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프레시웨이, CJ ENM과 '식단 읽어드립니다' 공동 제작
CJ프레시웨이가 CJ ENM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의 신규 코너 '식단 읽어드립니다'를 공동 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코너는 크리에이터와 모델 등 셀러브리티의 실제 식단을 점검하고 영양 관점에서 개선점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첫 회는 11월 11일 공개됐으며, 진행은 CJ프레시웨이 소속 이민정 영양사와 의학 상식 채널 닥터프렌즈의 우창윤 교수가 맡는다. CJ프레시웨이는 방송에서 제안된 영양 솔루션을 바탕으로 단체급식용 메뉴를 개발해 현장에 적용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화면에서 제시된 정보를 현장에서 경험으로 연결해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콘텐츠는 총 8편으로 매주 공개되며,
-
엔젤로보틱스, 하나은행과 시니어 웨어러블 로봇 체험 프로그램 운영
엔젤로보틱스가 하나은행과 함께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웨어러블 로봇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나은행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마련된 행사로, 지난 13일과 20일, 27일에 걸쳐 서초동 라운지에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지난 9월 체결된 업무협약의 첫 실행 사례라며 금융과 헬스케어를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령층 맞춤형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체험에 활용된 엔젤슈트 H10은 하지 근력 강화와 보행 보조를 지원하는 웨어러블 로봇으로 지난 6월 출시됐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착용 거부감을 줄인 설계로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
-
커넥트웨이브, 지역사회 공헌 인정받아 금천구의회 의장 표창 수상
커넥트웨이브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아 금천구의회 의장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1일 청담종합사회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식에서 진행됐으며, 행사에는 복지관과 금천구청, 금천구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커넥트웨이브는 서울 금천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2년부터 지역사회와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회사는 후원과 물품 기부뿐 아니라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과 교류해왔다. 관계자는 회사의 지원과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ESG 경영 실천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이번 표창은 복지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에 관
-
크몽, 일본 시장 맞춤형 전문가 매칭 서비스 본격화
크몽이 검증된 전문가 풀을 기반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플랫폼 확장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아시아 전역에서 확산된 한국 콘텐츠와 뷰티 산업의 영향으로 일본 내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국내 전문가와 일본 기업을 연결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다.이번 사업은 일본 현지 기업과 일본 진출을 준비하는 한국 기업을 동시에 겨냥한 전략으로 진행된다. 크몽은 일본 디자인 에이전시와 뷰티·패션 기업에 국내 전문가를 매칭해 현지 시장에 적합한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문화적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과 마케팅 콘텐츠에 대한 일본 내 수요가 높아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
-
벤슨, 연말 맞아 신제품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출시
벤슨이 연말 시즌을 맞아 신제품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파티와 모임 등 디저트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신제품 케이크는 총 네 가지로 구성됐다. 블루밍 저지밀크와 골든 초콜릿무스가 먼저 출시됐으며, 이어 캔들위시 스트로베리와 스노우볼 저지밀크가 12월에 추가된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 선물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이번 케이크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점포는 제외된다. 관계자는 깔끔한 맛과 풍미,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며 완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벤슨은
-
신세계푸드, 평창 감자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선보여
신세계푸드가 강원도 평창에서 생산된 감자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평창 감자를 활용한 식사빵을 선보이며 지역 농산물과 연계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감자를 활용해 풍미와 식감을 살린 치즈빵과 치아바타로 구성됐다. 치즈빵은 버터 식빵 사이에 감자로 만든 매쉬드 포테이토와 베이컨,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강조했으며, 치아바타는 감자를 더한 반죽과 감자 알맹이를 활용해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지 농산
-
두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 발표
두끼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공식 24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2026년 5월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이 예고됐다. 특히 잔망루피 특유의 유머러스한 이미지가 MZ세대 타깃 마케팅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는 전망이다.두끼는 10대 청소년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스토리텔링을 전개한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잔망루피가 등장하는 에피소드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캐릭터의 친근함을 활용해 젊은 층과의 감성적 교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12월에는 매장 내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한정판 잔망루피 스티커 굿즈 배포와 함께 캐
-
하림, 10톤 규모 김장김치 나눔 참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 21일 전주에서 열린 '김장나눔 축제'에 참여해 10톤 분량의 김치를 기부하고 현장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하림 임직원 30명이 직접 김장 작업에 참여했다. 전북 지역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될 김치 10톤을 포장하며 지역사회 기여 활동을 펼쳤다. 하림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설명했다.하림은 행사장 내에 푸드트럭을 배치해 봉사자들과 관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무료로 제공했다. 용가리 치킨, 도넛치킨 등 인기 제품을 현장에서 조리해 제공하며 추위 속 봉사자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
오리온, 닥터유몰 '블프위크' 행사 진행
