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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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톡딜·선물하기·카쇼라 여름 시즌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가 ‘톡딜’,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에서 다양한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톡딜은 오는 7월 14일까지 약 일주일간 ‘톡딜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공·신선·가전·뷰티·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동원, CJ제일제당, LG전자 등 대표 브랜드와 복숭아, 수박 등 제철 식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최대 3만 원)도 매일 최대 11만 장 선착순 제공되며, 라이브 상품의 경우 100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건당 최대 2만 원, 횟수 제한 없음) 받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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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정보보호백서 2024’ 발간
LG유플러스가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전사적인 보안 역량 강화 노력을 총망라한 ‘정보보호백서 2024’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활동과 성과를 공개하는 백서를 발간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정보보호백서에는 CEO 직속 조직인 정보보안센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LG유플러스의 보안조직체계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C레벨인 정보보안센터장(CISO/CPO)이 전사 정보보호를 총괄하며, 산하에 정보보안기술담당과 개인정보보호담당을 둔다. 정보보안기술담당은 최신 보안 기술 적용 및 검토, 보안 서비스 운영, 침해사고 예방 및 대응 활동을 주도한다. 개인정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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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One UI 8 신규 보안 기능 공개
삼성전자가 9일 미국 뉴욕에서 발표하는 신규 폴더블 기기에 One UI 8 정식 버전을 탑재한다. 이번 One UI 8은 더욱 강력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기능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AI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One UI 8에 기기 내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신규 보안 솔루션인 '킵(KEEP, Knox Enhanced Encrypted Protection)'을 도입했다. 이번에 신규 도입한 킵(KEEP)은 개인화된 AI 기능을 보호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됐으며, 기기의 보안 스토리지 영역 내에서 앱별로 분리된 암호화 저장 공간을 생성한다. 암호화된 정보의 개별 보호로 각 앱은 각자 자신의 민감한 정보에만 접근할 수 있으며, 다른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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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치킨 ‘또래오래’와 제휴 프로모션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다음 달 12일까지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치킨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 ‘앱 포인트’를 선물한다. 3종의 또래오래 ‘소울 스트라이크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주문하면 룰렛 게임에 20회 참여할 수 있는 실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요리 아이템 ‘또래오래 달콤 치킨’과 ‘또래오래 치즈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그레이드도 이어간다.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 던전 ‘환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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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플레이스, GS칼텍스와 포스 솔루션 도입 업무협약 체결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결제 단말기 및 포스(POS) 솔루션 공급 자회사 토스플레이스(대표 최재호)가 GS칼텍스(대표이사 허세홍)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정유업계 최초로 토스프론트를 주유소에 도입하고자 한다. 양사는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주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양사가 운영하는 플랫폼 경쟁력 제고에도 협력할 방침이다. 토스플레이스는 토스프론트 단말기를 주유소 환경에 최적화하는 사용성 테스트를 우선 진행한다. 카드리더기 및 얼굴인식 결제 등 주요 기능의 안정성을 확인한 후, 전국 GS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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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만세담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8일 화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한식대첩3에 출연한 한식대가 박경례의 곰탕 전문점 ’만세담’의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 제품은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끓여낸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곰탕 750g(2인분) 8팩과 수육 250g 4팩이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100%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라며 "특히 부경양돈농협과 연간 계약을 통해 공급받는 한우 원물만을 사용, 품질을 더욱 신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골 육수에 도가니 육수를 최적 비율로 더해 한층 더 깊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국내산 인삼과 표고버섯으로 잡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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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 선보여
웅진식품이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지난 2월과 6월, 각각 사단법인 대한양궁협회 및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이에 따라 국내외 양궁 대회에 음료를 공식 후원함은 물론, 한국 양궁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 4종을 통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은 양궁 과녁을 겨냥하는 다양한 일러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4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시각적 즐거움과 메시지 전달력을 동시에 높였다"라며 "또한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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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4.6조...전년 동기 대비 55.94% 감소 전망
