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카카오 VX, ‘프렌즈 아카데미 연말 감사제’ 진행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연습장 브랜드 ‘프렌즈 아카데미’가 12월 14일까지 연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이용권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된다.선착순 700명에게는 한정판 드라이버 커버가 증정되며, 추가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70만원 이상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드라이버, 보스턴 백, 골프공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카카오 VX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실내에서도 골프 연습을 지속하며 신체 활동을 유지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이용자들의 실력 향상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향후 카카오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김치 페스타’ 개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1일, 롯데호텔 서울 코스모노지 광장(야외 1F)에서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김치의 날(11월 22일)’을 맞아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식품인 김치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에게 롯데호텔 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롯데호텔 김치 소포장 제품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대용량 할인 주문 접수도 가능해 김장 대신 김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시 적립되는 500포인트(5달
-
인바디, 충남교육청과 손잡고 마이스터고 인재 육성 협력 확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가 충남교육청과 협력해 지역 마이스터고 인재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김지철 충남교육감은 19일 인바디 공장을 찾아 현장실습 현황을 점검하고, 양측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방문은 충남교육청의 직업계고 학생 현장실습 특별 지도·점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바디는 올해 현장실습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운영 상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선정된 8개 기업 중 유일하게 교육감이 직접 방문한 기업이다.현장에서는 차기철 인바디 대표와 지창수 공장장 등이 김지철 교육감 및 공주마이스터고 관계자들과 만났다. 간담회 후 인바디는 생산 현장을 공개하며, 2022년부터 현재까지 70명 이상의 마
-
쿠쿠, 12kg 용량 통워시 세탁기 출시
쿠쿠(대표 구본학)가 첫 번째 자체 개발 세탁기 모델인 12kg 용량 통워시 세탁기를 공개했다. 신제품은 소규모 가구를 겨냥한 니치 시장 공략용 제품으로, 세탁력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쿠쿠 관계자는 "최근 1~4인 가구의 증가 추세에 맞춰 공간 효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세탁기를 기획했다"며 "소형이지만 대형 제품 못지않은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핵심 기술을 집약했다"고 설명했다.신제품은 트위스트 웨이브 세탁판과 5중 트위스트 날개를 탑재해 강력한 세척력을 확보했다. 양방향으로 분사되는 물살이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옷감 손상은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스테인리스 엠보 세탁조는 내구성과 위생성을 높
-
NS홈쇼핑, 동태알탕 4천 세트 매진에 20일 특집방송 편성
NS홈쇼핑이 오는 20일 오후 4시 30분, 정호영 셰프와 협업한 '동태알탕'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6일 첫 방송에서 4천 세트가 완판된 데 따른 후속 편성이다.신제품은 배에서 즉시 냉동한 선동 명태와 알을 주재료로 사용하며, 국내산 해산물과 채소로 우려낸 육수가 특징이다. 별도의 부재료 없이도 깊은 국물 맛을 내는 것이 강점으로, 간편한 조리법으로 다양한 메뉴 활용이 가능하다.NS홈쇼핑 관계자는 "첫 방송 당시 예상보다 높은 반응으로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겨울철 소비자 수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제품 구성은 손질 동태, 알, 해물
-
카카오엔터, 11월 신작 웹툰 4종 출시…장르별 다채로운 라인업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가 11월 한 달 동안 웹툰 4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장르별 독자층 공략에 나선다. 이번 라인업은 액션 판타지부터 로맨스, 힐링물, 순정만화 후속작까지 다양성을 갖췄다.지난 1일 첫선을 보인 '공작가의 역대급 신동'은 전생에서 괴수 사냥꾼으로 활약하던 주인공이 이계에서 환생해 복수를 펼치는 액션 판타지다. 주인공 '데일'은 검술과 마법, 사령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제국을 뒤흔든다. 카카오엔터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유머러스한 캐릭터 관계가 강점"이라며 "빠른 전개로 독자들이 순식간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같은 날 공개된 '여신들을 위하여: 다프네를
-
골프존, 8천만원 상금 걸린 남녀 통합 GTOUR 혼합 대회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11월 22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남녀 프로골퍼 80명이 참여하는 통합 스크린골프 대회 '2025 샤브올데이 GTOUR MIXED' 4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총상금 8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1천 7백만원이 수여된다. 골프존이 주최하고 샤브올데이가 공식 후원하는 이번 경기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컷 탈락 없이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다. 골프존 관계자는 "티박스 설정만 남녀별로 차이가 있을 뿐, 나머지 조건은 정규투어와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참가자는 25시즌 정규투어와 이전 혼합 대회 성적을 기반으로 선발됐다. 남자부는 상금
-
킴스클럽, 5990원 이탈리아산 화이트 와인 '칸티네 파올리니 그릴로' 출시
킴스클럽이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역에서 생산된 화이트 와인 '칸티네 파올리니 그릴로'를 5990원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킴스클럽의 직수입 와인 브랜드 '모두의 와인' 시리즈의 확장으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칸티네 파올리니 그릴로'는 시칠리아 토착 품종인 '그릴로'로 제조된 와인으로, 상쾌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이탈리아 현지에서도 품질로 인정받는 칸티네 파올리니 와이너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게 됐다"며 "일상적인 식사와도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칸티네 파올리니는 1965년 설립된 시칠리아 대표 와이너리로
-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보리차·옥수수수염차' 패키지 리뉴얼로 기능성 강조
