업과 소형가전을 중심으로 가격을 조정해 제공했다.매출 증가를 견인한 제품은 프리미엄 밥솥 라인업이었다. ‘123 밥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