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돌입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첫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투명 음료 페트병 재활용을 실천하며,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라며 "투명 음료 페트병을 재활용해 새로운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 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은 생산, 사용, 재활용, 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순환체계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순환경제
-
이랜드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진행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랜드 관계자는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는 이월드가 매년 여름 선보이는 물놀이 축제로, 올해는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월드 내 다이나믹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물총 충전소와 드라이존이 완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2000년대를 풍미한 명곡과 트렌디한 EDM을 믹스한 구성으로, 디제이(DJ)의 퍼포먼스와 시원한 물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며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18시에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쿠아
-
CJ제일제당,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선보여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 제품은 들깨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 국물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
-
[산업 이슈] 패스트파이브, 2025년 사무 환경 트렌드 발표 外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가 ‘2025 사무 환경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하며,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오피스 전략과 실천 사례를 제시했다.이번 보고서는 10년간 2만6천여 기업의 오피스를 설계·운영해 온 패스트파이브가 축적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오피스 환경의 표준을 새롭게 정의한 결과물이다.보고서에서 제시한 5대 핵심 트렌드는 ▲개인화 공간과 수평형 건축 ‘그라운드 스크래퍼’ ▲조직문화 반영 복지 공간 ▲모듈형 오피스 ▲자원 재활용 중심의 친환경 공간 설계 ▲바이오필릭 디자인이다. 이는 몰입과 협업, 유연성과 지속가능성 등 기업이 직면한 주요 과제를 공간 전략으로 풀어낸 구체적인 방향성을 담고 있다.보
-
서울가든호텔 일식당 ‘단야’, ‘Summer Sake & Beer Delight’ 실시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의 정통 일식당 ‘단야(DANYA)’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주류 무제한 이벤트 ‘Summer Sake & Beer Delight’를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1인 30,000원에 90분간 단야가 엄선한 프리미엄 하이볼, 사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라고 전했다. 단야는 이번 주류 이벤트와 더불어, 초밥 중심의 런치 및 디너 코스 메뉴도 새롭게 리뉴얼한다.런치 코스는 7가지 구성(전채, 사시미, 전복찜, 초밥 등)이 50,000원(VAT 포함), 디너 코스는 9가지 구성(전채, 사시미, 전복찜, 초밥, 일품요리 등)이 80,000원(VA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를 출시한다.이 제품은 지난 5월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케이크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인 ‘더 듬뿍 케이크’ 시리즈의 5번째 제품이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는 다양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딸기·복숭아·청포도·바나나 총 4가지 과일 모양 샤베트와 냉동 블루베리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케이크는 ‘더 듬뿍 케이크’ 전용 플레이버로 개발된 ‘더듬뿍딸기’와 체리쥬빌레·레인보우샤베트·31요거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더 듬뿍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상큼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케이크 라인업으로 ▲딸기 ▲망고 ▲복숭아 ▲청포도 등의
-
정식품, ‘KFS(K-FOOD SAFETY)’ 인증 획득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국내 두유 업계 최초로 ‘KFS(K-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다.정식품 관계자는 "KFS 인증은 K-푸드 수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부여하는 품질인증 제도"라며 "‘식품안전국가인증(Korean Food Safety)’과 ‘자국생산증명(Korea Production)’을 모두 충족해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품안전국가인증은 국내 식품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및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기존의 해썹(HACCP) 시스템에 국제 기준의 식품경영시스템, 식품방어, 알레르기 유발물질 안전 등의 강화된 평가 기준을 적용한다"라며 "자국생산증명은 외국산 제품이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혼동되
-
폴 바셋, 멜론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 10종 선봬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폴 바셋이 선보인 빙수는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우리팥 우유 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 달콤한 아몬드 크럼블을 토핑한 메뉴고, 제주 말차 한라봉 빙수는 제주 말차와 한라봉 퓌레를 얹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라고 말했다. 폴 바셋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멜론
-
락앤락,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6천여 점 기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밀알복지재단이 설립한 사회공헌(CSR)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약 6천여 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기빙플러스는 기업에서 물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및 사회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하는 국내 최초의 나눔 스토어로, 전국에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7월 1일 성남태평점을 신규 오픈하며, 금번에 락앤락이 기부한 생활용품은 해당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수익금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취약계층 후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밀폐용기, 김치보관용기, 냄비 등 각종 주방용품 약 6천여 점을 전달했으며, 특히
