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제일건설㈜, 초역세권 ‘양주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분양 돌입
제일건설㈜이 경기 양주시에 선보이는 ‘양주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가 오는 11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0층, 4개동 총 702가구 규모이며, 전용면적 70㎡, 84㎡, 101㎡ 등으로 구성된다. 최고 40층의 고층 및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상징성과 희소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청약 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22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5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양주역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의 부담을 덜었다. 특히 전용 84㎡는 5억원 초중반대로 지난해 조기 계약 마감한 인근 단지와 비
-
KFC, ‘닥터페퍼 제로’ 판매 시작
KFC가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닥터페퍼 제로'를 판매한다.KFC 관계자는 "'닥터페퍼 제로'는 닥터페퍼 고유의 독특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만 제로로 낮춘 제품으로, 2022년 10월 국내 출시 당시 사전예약 판매부터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과 ‘로우스펙 푸드’의 인기를 고려해 제로 음료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QSR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닥터페퍼 제로는 23가지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독특하고 풍부한 풍미와 시원한 탄산감으로 KFC의 메뉴들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라고 밝혔다. 건
-
bhc,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프로모션 전개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점심시간 한정 혜택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bhc의 인기 메뉴를 점심 시간대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시간 한정 이벤트로,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자사 앱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는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라며 "참여 가능 시간은 매회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며, bhc 자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1일 최대 1만 명에게 제공되며, ID당 1매만 발급된다.할인 쿠폰은 발급
-
이랜드이츠 리미니, 롯데몰 은평점 메뉴 라인업 강화
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다이닝 브랜드 ‘리미니(RIMINI)’가 4월부터 롯데몰 은평점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운영한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20개가 넘는 메뉴가 리뉴얼 되거나 새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미니는 화덕피자 메뉴를 중점적으로 강화했다. 리미니의 화덕피자는 48시간 이상 저온 숙성 및 발효한 반죽을 350℃ 이상의 고온 화덕에서 빠르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화덕피자 메뉴는 총 8종이며, 새로 강화한 메뉴로는 △토마토와 구운 가지 그리고 이탈리아산 올리브오일로 풍미를 더한 ‘리미니 클라시카’ △통올리브와 부팔라
-
엘지유니참, 5,000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은 ‘쉐어 패드(Share Pad)’ 캠페인으로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쏘피(SOFY) 생리대 10만개와 마미포코 기저귀 3만6,000개 도합 5,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2013년부터 생리대와 기저귀를 지역사회에 나누는 쉐어 패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여성들의 건강한 삶과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이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100만개 이상의 생리대와 기저귀를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엘지유니참에서 전달한 생리대와 기저귀는 한부모 가족의 엄마와 아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엘지유니참 사회공헌 담당자는 “사회적 공헌 활동에 이바지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
-
골프존, ‘샤브올데이 GTOUR 슈퍼매치’ 이용희&양효리 팀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2025 샤브올데이 GTOUR 슈퍼매치’에서 이용희 & 양효리 팀이 접전 끝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샤브올데이 GTOUR 슈퍼매치’는 대회 규모 확대와 두터워진 선수층으로 더욱 발전하고 있는 GTOUR가 마련한 이벤트 대회로 골프존이 주최하고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메인 후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TOUR&WGTOUR 투어 유일한 남녀 혼성 팀매치로 최다승 보유 선수부터 실력을 겸비한 신인까지 인기 프로 16명이 치열한 각축전을 펼쳤다"라며 "거듭 높아지는 GTOUR의 인기만큼 8강부터 결승전까지 골프존 유튜브
-
설화수,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 운영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저속 노화를 실현해 주는 설화수의 베트스셀러인 윤조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라며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본연의 능력을 깨우고 피부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총체적인 관점에서 노화를 바라보는 윤조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여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라고 전했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체험할
-
매일헬스뉴트리션, SSG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올해도 SSG랜더스와 1등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5년째 동행을 이어간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021년 시즌부터 SSG랜더스 1군 및 퓨처스 선수단에 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셀렉스 프로틴바 등 근육 건강을 돕는 제품을 후원하고 SSG가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고 말했다. 최근 셀렉스는 2년 연속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국내 1위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여론조사 기관 데이터앤리서치가 작년 한
-
CJ올리브영, ‘올리브영N 성수’ 방문객 100만 돌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11월 서울 성동구에 문을 연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의 누적 방문객 수가 지난 3월 말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모객 효과를 일으켰다는 분석이다"라며 "일평균 방문객은 8,000명에 달하며 전국 1위 매장인 ‘명동타운’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국인 구매는 ‘강남타운’을 제치고 전국 올리브영 매장 중 1위를 차지했으며, 서울, 경기 이외 지역에서 방문한 비수도권 고객 비중이 22%였다"라며 "외국인 매출은 전체 비중의 70%를 차지해 전국 3위를 기록
