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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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겨울 대규모 세일 ‘윈터 홈플런’ 개최
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겨울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마트, 온라인몰, 익스프레스, 홈플러스몰 등 전 채널이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품목은 딸기, 한우, 연어 등 신선식품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다양하다.행사 기간 ‘홈플런딜’을 통해 연중 최저가 상품과 카테고리별 1+1, 최대 50% 할인 품목을 운영한다. SNS에서 화제를 모은 홈파티 제품과 인기 신선식품은 최대 반값에 판매된다. 홈플러스몰에서는 21일까지 전국 47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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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일전자, 전력 효율 높인 ‘선풍기형 히터’ 출시
신일전자는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적용해 전력 효율을 높인 ‘선풍기형 히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통해 작동 후 10초 이내에 온기를 전달하며, 300W와 600W 두 가지 출력 모드로 사용 환경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회전 기능과 높이 조절 구조를 갖춰 거실, 침실, 작업실,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제품은 최대 90도 자동 회전, 2단계 온도 제어, 타이머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과열 감지 시 전원을 차단하는 전도 안전 장치와 열 방출 차단 커버, 과전류 방지 장치 등 다중 안전 시스템도 적용했다.신일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올해 난방가전 매출이 전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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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비아, ‘인공지능혁신대상’ 수상 기념 AI채팅 첫해 50% 할인
가비아는 ‘제1회 대한민국 인공지능혁신대상’ 수상을 기념해 ‘가비아 AI채팅’ 도입 기업을 대상으로 첫해 이용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가비아는 이번 시상식에서 ‘기업용 AI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단은 기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도입 환경을 구축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가비아 AI채팅’은 그룹웨어 ‘하이웍스’와 연동되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로, 기업 내부의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답변을 제공한다. 전자결재, 메일, 드라이브, 캘린더 등의 기능과 연계돼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고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이번 할인 이벤트는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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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크리스마스 선물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 세대를 위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장난감, 디지털, 뷰티, e쿠폰 등 연말 수요가 높은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에는 레고, 뽀로로, 브라운, 다이슨 등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카드 추가 할인,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간별로 참여 브랜드가 달라지며, 레고·브라운·빌리프·로지텍G 등은 11일부터 13일까지, 다이슨·타요·정샘물 등은 14일부터 17일까지 특가 판매가 이뤄진다.어린이 선물로 뽀로로·타요 장난감이 15% 즉시 할인과 5%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레고 디즈니·해리포터·시티 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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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노스퀘어, 한국지속가능캠퍼스협회와 탄소중립 업무협약 체결
소노스퀘어는 한국지속가능캠퍼스협회와 탄소중립 실현 및 ESG 가치 제고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한국지속가능캠퍼스협회는 국내 140여 개 대학이 참여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대학을 중심으로 한 탄소중립 실천과 친환경 캠퍼스 조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소노스퀘어는 탄소 절감형 제품 개발과 지속가능 소재 전환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100% 재활용 가능한 비동물성 신소재 ‘그래피놀’을 적용한 침구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그래피놀 제품 라인업 확대와 생산 효율 개선을 통해 탄소 배출 저감을 추진할 방침이다.협회는 소노스퀘어와 대학 네트워크를 연계해 세미나, 워크숍 등 캠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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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음료 출시 2주 만에 10만 잔 판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출시한 겨울 시즌 음료 4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시즌 음료는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 치즈폼 딸기라떼, 딸기 감귤 티, 딸기 자두 요구르트 등으로 구성됐다. 딸기와 감귤을 활용해 겨울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메뉴는 제주산 감귤을 그대로 갈아 만든 ‘생과일 제주 감귤주스’로, 여름철 인기 주스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디야커피는 겨울 시즌 음료와 연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4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룰렛 이벤트를 열고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시즌 음료 할인 쿠폰(최대 2000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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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그린푸드, 헬스케어 서비스 ‘그리팅 오피스’ 고객사 3년 새 84% 증가
