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노랑풍선, 일본 단독 특가 ‘옐로팡딜’ 오픈
노랑풍선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일본 인기 지역을 떠날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팡딜’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객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일본 지역 중에서도 인기 노선만을 선별해, 단기간에 집중 특가로 선보이는 한정 프로모션이다"라며 "특히 항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좌석 확보 및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주요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는 7월 14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며, △동경 △오키나와 △우베 △후쿠오카 △북해도 △오사카
-
이랜드 에블린,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Z세대를 겨냥한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을 7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에블린은 Z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속옷과 겉옷의 경계가 흐려지고, 속옷을 겉옷처럼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내추럴 하이틴’ 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추럴 하이틴’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소녀스러운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컬렉션은 △브라 △팬티 △가디건 △티셔츠 △쇼츠 △스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릴 △플라워 모티브 △레이스 △셔링 등 소녀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테일이 적
-
[생활경제 이슈] 하림, ‘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 출시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오징어육즙교자’를 출시하며 육즙만두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는 진한 육즙을 가득 채운 ‘더미식 육즙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오징어라면’과 ‘오징어 초빔면’에 이은 ‘더미식 오징어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신선한 오징어를 그대로 썰어 넣어 해물 특유의 감칠맛을 살리는 동시에 풍부하고 깊은 육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양파, 부추, 마늘, 대파 등 4가지 국내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넣어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조화를 이루며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만두피는 맹물이 아닌 3시간 동안 우려
-
모두투어,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는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고 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를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라며 "자유여행부터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보다 실질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최대 79만 원 상당의 'BIG 5' 혜택이다"라며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 △지역별 중복 할인(최대 10만 원) △카드사 청구 할인(최대 18만 원) △카드사 캐시백
-
[산업 이슈] 리본카, 중고차 점검 리포트 핵심 체크 포인트 공개 外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는 중고차 구매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성능∙상태 점검 기록부’의 핵심 체크 포인트를 공개했다. ‘성능∙상태 점검 기록부’는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중고차 거래 시 판매자가 반드시 제공해야 하는 공식 서류다. 차량의 사고 이력, 주요 부품 교체 및 수리 이력, 주행거리 등이 포함되어 있어 차량의 상태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전체 항목 중에서도 핵심 항목을 중심으로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성능∙상태 점검 기록부’는 발급일로부터 120일이 지나면 유효기간이 만료되므로, 최신 정보인지 확인해야 하고, 발급일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또한, ‘성능∙상태 점검 기록부’
-
롯데리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배우 이병헌과 함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K-버거에 대한 브랜딩을 전방위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
동원그룹 지주사 방문단, 세네갈 대통령 예방
동원그룹의 지주사인 동원산업 방문단이 바시루 디오마예 파예 세네갈 대통령을 예방했다고 8일 밝혔다.동원그룹 관계자는 "세네갈은 동원산업의 글로벌 생산기지 중 한 곳으로 서아프리카의 경제 중심이자 유럽과 북∙중미 지역을 잇는 허브 국가다"라며 "동원산업 총괄임원인 이명우 부회장을 중심으로 꾸려진 방문단은 이번 예방을 통해 세네갈 정부와의 지속적인 경제 협력과 상생을 주제로 환담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11년, 참치 통조림 제조사인 스카사(S.C.A SA), 수산기업 캅센(CAPSEN) 등을 인수하며 세네갈과 인연을 맺었다"라며 "동원그룹의 글로벌 계열사인 스카사는 캅센이 보유한 선단이 직접 어획한 참치를 연간 3만 톤
-
BBQ, '골든티켓 페스타' ‘TOP 200’ 선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골든티켓 페스타' 등 프로모션에 당첨이 안된 고객들 중에 상위 주문 200명을 ‘TOP 200’에 선정한다고 8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TOP 200’은 <골든티켓 페스타>를 시작한 지난 6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권, TOP100, TOP20 등 모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미당첨자 중 이 기간 동안 제일 많이 먹은 사람 200명 뽑아서 1등석 직관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다"라며 "또한 <골든티켓 페스타> 관련 이벤트가 모두 종료되는 7월 28일 BBQ앱을 통해 ‘TOP 200’을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
‘코웨이 갤러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입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서울 주요 교통 요지이자 동북부 핵심 상권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라며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을 찾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매장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모델로 장원영 선정
에이피알은 8일 장원영을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은 인기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라며 "에이피알은 이날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지알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라며 "특히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과의 시너지가 뷰티
-
아워홈 인천공항에 '푸드엠파이어’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푸드엠파이어는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고품격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대표 컨세션 브랜드이다. ‘즐거움의 맛을 찾아 떠나다’를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식문화는 물론 클래식하고 전문성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일반동 4층에 위치하며, 총 172석 규모다"라고 전했다. 이어 "입점 브랜드는 ▲남산왕돈까스 ▲한옥집김치찜 ▲Cha’R(차알) 총 3곳이다"라며 "남산왕돈까스는 아워홈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무항생제 100% 한돈을 사용해
-
CJ올리브영,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라며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만큼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한국 산리오 런은 9월 20일 1만5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장소는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이
-
LF 닥스액세서리, ‘버크파크’ 라인 선보여
LF의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신제품 ‘버크파크(BIRKPARK)’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최근 닥스는 가볍고 실용적인 소재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나일론 중심의 패브릭백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특히,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쉬운 나일론 소재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하게 증가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는 패브릭백의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50% 증가시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통적인 가죽 중심의 라인업에서 나아가, 소재의 다변화를 통해 제품군과 고객층을 모두 확장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실제
-
갤러리아百, '엘엘에스(LLS)' 팝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엘에스(LLS)’ 팝업스토어를 이달 17일까지 운영한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엘엘에스(Life Less Serious)’는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제안하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 조합과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2030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컬러 멀티탭을 비롯해 ▲USB-C 확장 소켓 ▲로프 스트랩 케이블 ▲감성 조명 ‘캠퍼 그린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위트 있는 디테일과 생동감 있는 색감이 돋보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오브제형 컬러 멀
-
[생활경제 이슈] 당근부동산, ‘당근이 비비빅 돌린당’ 이벤트 진행 外
당근의 하이퍼로컬 부동산 서비스 ‘당근부동산’이 빙그레와 손잡고 무더운 여름철 이사 시즌을 맞아 ‘당근이 비비빅 돌린당’ 이벤트를 실시한다.해당 이벤트는 이삿날 이웃에게 시루떡을 돌리는 한국 고유의 문화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팥시루떡맛 아이스크림’을 이웃에게 건네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당근 앱 부동산 탭에 노출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사 예정일과 지역을 입력하고, 가구형태를 선택한 후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비비빅 팥시
-
서울신라호텔, 3연박 패키지 상품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The Shilla Signature Journey)’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라며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 선보여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특허 구강 유산균을 더한 산양유단백 기반 레시피로 소형견 및 노령견도 부담 없이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대상펫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 ‘올라이즈 강아지 원데이 우유 덴탈껌 D’는 특허 구강 유산균 및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 1일 1개로 간편하게 반려견의 구강관리가 가능하다"라며 "무엇보다 구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허 구강 유산균(Weissella cibaria CMU), SHMP(헥사메타인산나트륨), 가수분해 아스코필럼노도섬, 프로폴리스 등을 혼합했다"라고 전했다. 또 산양유단백, 분리유청단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