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영FBC 디아블로, ‘국민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아영FBC는 대표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Diablo)가 7월 한 달간 ‘국민감사제’ 프로모션을 전국 편의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절찬리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디아블로가 제안하는 새로운 와인소비 방식에 맞춰 간편 안주와의 묶음 판매, 반값 할인 혜택(일부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와인반주’를 컨셉으로 한 디지털 컨첸츠를 선보이는 등 여름시즌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와인을 어렵게 느껴온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일상의 와인, 와인 반주’를 제안한다"라며 "특히 이번 감사제에서는 단순 할인 혜택을 넘어 와인과 어울리는 간편식과의 페어링 프로
-
브리타, 여기어때 ,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의 오리지널 여행 프로젝트 ‘여기어때 버킷팩’의 다섯 번째 시리즈,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1보1식 곽튜브여행’은 태국 방콕에서 210만 유튜버 곽튜브와 참가자 10명이 오는 12일부터 3박 4일간 전통 쿠킹 클래스·힐링 테라피·미식 탐방 일정을 소화한다. 브리타 관계자는 " 미식 중심의 이번 여행에서 참가자들이 다양한 활동 속에서도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생수나 현지에서 구매한 생수를 라크 텀블러로 한 번 더 걸러 음용하게 된다"라며 "위생과 물맛에 민감한 사람, 아이 동반 여행
-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자사몰인 아워홈몰의 실적과 가입자 수가 크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모델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B2C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늘었으며,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같은 기간 2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
코카-콜라사 토레타!, 전국 대학생 농촌봉사활동 현장에 음료 지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전국 대학생 농촌봉사단체에 토레타! 음료를 지원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토레타!는 지난 5월 여름 방학을 맞아 농촌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전국의 10인 이상 대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음료 지원 신청을 받았으며, 최종 선정된 25개 대학 단체에 지난 6월 말부터 각 토레타! 20박스(박스당 24개입) 총 1만 2,000개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오는 8월 말까지 선정된 25개 대학 단체들의 농촌봉사활동 현장에 토레타! 음료 각 20박스를 순차 지급하고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셀프 홈케어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효능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실제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재현해 △앰플 필링, △진정 패드 등 2단계로 구성한 프리미엄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간편한 사용법을 통해 주 1회 1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수한 필링 케어 효과
-
웅진식품 티즐, 2차 간식어택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이 동아리 및 크루를 대상으로 티즐 간식어택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 간식어택은 지난 6월, 중고등학생들이 티즐을 직접 마시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총 2,500여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선정된 100개 학급에는 학급 전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즐 제품과 굿즈가 제공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차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2차 이벤트는 동아리와 크루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된다"라며 "10인 이상 단체 동아리 또는 크루라면 누구나 오는 16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을 남기면 총 50팀을 선정해 티즐 제
-
버거킹, ‘올데이스낵 & 크리스퍼 랩’ 선보여
버거킹이 ‘올데이스낵’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버거킹 관계자는 "‘올데이스낵’은 시간대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낵 메뉴를 1,000원에서 3,000원 사이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라인업이다"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 한 끼로도 좋은 랩 메뉴까지 포함하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데이스낵’ 론칭과 함께 해당 라인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퍼 랩’은 바삭하게 튀겨낸 매콤한 ‘크리스퍼 텐더’에 상큼한 생오이 피클과 고소한 화이트 마요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밸런스를 이룬다"라며 "번 대신 얇은 또띠아를 사용해 치킨, 소스, 생오이 피클과 야
-
[생활경제 이슈] 허닭프렌즈X푸라닭, 시그니처 소스로 700만개 판매 돌파 外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푸라닭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누적으로 약 7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는 2022년 11월 시작된 양사 협업은 3년여 만에 이룬 성과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를 활용한 간편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IP 협업을 전문으로 하는 ‘허닭프렌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함께 온라인 유통과 건강식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왔다. 푸라닭과의 협업은 기존 치킨 메뉴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자 하는 푸라닭의 목표와, 차별화된 닭가슴살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려는 허닭프렌즈의 전략이 맞물리며 시작됐다.푸라닭과의 허닭프렌즈의 IP협
-
이마트24, ‘최현석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 출시
이마트24가 최현석 셰프와 손잡고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장어와 오리로 구성된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을 15일(화) 출시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민물장어&훈제오리덮밥’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듬뿍 발린 민물장어 한마리와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이 올라간 훈제오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를 모두 챙긴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느끼한 맛을 잡을 수 있는 적초 생강과 락교, 생 와사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계란말이나 계란 지단이 사용되는 시중 장어덮밥과 다르게 최현석 셰프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반숙 스크램블’을 킥 포인트로 활용해 차별화했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삼