현대그린푸드는 단체급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운영 중인 헬스케어 서비스 ‘그리팅 오피스’가 인기를 얻으며 이용 고객사가 최근 3년 새 8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그리팅 오피스’는 단체급식 고객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영양상담, 체성분 검사, 맞춤형 케어푸드 제공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2022년 37곳으로 시작해 올해 68곳으로 확대됐으며, 전국 600여 개 급식 사업장 중 이용 비율이 두 자릿수로 늘었다.현대그린푸드는 서비스 확산 요인으로 임직원별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식단 제공을 꼽았다. 회사는 450여 개의 케어푸드 제품을 운영하며 체중 관리, 혈당 조절, 만성질환 예방 등 다양한 건강 목적에 맞춘 급식 메뉴를 구성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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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웰스토리, 실시간 자동염도계 도입 확대
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 국·탕류의 염도와 온도를 실시간으로 측정·관리할 수 있는 ‘자동 염도·온도 측정 시스템’을 개발해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시스템은 국물을 식히지 않고도 배식 중 실시간 염도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센서가 10초 단위로 수치를 측정해 배식대 화면에 ‘적정염도’, ‘저염’, ‘고염’ 등 정보를 표시하며, 기준에 맞춰 조리자가 즉시 조정할 수 있다. 기존 염도계가 40~60°C로 식힌 후 측정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다.자동염도계는 다양한 크기의 국 카트에 부착할 수 있고, 10년 주기로 센서만 교체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를 통해 배식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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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태국 방콕 여행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11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태국 방콕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에서는 2026년 3월까지 출발 가능한 방콕 여행 상품을 소개하며, 출발지는 인천뿐 아니라 대구와 부산을 포함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항공편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을 선택할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와 ‘방콕 3박 5일 에어텔’ 두 가지가 구성됐다. 패키지 상품은 왓포 사원, 파타야 플로팅마켓, 산호섬 투어, 코끼리 트래킹 등 주요 관광지를 포함하고 전 일정 조식과 특식 4회(삼겹살, 수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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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미트프로젝트, 연말 홈파티용 ‘BBQ 폭립’ 2종 출시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연말 홈파티 수요에 맞춰 ‘BBQ 폭립’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저온 숙성한 ‘로인립’ 부위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레스토랑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제품은 진한 미국식 소스를 입힌 ‘더블 시즈닝 BBQ 폭립(500g)’과 감칠맛이 돋보이는 간장소스 베이스의 ‘스위트 BBQ 폭립(500g)’ 두 가지다. 더블 시즈닝 제품은 10여 종의 향신료를 조합해 오리지널 BBQ의 풍미를 살렸고, 스위트 제품은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해당 제품은 냉장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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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 연말 맞이 ‘딜라잇 홀리데이’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11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딜라잇 홀리데이(Delight Holiday)’ 행사를 열고 체험형 콘텐츠와 미식 팝업,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한화이글스 선수 팬 사인회, 브랜드 팝업스토어, 미슐랭 셰프 디저트 등으로 구성됐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16일 한화이글스 정우주·문현빈 선수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수원 광교점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천안 센터시티점에서는 ‘유어굿즈’ 팝업이 운영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모나미’ 문구 팝업이 열리고, 한정판 프리미엄 펜 각인 서비스와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명품관에서는 미슐랭 셰프 디저트와 F&B 브랜드가 참여한 팝업을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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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유니버스, 청각장애인 위한 시즈오카 무장애 관광상품 출시
