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교촌치킨, 대구 치맥 페스티벌 맞아 기부금 전달
교촌치킨은 지난 3일 대구시 달성군에 위치한 대구이주민선교센터에서 ‘2025 대구 치맥 페스티벌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와 대구이주민선교센터에 총 1000만원을 후원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1000만원의 기부금은 대구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이웃을 위한 치킨 나눔 행사에 사용된다"라며 "결혼이주여성, 이주노동자와 자녀 등 800여 명에게 8월 ‘이주민과 함께하는 여름 캠프’를 시작으로, 9~10월 추석 축제, 12월 크리스마스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교촌치킨 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나눔은 교촌치킨 가맹점을 통해 직접 제품을 주문·전달함으로써, 인근 가
-
아성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실시
아성다이소가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일상 속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용도를 넘어, 여름철 외출을 더욱 쾌적하고 멋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소품으로는 차광모자와 팔토시를 판매한다"라며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으로 얼굴은 물론 목덜미까지 꼼꼼하게 보호해준다"라고 말했다. 묶은 머리를 편하게 넣어 뺄 수 있는 헤어홀이 있고, 챙 테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썬화이버 및 디벨롭(비타민D)’ 발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산업체 세션 ‘푸드테크와 헬스케어의 융합: 정밀 진단에서 임상 적용으로의 발전’을 후원하고, 디지털 기술과 기능성 식품을 접목한 맞춤형 건강관리 사례를 발표했다.매일헬스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국제학술대회는 ‘푸드테크를 통한 미래 연결의 선도(Pioneering Future Connection in FoodTech)’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사)한국식품과학회 주최로 식품 안전성, 기능성, 가공기술 등 식품과학 전반의 최신 연구와 산업 간 협력 사례를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되었다"라고 전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
[생활경제 이슈] KFC, ‘켄치짜’ 한정 기간 선보여 外
KFC가 치킨과 피자를 결합한 이색 신메뉴 ‘켄치짜’를 7월 8일(화)부터 약 7주간 한정 기간 선보인다.KFC ‘켄치짜’는 KFC만의 노하우로 튀겨낸 바삭한 닭가슴살 필렛을 피자 도우처럼 활용해 치킨과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스페셜 메뉴다. 체다와 모짜렐라 두 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 짭조름한 페퍼로니, 올리브·양파·피망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KFC는 이번 신메뉴 조리의 효율성과 맛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하키 퍽(PUCK)에서 착안한 재료 조립 방식을 적용했다. 모든 피자 토핑이 갖춰진 퍽을 치킨 필렛 위에 올려 오븐에서 조리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는 매장별
-
안랩,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4001 인증 갱신
안랩이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14001 인증 갱신 심사를 통과하여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재인증을 취득했다.안랩 관계자는 "2022년 7월 ISO 14001 인증 최초 획득 후, 2023년 6월과 2024년 7월 사후 심사를 통과했으며, 최초 인증의 유효기간 만료에 따라 2025년 6월 갱신 심사를 거쳐 인증을 새롭게 획득했다"라며 "인증의 유효기간은 2028년 7월 20일까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심사에서 안랩은 ‘온실가스 배출량 제3자 검증을 자발적으로 이행’하고, ‘소프트웨어 산업의 특성을 반영해 절차서 및 관련 문서 체계를 전반적으로 정비·개선’한 점에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선보여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월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면매트는 물론, 전문가 ‘나비엔 파트너’의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더욱 쾌적한 ‘숙면환경’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6월 론칭한 ‘숙면매트 사계절 Air’에 이어 이달 7일 ‘Pro’를 출시하며 이에 맞춰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5년 기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퀸사이즈를 월 16,900원에, ‘Pro’를 월 24,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 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에게 제품 소유권이 이전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구독 기간 중에는 무상 A/S뿐만 아니라,
-
글래드 호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굿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센트 더 모먼트(Sent the Moment) 패키지’를 2025년 12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센트 더 모먼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굿즈’ 1개를 제공한다"라며 "특히, 굿즈는 글래드샵(GLAD SHOP)의 시그니처 아이템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중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향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과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중 취향에
-
bhc, “땡겨요”와 7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손잡고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 고객 및 첫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라며 "이를 통해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된다"라며 "할인 대상 메뉴는 최
-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 실시