-
동아오츠카, 부산 KCC 허웅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시상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부산 KCC 허웅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은 지난 2011~12시즌부터 신설된 상으로 팬 투표 100%로 시즌별 최고 인기 선수를 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투표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8일까지 2주간 KBL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됐다"라며 "허웅은 이번 수상으로 지난 2019~20시즌부터 6시즌 연속 인기상을 거머쥐며 수상 영광을 안았다"라고 밝혔다. 시상자로 나선 이은정 동아오츠
-
[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웰컴딜’ 프로모션 진행 外
현대약품이 봄철을 맞아 자사 통합몰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웰컴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현대약품은 여행과 외출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4월에 맞춰 저칼로리 클린 에너지 음료 ‘에너린’과 피부 속 건조 관리에 특화된 ‘랩클 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80mL, 이하 스텝 다운 크림)’을 행사 제품으로 선정했다.웰컴딜은 현대약품 통합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두 기간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는 '에너린' 1박스(10병)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30일까지는 랩클 '스텝 다운 크림'을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기간 중 첫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전 상품 구입 시 적용 가능한 '웰컴 10%
-
버거킹, ‘2025 와퍼 챌린지’ 진행
버거킹이 ‘2025 와퍼 챌린지(2025 WHOPPER Challenge)'에서 일산풍산역점 안효나 크루가 아시아태평양(APAC) 대표로 최종 선발되어 글로벌 결승에 최종 진출한다고 밝혔다.버거킹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와퍼'를 언제나 최상의 퀄리티로 선보이고자 포장 상태, 제품 그램 수까지 매뉴얼을 통해 세세하게 관리한다"라며 "‘와퍼 챌린지’는 가장 빠른 속도와 정확한 매뉴얼로 최상의 제품인 ‘골든 스탠다드 와퍼 (Gold Standard Whopper)’를 만드는 버거킹 크루를 선정하는 글로벌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챌린지는 와퍼 제조 매뉴얼 준수 여부와 제조 시간은 물론, 최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종합적인 요소를 평가하며 한국을 포함한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 사전 예약 진행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오는 10일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Shaun the Sheep x Lush)’를 자사 라이브 커머스 ‘숏핑 라이브’에서 선론칭,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못 말리는 어린양 숀’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귀엽고 엉뚱한 주인공 ‘숀’과 친구들을 형상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과 애니메이션 속 싱그러운 농장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 특징이다"라며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드는 러쉬와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인 아드만 스튜디오가 만나 핸드메이드(Handmade)의 가치를 고스란히 제품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는 ▲
-
정식품, ‘그린비아 프로틴밀 액티브’ 2종 선보여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단백질과 에너지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액티브(ACTIVE)’ 2종을 출시했다.정식품 관계자는 "그린비아는 정식품이 지난 1991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로, 최근 데일리 균형 영양식과 단백질 음료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린비아 프로틴밀 액티브'는 운동 후, 지치지 않고 내일도 운동할 수 있게 단백질과 에너지를 동시에 챙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최근 운동이 특별한 취미가 아닌, 일상으로 자리잡은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됐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그린비아 프로
-
놀유니버스 트리플, 메인 홈 개편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메인 홈을 새단장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누적 150만 건의 리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향과 취향에 맞춘 몰입형 경험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영상 콘텐츠 중심의 ‘스토리’ 영역 신설이다"라며 "메인 홈에서 이용자들의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리뷰와 선호 데이터를 AI(인공지능)로 재구성한 숏폼 콘텐츠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트렌디한 여행지, 이색 테마, 실시간 인기 도시 등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의 여행 심리를 자극하고 새로운 목적지를 탐색하도록 돕는다.관광지 중심의 여행
-
삼육부산병원, 청송군 산불 피해 주민 의료봉사
삼육부산병원(병원장 최명섭)은 4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진보문화체육센터를 방문해 지난 3월 21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청송군 이재민들을 위한 의료지원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이번 봉사에는 병원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의료진이 참여해 청송 산불 피해 지역에 파견되어 지역 주민 300명을 진료했다. 특히 진료 대상자 대부분이 65세 이상의 고령자로, 의료지원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삼육부산병원은 종합감기약, 소화제, 피부약, 어지럼증약, 소염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을 처방했으며, 전기치료와 도수치료 등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주민들의 건강을 돌봤다.또한 청송군은 지난 3월 27일부터 청송대피소(청송
-
홈플러스 PB 제철스낵, “3초에 1봉씩 팔렸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출시한 봄 제철스낵 심플러스 ‘들기름 메밀칩(60g)’, ‘달래간장맛 김크런치스낵(50g)’, ‘가리비 치즈구이맛 새우칩(65g)’, ‘직화주꾸미맛 새우칩(65g)’ 4종은 출시 13일(3/25~4/7, 휴무일 제외)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봉을 돌파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약 3초에 1봉’이라는 엄청난 속도로 판매된 셈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봄 제철스낵 4종은 지난 2월 심플러스 ‘메가PB’ 브랜드를 선언한 가운데,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접할 수 있는 차별화된 PB상품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라며 "PB스낵류는 워낙 많은 상품들이 시장에 나와있어 차별화가 쉽지 않았으나, ‘신선식품이나 요리처럼, 계절마다 맛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