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포스코, 유럽 키친 제조사 프랑케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싱크’ 출시
포스코가 유럽 최대 시스템 키친 제조사인 프랑케(Franke)와 손잡고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싱크’ 제품을 선보였다.포스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포스코가 글로벌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 세계적으로 강화되고 있는 탄소 규제에 발맞춰 개발한 소재로 제작됐다. 포스코는 스크랩 사용 비율을 90% 이상으로 높이고, 제철소에 설치된 태양광 발전 등 자가발전 재생에너지를 활용해 생산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저감했다.특히 제품 개발 초기부터 독일의 제3자 인증기관인 TUV SUD로부터 온·오프라인 실사를 수차례 거쳤으며, 제품 탄소발자국(PCF) 검증을 완료해 국제적 공신력을 확보했다. 그 결과, 해당 스테인리스(STS 304
-
[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블루 ABC데이’ 실시 外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늘(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최대 70% 할인의 ‘블루 ABC데이’를 실시한다.블루 ABC데이는 ABC마트가 매년 여름 시즌마다 전개하는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다. 휴가철을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인기 브랜드 슈즈 및 의류 상품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 얻고 있다.이번 블루 ABC데이는 고물가 장기화 속에서 휴가 시즌을 맞이한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ABC마트 매장에서 멤버십 ‘ABC-Camp’에 신규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 포인트가 주어지며 매장 체크인 시 5천
-
롯데장학재단, 인도네시아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2일(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롯데몰 자카르타 ‘Ice Palace’에서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고, 올해 상반기 인도네시아 현지 성적우수 및 저소득층 대학생 50명에게 총 3,33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은 인도네시아 내 10개 대학에서 선발된 학생들에게 1인당 450달러씩 지급되며, 전체 지원 규모는 총 22,500달러, 한화 약 3,330만원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재단에서 선정한 수혜 대학 10개교에는 University of Indonesia,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Prasetya Mulya Universit
-
NOL 인터파크투어, 유럽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04% 성장
놀유니버스는 2025년 상반기 NOL 인터파크투어의 유럽 지역 투어ㆍ액티비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4%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 인터파크투어는 유럽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달 15일(화)까지 ‘유럽 메가세일’을 통해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 투어 및 입장권 대상 타임딜 특가를 선보인다"라며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야경투어, 박물관 투어, 버스 투어 등 유럽 인기 투어 및 입장권 6개를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최저가로 선착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제휴 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만 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럽 축구 25/26 시즌 공식 티켓도 오픈했다.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진에어 지니 홈배송서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오는 7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항공업계의 성수기인 여름 휴가 및 추석 시즌을 맞아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닥터지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니 홈배송 입점 품목을 총 9개로 확대했으며, 고영양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진에어 지니 홈배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블랙 콜라겐300마스크팩 4P×5 ▲리바이탈 인헨서 스페셜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마스크세트 10P 1+1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
대상 혜성프로비젼-이마트 ‘슈퍼세이브팩’ 선보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이 이마트와 손잡고 ‘슈퍼세이브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대상홀딩스 관계자는 "이마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슈퍼세이브팩’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부위인 ▲꽃갈비살 ▲부채살 ▲척아이롤 ▲토시살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라며 "미국산 통원육을 최소한으로 손질하고, 적당한 크기로 포장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도입한 고온 열수축방식의 진공 포장 방법을 적용해 최장 14일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높은 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며, 일반 세절육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
-
홈앤쇼핑, 참좋은 여행 ‘마카오 3일 초특가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참좋은 여행’과 손잡고‘마카오 3일 초특가’패키지를 5일(토)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홈앤쇼핑 관계자는 "가장 눈에 띄는 건‘노쇼핑(No 쇼핑)’구성. 그동안 불필요한 쇼핑 일정에 지쳤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라며 "오롯이 여행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진짜 자유여행이 가능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모든 일정이 자유 일정으로 구성되어 호캉스 콘셉트를 더해, 짧지만 여유 있는 2박 3일 마카오 여행이 가능하다"라며 "왕복 모두 에어마카오 직항을 이용하며, 오전 7시 50분 출발 – 오후 6시 10분 귀국 스케줄로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네이버 베스트어워즈 쇼핑라이브 진행 外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관리 시즌을 맞아 7일(월) 하루 한정 네이버 베스트어워즈 쇼핑라이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체력 소모가 클 수 있는 7월을 대비해 고려은단 대표 건기식 제품들로 구성된 여름철 맞춤 라인업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일상 속 에너지 부족부터 혈액순환 저하까지 다양한 신체 컨디션 변화를 겪을 수 있는 시기적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활력 충전을 위한 멀티비타민부터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의 베스트셀러 건기식들을 엄선하여 여름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프로모션 당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 알림 설