오리온이 12월 8일까지 건강 전문 온라인몰 '닥터유몰'에서 '블프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닥터유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제주용암수, 단백질바, 에너지바 등 닥터유의 대표 건강 제품과 전문가용 브랜드 닥터유PRO의 단백질 파우더, 드링크, 단백질바가 포함된다. 여기에 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까지 할인 대상에 추가되어 소비자 선택권이 확대되었다.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포인트가 기존 대비 두 배로 지급되는 추가 혜택도 마련되었다.닥터유몰은 '맛있는 건강'을 모토로 한 온라인 쇼핑몰로
-
하나투어, 조호바루 영어캠프 프로그램 운영 발표
하나투어가 2026년 1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조호바루는 싱가포르 인근 지역으로, 영어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고 생활 환경이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투어는 현지 어학원 및 국제학교와 협력해 프로그램의 신뢰성과 교육 품질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이번 캠프는 3주에서 6주간 진행되는 리더스 아카데미 어학원 프로그램, 2주간의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 캠프, 두 프로그램을 결합한 5주 과정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학교 기숙사 또는 럭셔리 콘도에서 머물며, 영어 수업 외에도 싱가포르 대학 투어와 문화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초등학
-
매일유업, 미국 1위 캔디 브랜드 ‘너즈’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매일유업이 글로벌 제과기업 페라라 캔디 컴퍼니의 인기 캔디 브랜드 ‘너즈(NERDS)’를 국내에 단독으로 유통하기로 계약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2026년 3월부터 ‘너즈 구미 클러스터’ 제품을 시작으로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너즈는 1982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독특한 식감과 다채로운 맛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현재 연간 약 9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미국 캔디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페라라 캔
-
다이닝브랜즈그룹, 혜심원에 800kg 김장 나눔으로 ESG 경영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이 24일 서울 용산구의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그룹의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에 따라 기획됐다. 송호섭 대표이사를 포함한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계열사 임직원 29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참여자들은 혜심원 관계자들과 함께 겨울철 식량을 위한 김치 800kg를 직접 담갔다. 이는 시설에서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또한 즉석에서 담근 김치와 수육을 아이들과 함께 나누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날 김치 외에 간식 상품권 및 기타 물
-
쿠팡, 대규모 직구 행사 ‘쿠블프’로 800여 브랜드 상품 선보여
쿠팡이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쿠블프(쿠팡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2만 7000여 개의 해외 직구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어그, 닥터마틴, 보스, 닛신, 나우푸드 등 800여 개의 글로벌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전 디지털, 건강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포함된다. 특히 라로슈포제, 피노, 로지텍, 트와이닝 등의 대표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최근 입점한 메이지의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메이지 사바스’와 코트니 카다시안이 개발한 ‘레미’의 비타민 제품들도 행사 품목에 포함됐다. 러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샥즈의 골전도 오디오, GU 에너지의 에너지젤, 만
-
하나투어, 교보문고와 손잡고 전문가 동반 테마 여행 상품 확대
하나투어가 24일 국내 대표 지식문화 플랫폼 교보문고와 협업해 전문가 동반 테마 여행 상품을 대폭 늘린다고 밝혔다.양사가 공동 기획한 ‘도쿄 미술 기행’은 지난 6월 첫 출발 당시 전문가의 깊이 있는 해설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11월 출발 상품 역시 빠르게 매진됐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하나투어는 인문학과 예술을 접목한 테마 여행 라인업을 강화했다.특히 고운기 교수의 ‘설국 문학 기행’과 김필영 박사의 ‘튀르키예/그리스 철학 여행’ 등 고품격 여행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 ‘설국 문학 기행’은 일본 니가타 일대를 탐방하며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일정으로, 내년 2월 11일 출발한다. ‘튀르키예/그리스 철
-
바디프랜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헬스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 수상
바디프랜드가 24일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브랜드스탁의 평가 모델에 따라 차별성, 트렌드 리딩 역량, 혁신 가치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헬스케어로봇 분야에서의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 투자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바디프랜드는 5,000건 이상의 지식재산권과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5년간 1,000억원 이상을 R&D에 투입하며 헬스케어로봇 기술을 고도화해왔다. 그 결과 출시 2년여 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를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키는 등 시장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다.이 회사의 헬스케어로봇은 독자
-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상 수상
롯데관광개발이 백현 대표이사 사장의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상 수상을 24일 밝혔다.이번 수상은 지난 21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이루어졌다. 해당 학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는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백현 대표는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강화와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통한 프리미엄 여행 시장 확대 공로를 인정받았다.2001년 전세기 사업으로 해외여행 대중화를 이끌었고, 2010년 국내 최초로 크루즈 전세선을 운영하며 크루즈 산업 기반을 마련한 점도 평가받았다. 롯데관광개발은 1971년 설립 이후 업계 최초로 고객
-
이랜드 로엠, 겨울 패션 캡슐 컬렉션 출시
이랜드 로엠이 '소프트 윈터 로맨스'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페어아일 니트, 퍼 재킷, 무스탕 코트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보리와 라이트 그레이 등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로 소녀 감성을 표현했다.페어아일 니트는 2025년 F/W 시즌 트렌드 패턴을 반영했으며, 보온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 퍼 재킷과 무스탕 코트는 한겨울 추위에 적합한 소재로 제작되어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30년 넘게 쌓아온 디자인 역량에 Z세대의 트렌디한 취향을 결합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