롯데칠성음료가 식이섬유 함유 차 음료 '더하다 보리차·옥수수수염차' 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변경은 건강 기능성 표시와 사용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리뉴얼된 패키지는 제품별 국산 곡물 이미지와 식이섬유 4.2g 함유 정보를 전면에 배치해 기능성 음료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용기 디자인은 각진 사각형에서 둥근 원형으로 변경되어 그립감이 향상되었으며, 투명 페트병을 적용해 시각적 깔끔함을 더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변경으로 제품의 핵심 특징인 식이섬유 함유와 국산 곡물 사용 사실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
-
서울카페쇼, '한 잔에 담긴 더 큰 커피 세상' 주제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서울카페쇼가 '한 잔에 담긴 더 큰 커피 세상'을 주제로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35개국 631개사가 참여해 커피 산업의 다양한 흐름을 선보인다.올해 서울카페쇼는 커피 한 잔이 가진 다양한 가치와 확장을 조명하며, 주요 산지 국가들과 세계 각국의 커피·차·디저트·원부재료·장비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A홀에서는 신규 창업부터 브랜드 확장, 운영 전략까지 카페 산업 전반을 다루며, 실질적인 창업 아이템과 차별화 전략을 제시한다.B홀은 차, 디저트, 감성 굿즈 등을 통해 감성적 공간 연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C홀에서는 다양한 산지의 원두를 시음하고 최신 장비를 직접 비교·
-
하이트진로, 테라 구매 시 시즌권 증정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9일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의 협업을 통해 겨울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3년 연속 진행되는 협업으로,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목표로 한다.이번 이벤트는 ‘청정한 짜릿함이 스키장을 휘몰아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겨울 스포츠의 역동성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5개 스키장에서 이용 가능한 시즌권이 포함된 ‘테라 X 모나용평 경품팩’이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테라 453mL 캔 8본입으로 구성되며, 구매 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하이트
-
연세유업 리서치, 국민 58.6% "매일 든든한 식사 못 해"
연세유업이 ‘내 안의 허전함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10대부터 50대 이상 남녀 2564명이 참여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58.6%가 매일 든든한 식사를 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81.9%는 걱정과 불안으로 잠을 설치는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조사에 따르면 식사 시 ‘귀찮아도 요리한다’는 응답은 30.9%였으나, ‘배달음식을 시킨다’는 32.3%, ‘군것질로 대체한다’는 30.0%로 식사를 거르거나 간단히 해결하려는 경우가 많았다. 든든한 식사를 자주 하는 응답자는 41.4%였고, 거의 하지 않는 사람도 14.6%에 달했다.체력에 대한 질문에서는 주말에 하루 정도 외출 가능하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현재 자신의 에너지 상태를 50% 수준이라
-
경동나비엔, 대리점과 상생 모델로 2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
경동나비엔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2025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선정 분야는 온·오프라인 상생 노력이며, 업계 최초 선정 이후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회사는 ‘온라인 파트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콜센터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접수된 제품 상담을 지역 대리점에 이관해 상담과 판매, 설치까지 대리점이 담당한다. 280여 개 대리점이 참여하고 1만 건 이상의 설치 실적을 기록했다.대리점 역량 강화를 위한 정기 교육과 고객 피드백 전달도 진행한다. 설치 후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고 대리점에 공유해 응대 능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연 4회 ‘넥스트리더’ 경영 교육도 시행 중이다. AI 활용, SNS 운
-
SOOP, SVL 2025 대진 및 개막전 발표
글로벌 발로란트 e스포츠 리그 SVL 2025 참가 팀이 확정됐다. 티켓 판매는 11월 20일 오후 5시 시작한다. 결승전 티켓은 같은 날 오후 5시 30분에 별도로 판매된다.12월 2일 개막전은 Fnatic과 FULL SENSE가 맞붙는다. 같은 조에서는 T1과 ZETA 팀이 경기를 벌인다. 대회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우승팀을 가린다.SOOP은 한국어, 영어, 태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중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트남어 중계는 Onlive, 중국어 중계는 Huya에서 방송된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그린푸드, 용인시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10톤 기증
현대그린푸드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기증한 김장김치 10톤은 수지노인복지관과 수지구 내 행정복지센터, 돌봄 기관 등 취약계층 1000여 가구에 전달된다.이 행사는 2012년 시작돼 14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으며, 누적 100톤의 김치가 소외된 이웃에 지원됐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지속해 주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NHN벅스, 서울신라호텔과 겨울 시즌 공동 이벤트 진행
NHN벅스가 서울신라호텔과 협력해 겨울 시즌 동안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의 플레이리스트와 영상을 호텔 전 객실에 송출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지난 9월 가을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협업 행사로, 숙박객은 객실에서 선곡된 음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내 ‘메리 신라 빌리지’ 공간에서도 해당 플레이리스트가 송출돼 겨울 분위기를 더한다.NHN벅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숙박객에게 계절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DL그룹 글래드 호텔, 3분기 매출 275억·영업이익 94억 기록
DL그룹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가 올해 3분기 사상 최고 분기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매출은 275억 원, 영업이익은 94억 원으로 집계됐다. 서울 여의도, 강남 코엑스센터, 마포 등 주요 지점이 뚜렷한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면서 시장 기대를 웃돌았다.글래드 여의도는 내외국인 비즈니스 출장객과 호캉스 수요를 모두 흡수하며 높은 예약률을 기록 중이다. 여의도 벚꽃 축제, 불꽃 축제, 크리스마스 등 시즌 행사와 K-POP 공연 수요 증가가 매출 상승에 영향을 미쳤다. 강남 코엑스센터 또한 MICE 비즈니스와 관광객 수요 증가로 호실적을 보였고, 마포 지점도 K-컬처 성지로 자리 잡으며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있다.호텔 업계 관계자는 글래드 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