-
[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이색 콘테스트 개최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AI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의 CM송 제작에 참여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추성훈의 폭풍 먹방 광고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한 굽네치킨은 7월 4일부터 7월 24일까지 3주간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번 콘테스트는 굽네 장각구이를 주제로 소비자가 직접 나만의 개
-
GS리테일, ‘AI 이미지 검색’ 도입
GS리테일은 주류 전문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 AI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난 6월 25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 기능은 우리동네GS 앱 내 와인25플러스 메뉴에서 AI 이미지 검색을 선택한 후 이용 가능하다"라며 "소비자가 QR코드나 바코드 인식 없이 상품 사진을 촬영하거나 보유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관련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AI 이미지 검색 기능은 고객이 주류 매장에서 제품을 고를 때 겪는 브랜드 및 품종 구분의 어려움을 줄이고, 더 쉽고 정확한 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인25플러스에는 약 1만여 종의 다양한 주류 정보 및 상품 리뷰 등을
-
전자랜드, 서울 용산구 용산본점에 농심 ‘배홍동’ 팝업스토어 열어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전자랜드 관계자는 "‘배홍동으로 이사가자!’라는 농심 배홍동의 2025년 표어를 기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며 양사 마케팅 시너지를 꾀한다"라며 "팝업에서 농심은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등 농심의 인기 라면을 전자랜드 고객에게 홍보한다"라고 전했다. 전자랜드는 본점 입구에서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전자랜드에 고객에게 선사한다.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와 농심은 팝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컬링 이벤트
-
여기어때 “패키지여행 평균 가족 예약단위 4.5명”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패키지여행 경험자 중 53.7%가 가족과 여행을 했다고 응답했다. 또, 패키지여행 경험자는 평균 4.46명분의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해, 가족 여행이 중심인 만큼 그 숫자가 컸다.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들은 패키지여행의 장점으로 ‘스케줄을 짜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25.8%)’을 꼽았다"라며 "‘언어 문제를 해결해주는 가이드(14.8%)’와 ‘낯선 여행지를 편하게 다녀옴(14.8%)’도 강점으로 올랐다"라고 전했다. 반면, 아쉬운 점은 ‘쇼핑 등 원하지 않는 스케줄(31.0%)’, ‘개인 여행 시간의 부족(23.1%)’ 등이 나란히 선택됐다.전체 응답자는 선호하는 패키지여행의 테마로 ‘리조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 자사몰 1만 개 물량 할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자사몰 ‘남양몰’에서 제로 슈거∙단백질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이하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의 출시 후 첫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월 2일까지, 총 1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20입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라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시크릿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남양유업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통합 마케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과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 운영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그룹 임직원들과 미래세대를 위한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를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개발, 신사업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팔레트 마이스터’들이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과 청년 창작자를 대상으로 창작 활동 피드백 및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팔레트 마이스터는 미래 세대가 양육 환경, 경제적 배경과 관계 없이 관심사 기반의 창의 창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창의 커뮤니티 '팔레트'의 전문가 멘토다.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을 비롯해 창업재단 오렌지플래닛 동문기업 대표가 팔레트 마이스터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9일 스
-
카카오, 서울 성북구와 ‘프로젝트 단골’ 업무협약 체결
카카오는 서울 성북구와 ‘프로젝트 단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찾아가는 지역상권 활성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7월 3일 성북구청에서 열렸으며, 이승로 성북구청장, 이정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을 비롯해 김용덕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이사장, 카카오 CA 협의체 권대열 ESG 위원장과 지역 상인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과 함께 추진하며, 지자체 협업을 강화해 지원 대상과 혜택을 대폭 개편하고 지원 범위를 지역 단위로 확대한다. 기존에는 개
-
NHN 클라우드, 와이즈넛·이노그리드·투라인클라우드와 AX연합체 일본 공략 업무협약 체결
엔에이치엔클라우드(NHN Cloud, 대표 김동훈, 이하 NHN 클라우드)가 국내 굴지의 AI·클라우드 기업들과 손잡고 일본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할도 강화한다. NHN 클라우드는 AI 에이전트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 MSA 및 네이티브 클라우드/DaaS 전문기업 ‘투라인클라우드(대표 현승엽)’과 4자간 ‘AX연합체 협력 통한 일본 디지털 생태계 확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일본 도쿄 미나토구에 위치한 NHN 일본법인 사옥 ‘NHN아틀리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김
-
KT, 인터넷 고객 해킹 예방 위한 ‘안심플러스 무료 프로모션’ 시행
KT는 증가하는 해킹 위협에 대응해 인터넷 이용 고객을 위한 ‘안심플러스 무료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KT 인터넷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 안심플러스, 토탈안심, PC안심2.0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전국 KT매장 또는 고객센터(100번)에서 할 수 있으며, 월 4,400원 유료 서비스인 ‘안심플러스’를 올해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없고, 별도 해지 신청 없이 자동 종료되는 고객 친화적 구조다. ‘안심플러스’는 집안의 WiFi에 연결된 PC,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를 대상으로 ▲유해사이트·스미싱·악성코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