청호나이스가 오는 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라며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
-
[생활경제 이슈] 삼성스토어,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혜택 제공 外
삼성스토어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부 환급 혜택 10%에 더해 최대 10%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사업'은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1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주는 정부 지원 제도다. 환급 대상 품목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제습기 ▲진공청소기 ▲식기세척기 ▲TV 등 총 11개이며, 삼성스토어서는 총 198 개의 환급 대상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삼성스토어는 고객이 환급 혜택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전문 매니저의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제품 구매부터 에너지효율 라벨 및 제품 명판 촬영 방법, 구매인증서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 예약 행사 진행 外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두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텀블러’를 출시하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일상에서 파란라벨 제품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킨토(KINTO)’와 협업해 ‘파란라벨 텀블러’를 선보였다.파리바게뜨는 7월 13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텀블러’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4,900원에 굿즈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
소노스퀘어, ‘호텔포켓’ 메인 공급사로 나서
소노시즌(SONOSEASON)을 전개하고 있는 ㈜소노스퀘어(대표 정현철)가 숙박업 통합 구매 플랫폼 ‘호텔포켓’의 메인 공급사로 나서며 호텔 소모품 시장 공급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소노스퀘어 관계자는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호텔 침구, 피톤치드 탈취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소노시즌 외에 숙박시설의 소모성 자재 구매대행 및 유통 사업(MRO)도 전문적으로 영위하고 있다"라며 "호텔, 리조트 등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와 객실 비품, 린넨류, 어메니티, 청소용품을 통합적으로 구매대행 하며 호스피탈리티 특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노스퀘어가 입점한 호텔포켓은 호텔스토리 고객사를 중심으로 한 약 50
-
무신사 '전문무역상사'로 지정
무신사는 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개최한 ‘2025년 전문무역상사 지정식’에서 수출 역량이 우수한 수출전문기업으로서 전문무역상사 지정서를 받았다. 무신사의 전문무역상사 지정 기간은 2025년 7월부터 2028년 6월말까지 3년간이다.무신사 관계자는 "2014년 법제화된 전문무역상사는 수출 경험과 해외 네트워크가 부족한 중소·중견 기업들의 수출을 전문적으로 대행하여 지원해주는 기업을 일컫는다"라며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된 곳에는 정부가 운영하는 각종 지원 제도에 대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올해까지 국내에서 선정된 전문무역상사는 678개다"라고 전했다. 무신사는 올해 하반기부터 K-패션의
-
뉴케어 스포식스,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B’ 선보여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체력 관리를 병행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라며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모가 큰
-
오아시스마켓, 티몬 정상화 위해 500억 추가 투자 결정
오아시스마켓이 티몬의 빠른 정상화를 위해 500억 추가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티몬 인수금액 전액을 선지급한데 이어 티몬의 안정적인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유상증자 방식으로 500억 신주 투자를 진행한다"라며 "투자 금액은 티몬의 새로운 물류센터 확보와 노후화된 시스템의 개편 작업, 그리고 셀러들의 익일정산을 위한 유동성 확보 목적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티몬은 홈페이지를 통해 새벽배송 서비스의 론칭을 예고했으며, 피해 셀러들의 지원 방안으로 업계 최저 수수료 적용과 구매확정 후 익일 정산시스템의 즉시 도입을 약속한 바 있다.오아시스마켓은 회생 인가 전부터 인적∙물적 자
-
더존비즈온-신한DS, ‘OmniEsol 비즈니스 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신한DS(대표 민복기)와 신한금융그룹의 AI 전환을 촉진하고 글로벌 및 대외 사업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OmniEsol 비즈니스 파트너’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신한DS는 신한금융그룹의 IT 전문 자회사로 그룹 전반의 디지털 핵심 역량을 담당하며 금융 IT 시스템의 개발·운영을 도맡고 있다"라며 "1991년 출범 이후 그룹 내 모든 계열사의 디지털 전략 수립과 데이터 기반 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정보보안, 디지털 솔루션은 물론 AI·블록체인·IoT 등 신기술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금융권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
CJ메조미디어, FAST 시장 공략 본격화
CJ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와 LG유플러스가 전략적 협업을 통해 국내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CJ메조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CJ메조미디어의 광고플랫폼 사업 전문성과 LG유플러스의 FAST 채널 경쟁력을 결합해 급성장하는 FAST 시장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IPTV 3사 중 가장 먼저 FAST 시장에 뛰어든 LG유플러스는 국내에서의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라며 "LG유플러스 FAST는 실시간 뉴스 채널,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 인기 콘텐츠 채널 등 35개 채널 구성되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FAST 채널을 지속 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