놀유니버스는 청각장애인 전문 관광 플랫폼 ‘데프누리’와 협력해 ‘눈으로 보는 여행, 시즈오카 힐링로드’ 3박 4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청각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여행자가 이동과 소통의 불편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무장애 관광 콘셉트로 구성됐다. 전 일정 한국어·일본어 농가이드가 동행하며, 문자와 시각 안내 자료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항공여정에서는 기내 수어 교육을 이수한 제주항공 승무원이 탑승해 안전 시연과 방송 안내를 수어로 지원한다.주요 일정은 일본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가케가와 성’, 시즈오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메테라스’, 세계문화유산 ‘미호노마츠바라’, 후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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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LED 배달통 이륜차 출고…친환경 실증 운영 돌입
우아한청년들은 10일 LED 배달통이 장착된 이륜차의 실증 운영을 위한 출고식을 열고, 서울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에서 100대 규모의 시범 운행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출고는 지난 11월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의 규제 실증특례 승인을 받은 이후 LED 배달통 이륜차가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첫 사례다. 우아한청년들은 LED 패널의 휘도, 전자파 적합성, 튜닝 적격성 등 안전성 검증을 모두 마쳐 실증 운행의 기반을 마련했다.LED 배달통 실증은 야간 시인성 향상과 주행 안전 강화 효과를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행 중 LED를 활용해 안전 메시지를 송출하고,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향후 제도 개선 방향도 검토할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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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연말 소비 회복에 ‘파티 룩’ 판매 호조
LF는 연말 소비 심리 회복과 함께 수입 여성 패션 부문에서 장식적인 스타일의 ‘파티 룩’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 LF몰에서 ‘스팽글’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80%, ‘퍼’ 검색량은 67% 증가했다. 스팽글·글리터·퍼 등 화려한 소재와 와인·실버 같은 홀리데이 컬러가 연말 패션의 주류로 부상하고 있다.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스팽글과 광택 원단을 활용한 ‘패스티브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출시와 동시에 주요 제품이 완판됐다. 이탈리아 브랜드 ‘포르테포르테’의 스팽글 블라우스와 스커트도 완판이 임박했다.‘바네사브루노’는 롱·숏 기장의 페이크 퍼 아우터를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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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외국인 유학생 대상 ‘치킨캠프’ 진행
제너시스BBQ그룹은 조선대학교 글로벌학부 외국인 유학생 60여 명과 창업동아리 20여 명을 초청해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K-치킨 문화를 체험하는 ‘치킨캠프’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조선대학교가 글로컬대학30 사업의 일환으로 산업체 연계를 확대하기 위해 요청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1박 2일 동안 제너시스BBQ그룹의 글로벌 진출 전략 소개, 치킨대학 견학, 황금올리브치킨·양념치킨 등 대표 메뉴 조리 체험, 농가 귤 수확과 염색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참가자들은 직접 만든 치킨과 BBQ 수제맥주를 곁들이며 ‘치맥 타임’을 통해 한국식 식문화를 경험했다. 이천 부래미 마을을 방문해 전통문화 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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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에너지, ‘2026 BESS 중앙계약시장’ 진출 추진
에이치에너지는 2026년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 중앙계약시장 진출을 목표로 운영비 절감 솔루션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2026년 BESS 중앙계약시장은 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라 540MW 규모로 진행된다. 에이치에너지는 주요 컨소시엄의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해 가격 경쟁력과 운영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한다는 방침이다.회사는 한국과 일본에서 운영 중인 AI 기반 예측·운영 엔진을 통해 태양광-ESS 융합형 운영관리(O&M)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기존 대비 최대 50%까지 운영비 절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내년 중앙계약시장이 가격평가 50%, 비가격평가 50%로 구성되는 만큼 효율적인 유지·보수 체계가 경쟁력의 핵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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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방송콘텐츠진흥재단에 방송 발전 지원금 및 장비 기부
홈앤쇼핑은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함께 방송 산업 발전과 지역 미디어 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 및 방송 장비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10일 충남 아산시에서 열렸다.이번 지원금은 방송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제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향후 공개 공모를 통해 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단계적으로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홈앤쇼핑은 이를 통해 방송 분야 기술 상용화를 촉진하고 초기 기술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기부된 방송 장비는 아산시 BCPF콘텐츠학교에 전달돼 지역 청소년과 주민을 위한 미디어 제작·활용 교육에 활용된다. 이를 통해 서울 외 지역의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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