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스틸시리즈, T1 우승 기념 3일간 프로모션 실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의 2025 LoL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e스포츠 팀 T1은 9일 청두 동안호 스포츠공원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2025 LoL 국제대회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며 LoL e스포츠 사상 최초로 3연속 월드 챔피언 기록을 세웠다.스틸시리즈는 이를 기념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다양한 게이밍 기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T1 특별 에디션 사은품을 증정한다.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2021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T1이 LoL 국제대회 여섯 번째 우승이자 3연속 월드 챔피언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
-
CGV, 윤가은 감독 단편영화 ‘콩나물’ 12일부터 상영
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의 여섯 번째 작품으로 윤가은 감독의 단편영화 ‘콩나물’을 12일부터 전국 CGV 아트하우스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CGV의 기획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시작됐다. 이전에는 김종관 감독의 ‘폴라로이드 작동법’, 네오소라 감독의 ‘슈가글라스 보틀’, 코랄리 파르쟈 감독의 ‘리얼리티+’, 배우 이정현의 연출 데뷔작 ‘꽃놀이 간다’가 상영됐다.2013년작 ‘콩나물’은 할아버지 제삿날, 바쁜 엄마 대신 콩나물을 사기 위해 생애 처음 집 밖으로 홀로 나서는 일곱 살 소녀 보리의 여정을 담고 있다. 이
-
알럭스, 16일까지 겨울 뷰티 브랜드 특별 구성 진행
뷰티 서비스 알럭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16일까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연말 선물용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인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이 참여한다.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부드러운 제형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 스파 전통에서 시작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식물 성분 중심의 제품을 내놓는다. 핸드 크림과 리파이닝 스칼프 앤 바디 스크럽이 주요 제품이다.알럭스
-
크라운제과, 보성 말차 활용한 한정판 3종 출시
크라운제과가 말차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가 한 가지 맛을 테마로 여러 제품을 묶어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제품은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다. 비스킷 2종과 반생초코케익 1종으로 구성됐으며, 11월부터 3개월간 80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보성산 말차를 100% 사용했다.쿠크다스는 비스킷 사이에 말차 크림을 넣었다. 말차하임은 크림과 웨하스 모두에 말차를 넣어 녹색으로 제작했다. 크림블은 내부 크림을 10% 늘려 말차 크림층을 두툼하게 구성했다.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녹차잎 원물을 그대로 넣어 떫은맛은 줄이고 향긋함을 살렸다"며 "깊은 풍미와 찻잎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
-
한국콜마, 협력사 160여 곳과 동반성장 세미나 개최
한국콜마가 지난 6일 서울 서초구 종합기술원에서 제3회 지속가능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2023년 첫 개최 이후 세 번째로, 화장품 업계 관계자 160여 명이 참석했다.세미나에는 원료와 패키지 기업 등 한국콜마와 협업하는 기업들이 초청됐다. 한국콜마는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최현규 한국콜마 대표는 환영인사에서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의 핵심은 협력과 공유, 동반성장에서 나온다"며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컨설팅 기업 딜로이트와 한국콜마의 자회사 연우가 발표를 맡았다. 화장품 기업이 주목해
-
요기요, 두찜과 트로트 콘서트 티켓 1000장 증정 이벤트
배달앱 요기요가 찜닭 프랜차이즈 두찜과 함께 23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와 미스터트롯3 연말 특집 콘서트 티켓 증정 행사다.요기요 앱에서 두찜의 콘서트 응모 메뉴를 주문하고 응모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씩 총 1000장 제공한다.이벤트 기간 동안 두찜 주문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요기요 앱에서 두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자동할인과 쿠폰 혜택이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16일까지는 최대 6000원, 17일부터 23일까지는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요기요 관계자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두찜과 함께 연말
-
대상웰라이프, 저당 카사바칩 2종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저당 고단백 간식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 라인으로, 음료부터 식단형 식품과 간식류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신제품 카사바칩은 1봉 40g 기준 185kcal, 당류 0.5g으로 구성됐다. 단백질 7g과 식이섬유 2.8g을 함유했으며, 트랜스지방은 0g이다.밀가루 대신 카사바와 녹두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을 냈다. 페퍼솔트맛과 어니언맛 2종으로 출시됐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저당과 고단백, 고식이섬유를 함께 챙길 수 있는 스낵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고려해 기획
-
멜론, 40일간 스페셜 공연 13회와 팬밋업 3회 진행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멜론이 지난 9월 말부터 진행한 구독회원 대상 공연 시리즈가 지난 8일 막을 내렸다고 10일 밝혔다.멜론은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40여 일간 스페셜 공연 13회와 팬밋업 3회를 개최했다. 총 1만6000명이 관람했으며, 매회 전 객석이 채워졌다.팬밋업은 10월 2일 샤이니 키, 10월 14일 우즈, 10월 22일 이창섭 순으로 열렸다. 각 행사마다 1000명의 팬이 참여했다. 멜론은 아티스트와 친밀도 지표가 높은 팬들을 우선 초대했다. 친밀도는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좋아요 등 아티스트 음악 감상 활동을 1도에서 99도까지 온도로 표현하는 지표다.멜론 관계자는 "친밀도가 높은 팬을 우선 초대하면서 멜
-
대한제분, 겨울 간식 신제품 2종 출시
밀가루 명가 대한제분이 겨울철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식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곰표 얇고 바삭한 호떡’과 ‘곰표 곰방 굽는 곰붕어빵’으로 구성됐다.이번 제품은 70년 이상 축적된 제분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특히 반죽의 바삭함과 속재료의 쫄깃함을 동시에 구현하기 위해 자체 프리믹스 제조 공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곰표 얇고 바삭한 호떡’은 고온의 철판에서 기름을 활용해 구워내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기존 길거리 호떡의 풍미를 재현하면서도 가정용 조리에 최적화된 두께와 식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속재료로는 진한 꿀과 시나몬 향을 조합해 대중적인 맛을 강조했다.‘곰표 곰방 굽는 곰붕어빵’
-