삼성전자가 연결기준으로 매출 74조원, 영업이익 4.6조원의 2025년 2분기 잠정 실적을 8일 발표했다. 2분기 실적의 경우 전 분기 대비 매출은 6.49%, 영업이익은 31.24% 감소했고,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09%, 영업이익은 55.94% 감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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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굽네 장각구이’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 돌파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광고 캠페인 시작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6월 말 출시된 후, 7월 1일부터는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라며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 개시와 함께 신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고, 주문량이 급증하는 등 초반 흥행세가 뚜렷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각’ 잡고 선보인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고 닭에서 가장 맛있는 부이인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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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원더우먼 정가은쇼’ 선보여
NS홈쇼핑이 셀럽 마케팅과 멀티 플랫폼 전략을 결합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원더우먼 정가은쇼'를 오는 7월 9일(수) 저녁 8시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원더우먼 정가은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NS홈쇼핑 모바일 앱의 ‘엔라방’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되며, 고객들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즐기고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자격증 취득과 싱글맘으로서의 삶, 방송인과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 정가은의 건강하고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그녀가 직접 엄선한 상품들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4050 여성 고객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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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돈키호테와 손잡고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GS25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열며 돈키호테와 장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라며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매장 내 GS25 전용매대를 설치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것"라고 말했다. 이어 "더현대서울에 일본 현지 돈키호테 매장과 한국의 밤거리 문화를 접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를 구현했다"라며 "또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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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만원의 페이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가브랜드위크는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특별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기획전이다"라고 말했다. 또 "쿠쿠 렌탈 서비스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및 안마의자 등 쿠쿠의 인기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G마켓의 ‘오늘의 픽’ 코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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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천녹 그로잉 키즈 U7’ 선보여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정관장 관계자는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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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홈 성수에서 핀카와 첫 브랜드 팝업 진행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홈패브릭 브랜드 ‘핀카(FINCA)’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달 20일 공식 오픈한 이구홈 성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숍인숍 형태의 팝업 행사다. 첫 팝업 참여 브랜드 ‘핀카’는 파자마, 침구 커버, 타월 등 홈패브릭 제품에 독창적이고 경쾌한 색깔과 디자인을 접목해 선보이며 20~30대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2021년 론칭 시기와 비교해 지난해 연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로 손꼽힌다. 이번 팝업 전시는 핀카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를 주제로 꾸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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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 판매
이마트24가 문체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양양 ‘서피비치(SURFYY BEACH)’와 손잡고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10일(목) 판매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쌀과 누룩 등을 넣어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만든 증류주에 고급 과일인 애플망고가 활용돼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리큐르다. 375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4도로 제품 가격은 15,000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여러 형태로 음용 가능하고 다양한 음식과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행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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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먹는 위고잇’ 올리브영 1위 차지 外
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에서 선보인 ‘위고잇(위고EAT잇)’이 출시 이틀 만에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랭킹 1위에 오르며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이뤘다.‘위고잇’은 식전 섭취를 통해 야식과 폭식 습관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도록 고안된 신개념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코만난, 치커리 식이섬유, 알긴산 등을 함유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주며, 모링가, 애플민트향, 레몬밤, 바나바잎추출물 등을 더해 과도한 입터짐을 방지해주고 슬림한 자기 관리 루틴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공복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호르몬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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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KBS 교향악단 임산부 음악회 후원
일동후디스가 KBS 교향악단이 주최하는 ‘임산부 음악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참석한 예비 부모들을 위해 ‘트루맘 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산부 음악회’는 태교와 힐링을 위한 클래식 공연으로, 매년 많은 예비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저출생 시대에 문화예술로 임산과 출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탄생의 기쁨을 나누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음악회에 참석한 예비 부모 전원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트루맘박스’를 현장에서 제공했다"라며 "트루맘 박스는 22년간 소비자 신뢰를 받아온 ‘산양유아식’을 비롯해, 예비 엄마들을 위한 ‘하이뮨 활성엽산’, 단백질 보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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