-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HT042’ 선보여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아이키쑤욱HT04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키쑤욱HT042‘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키 성장 기능성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했다"라며 "여기에 나이아신, 아연, 망간, 철,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9종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건강과 체력관리를 도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키쑤욱’은 각기 다른 맛과 형태로 3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망고맛 스틱 젤리 ‘아이키쑤욱HT042’, 자두맛 액상 파우치 ‘아이키쑤욱 리퀴드042’, 포도맛 액상 스틱 ‘키쑤욱 틴042’ 3종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골
-
SOOP, 스트리머 IP 강화 본격적으로 나서
SOOP이 스트리머들의 지식재산권(IP)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3일 밝혔다.SOOP 관계자는 "단순한 방송 활동을 넘어, 스트리머가 자신만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굿즈, 시리즈 콘텐츠, 오프라인 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IP 확장은 스트리머 개인의 수익원을 다각화하고, 지속 가능한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중요한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SOOP은 이에 발맞춰 스트리머 육성부터 콘텐츠 브랜드화, 유저 참여 생태계 조성까지 IP 기반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며, 스트리머의 창의성과 세계관이 장기적인 자산으로 이어질 수
-
커세어, 2025 커쎄일데이 이벤트 진행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025 커쎄일데이, CORSALE DAY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커세어 관계자는 "해당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온, SSG, 컴퓨존 등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라며 "먼저 발로란트와 같은FPS 게임에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닌 커세어 게이밍기어 제품들이 최대 40% 할인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로게이머 선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MGX 하이퍼드라이브 마그네틱 스위치와 래피드트리거 및 플래시탭 기술로 0.1mm부터 4.0mm까지 작동 거리를 설정하는 ‘K70 프로 TKL’ 게이밍 키보드, 멀티플랫폼 호환과 고품질 오디오 및 방송등급 마
-
bhc, ‘EAFF E-1 풋볼 챔피언십’ 공식 서포터 참여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공식 서포터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은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 국가대항전으로, 올해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각 대표팀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라며 "bhc는 이번 공식 서포터 참여를 통해 경기장 내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라며 "경기장 현장에서는 bhc 로고를 담은 광고물이 설치
-
컬리, 인기 간편식 기획전 실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7일까지 여름 방학 맞이 인기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이번 간편식 기획전에서는 떡볶이, 쫄면, 짜장면, 짬뽕 등 100여 개 인기 간편식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라며 "7월 간편식 최대 10% 카드 쿠폰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마뎅, 애슐리는 물론 정지선의 티엔미미, 애플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컬리 고객들은 인기 셰프 식당 음식을 샛별배송으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정지선의 티엔미미 ‘해물차우면’, ‘어향가지’, ‘우삼겹차우면’을 포함한 6개 상품을 샛별배송으로 제공한다.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 개최
이마트는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주말 3일간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를 개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래잇 페스타의 큰 혜택에 대해 고객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이마트에서는 행사 기간 매출이 최대 80%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고래잇 페스타는 최고 인기 시즌 상품 외에도, 1월 론칭 이후 진행된 다섯번(1,2,3,5,6월) 행사보다 가격 체감도가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수입 돈삼겹살/목심(냉장)을 7월 5일(토) 단 하루, 행사카드 결제 시 100g 당 8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1,980원 대비 반값 이하 가격이다.
-
쿠팡, 여름맞이 ‘쿠팡모터스 페어’ 진행
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분기 최대 차량용품 할인 행사인 ‘쿠팡모터스 페어 차량용품 BIG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분기별로 단 한 번 진행하는 차량용품 카테고리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라며 "불스원, 소낙스, 다보니, 엠피온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분기보다 특가 상품 수를 주차별
-
세라젬, 테이셰이라 교수 초청 강의 진행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가 테이셰이라 교수와 기업의 혁신적인 경영 사례에 대해서 논의하고 디커플링 전략의 관점에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테이셰이라 교수는 하버드 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한 후,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주립대학교 교수로 활동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경험 분석과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권위자인 테이셰이라 교수는 특히 소비자 구매 여정을 단순화하는 ‘디커플링(Decoupling)’ 이론을 주창하며 세계 유수 기업들의 전략 자문을 맡아왔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라젬 이경수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이 참석해, 글로벌 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