-
GS25, ‘아이스브륄레’ 시리즈 하루 매출 1억 5천만 원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의 하루 매출이 1억 5천만 원을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이어 "출시 직후와 비교하면 매출이 10배나 폭증했다"라며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내 최고 매출 기록도 단숨에 넘어섰다"라고 전했다. 또 "‘우리동네GS’ 앱의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 자리도 ‘아이스브륄레’가 꿰찼다"라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매장 재고를 조회하거나 픽업 서비스로 상품을 선점하려는 고객이 늘면서 ‘아이스브륄레’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치솟았다"라고 말했다. GS25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아이스브륄레’ 라인업 확대에도 나선다. ‘아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A2원유’ 활용한 가공유 선보여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국내에서 최초로 A2원유를 활용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가공유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신제품은 딸기맛과 바나나맛으로 구성됐으며, A2원유 함량이 93%에 달한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공유 중에서도 원유 함량이 90%를 넘는 제품은 극히 드물다.‘A2가공유’에 함유된 A2원유는 A2단백질만을 포함한 원유를 뜻하며, 연세유업은 국내 전용 목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흰 우유는 A1단백질과 A2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A2단백질은 A1단백질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화 불편감을 유발할 수 있는 BCM-7의 생성량이 낮아, A2단백질로만 구성된 A2원유는 소비자들에게
-
CU, 마이노멀 저당 HMR 시리즈 선보여
CU가 여름철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이노멀’과 컬래버를 통해 저당 HMR(Home Meal Replacement)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마이노멀 저당 곤약 물냉면과 저당 곤약 비빔면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저당 곤약 물냉면은 칼로리가 낮고 탱글한 식감을 가진 곤약면을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을 낮춘 시원한 맛의 육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 "면, 육수, 계란 등 모든 구성품을 포함해도 당류가 5g을 넘지 않고 칼로리는 143kcal로 부담없이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당 곤약 비빔면은 알룰로스로 만든 새콤달콤한 특제소스를 곤약면과 비벼 먹는 상품으로, 칼로리는 201kcal에 당류는 5g을 넘지 않는다
-
SSG닷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 진행
SSG닷컴이 10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실속 있는 구성과 가격 혜택에 초점을 뒀다"라며 "5만원 즉시 할인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하면 2인 기준 룸 패키지는 30만원 대에,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을 포함한 라운지 패키지는 37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3인 투숙을 위한 2+1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준비했다. 조식·데이타임·해피아워 등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 엑스트라 베드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최종 혜택가 기준 45만원 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객실을 주니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한 스위
-
세븐일레븐, 반려해변 찾아 친환경 플로깅 활동 진행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10일 오전 반려해변인 ‘오이도 해변(경기도 시흥)’을 찾아 친환경 플로깅 활동 ‘세븐어스(Seven Earth)’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바닷가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휴가 시즌에 맞춰 깨끗한 휴양 공간 조성에 기여하기 위함으로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방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세븐어스’ 활동에는 세븐일레븐 임직원과 파트너사 ‘해우촌’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라며 "해우촌은 조미김 제조·가공 전문 기업으로 세븐일레븐에 PB김을 납품하고 있다"라고 말해다. ‘세븐어스’ 해변정화활동은 데이터 플로깅 방식으로 진행된다. 데이터 플로깅은 데이터(Data)와 플로깅
-
풀무원푸드앤컬처,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제이영동고속도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은 휴게소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자연스럽게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전액 경기 광주시 및 양평군 소외계층을 위한 풀무원 식품 지원과 봉사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은 경기광주와 원주를 잇는 광주원주고속도로 내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와 양
-
롯데홈쇼핑, 취업 희망 청년 대상 해외연수 프로그램 운영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현장 탐방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경기 침체로 청년 취업난이 심화되는 가운데, 업(業)의 특성을 살려 취업을 준비하는 젊은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롯데홈쇼핑은 2023년부터 한국유통학회와 함께 ‘대학생 해외연수단’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학생 해외연수단’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현장실습 경험을 제공하고,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됐다"라며 "해외시장 탐방, 전문 교수진 강의
-
이마트, 초복 맞아 중화 보양요리 선보여
이마트가 초복(7월 20일)을 맞이해 불도장∙전가복∙산라탕 등 중화 보양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초복은 여름의 대표 행사지만, 보양식으로 꼽히는 상품군은 많지 않다"라며 "이마트는 이번 신상품 출시로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보양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열치열 중화 보양식’을 테마로 ‘불도장 WITH 이금기, ‘전가복 WITH 이금기’, ‘산라탕 WITH 이금기’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기존 중식당의 1/5 수준으로, 맛과 가격 모두를 잡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불도장’은 중국 술인 소흥주가 들어간 육수에 완도산 전복, 송이버섯, 죽순 등 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