닥터지, 10년간 매출 20배 성장 비결 공개… 이주호 대표 강연 성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의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 이주호 대표는 7일 열린 제14회 가인지컨퍼런스에서 'K-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의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주제로 강연하며 10년간 약 20배 성장시킨 경영 사례를 공유했다.가인지컨퍼런스는 중소중견기업 경영자들에게 업계 선도자들의 실전 경영 노하우를 전달하는 행사다. 최근 K-팝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닥터지의 글로벌 성공 사례가 주목받았다.이주호 대표는 "작은 영역이라도 독창적인 카테고리를 선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닥터지는 무기자차 선크림과 진정 수분 크림 등 기존 시장의 공백을 메우는 제품군으로
-
산돌, 일본 특허 출원으로 글로벌 웹폰트 시장 선도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기업 ㈜산돌은 자사의 산돌구름 웹폰트 기술이 일본에서 특허 출원 결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산돌은 미국,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지적재산권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최근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의 확산으로 웹 기반 서비스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 모든 온라인 접점에서 텍스트가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폰트의 가독성과 사용자 경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산돌은 폰트를 사용자 경험의 핵심 자산으로 보고 관련 기술과 지식재산권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산돌은 AI 기반 UX 개발 플랫폼 기업 인스웨이브와 협력해 기업의 폰트 활용 효율을 높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험
-
이랜드파크,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운영으로 객실 점유율 80% 달성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민관 협력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평균 객실 점유율이 50%에서 80%로 상승했으며, 11월 주말 예약은 만실을 기록하는 등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중요무형문화재 보유 장인들이 전통 방식으로 재현한 한옥 시설이다. 목재, 황토흙벽, 구들장 등 자연친화적 소재를 활용해 건축물 자체가 관광 자원으로 기능한다.이랜드파크는 2016년부터 남원시와 협력해 '마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고객이 남원시 주요 관광지 6곳(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어린이과학체험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숙박과 지역 관광을 연계했다. 이 서비스는 2023년 관광지 3
-
서울카페쇼, 2026년 커피 산업 트렌드 키워드 ‘비욘드’ 발표
제24회 서울카페쇼가 2026년 커피 산업 트렌드 키워드로 ‘비욘드(B.E.Y.O.N.D, 카페: 공명의 시대)’를 선정해 발표했다. 이 키워드는 카페가 단순한 음료 공간을 넘어 사람과 브랜드, 기술과 자연이 공명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흐름을 의미한다.‘비욘드’는 ▲새로운 연결의 장(Better Community) ▲일상 속 건강(Everyday Wellness) ▲개인화된 경험(Your Moment) ▲지역 기반 정체성(Original Local) ▲지속가능한 실천(Nature Forward) ▲기술적 공감(Digital Touch) 등 6가지 변화 방향을 담고 있다.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카페는 이제 커뮤니티 허브이자 감각적 휴식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웰니스 메뉴 확대, 로컬 콘텐츠 강화
-
롯데웰푸드,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사회공헌활동 지속
롯데웰푸드는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해피홈 13호점'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창엽 대표이사, 최승준 정선군수 등 관계자와 지역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해피홈 13호는 '꿈 크는 빼빼로 놀이터'라는 이름으로, 지역 어린이들이 직접 기획과 디자인에 참여했다. 기존 북평지역아동센터의 협소한 시설을 개선해 아동 친화적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개장식은 어린이 밴드의 축하공연, 시설 개선에 기여한 어린이 시상 등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에는 새로 단장한 공간에서 '빼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해피홈'은 롯데웰푸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매년 1개소씩 전국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5종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그룹의 경영 철학인 ‘해피 메모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해피 모먼트’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5종을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고객이 연말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중심으로 스토리텔링과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호텔 집객의 핵심 축을 F&B 경쟁력으로 보고 지난 9월부터 개발에 착수했다"고 말했다.시그니처 케이크인 ‘산타 포스트박스’는 우체통 모양으로, 어린 시절 주고받던 편지의 온기를 형상화했다. 독일식 전통 초콜릿 케이크 ‘포레 누아’를 모티프로 다크 초콜릿 크림과 다크 체리 콩포트를 조화시켜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스테
-
디어스킨, 론칭 5주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전개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어스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형 이벤트와 한정판 감사 키트를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디어스킨은 2020년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돌파하며 국내 페미닌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제안해 왔으며, 피부 친화적 소재 개발과 품질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캠페인 기간 동안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주 테마
-
아이파크' 3분기 브랜드 아파트 중 '고객만족' 관심도 1위…더샵·힐스테이트 순
올 3분기 국내 주요 건설사 가운데 '고객만족'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아파트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로 나타났다.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뒤를 이었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과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3분기(7~9월) 국내 시공능력평가 건설사 상위 12곳의 브랜드 아파트들에 대한 '고객만족'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올해 7월 31일에 발표된 '2025년도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기준 상위 12개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정보량 순으로 △HDC현대산업개발(294870) '아이파크' △포스코이앤씨 '더샵' △현대건설(000720) '힐스테이트' △대우건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