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워홈, 온더고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안주 요리’편 우승 메뉴인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다섯 번째 메뉴다"라며 "앞서 출시된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파스타’ 등 편스토랑과 협업한 온더고 제품의 1차 생산량은 완판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4일 방영된 편스토랑 ‘안주 요리’ 편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
컬리, 7월 ‘뷰티컬리페스타’ 진행
컬리는 7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헤어, 바디케어와 명품 뷰티 등 5,000여 개 뷰티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며 "릴레이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선착순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컬리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라며 "엘리자베스아덴은 최대 67% 할인에 캡슐 세럼 구매시 파우치 포함 6종 기획 세트 또는 화이트티 EDT 10ml 미니어처(캡슐 세럼 이외 5만원 이상 구매 시)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SK-II는 최대 20%, 메종 마르지엘라는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7일 오전 11시부터 9일
-
놀유니버스,해외 여행지별 큐레이션 페이지를 운영
놀유니버스 NOL은 오늘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인기 해외 여행지별 큐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방콕, 다낭, 오사카, 파리 등 근거리부터 중장거리까지 다양한 국가별 항공권과 숙소, 투어ㆍ입장권을 추천한다"라며 "또한, 해외 항공권 예매 시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항공권 또는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투어ㆍ입장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카테고리 간 연계 혜택을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0시마다 항공권 10% 및 해외숙소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며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지원한다.NOL 인터파크투어도 같은 기간 유럽 여행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마련
-
다나와, 'RX 9060 XT' 그래픽카드 1천원 래플 이벤트 진행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RX 9060 XT’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판매하는 래플(Raffle·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판매 방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다나와 앱(App)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라며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일 이상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RX 9060 XT’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다나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의 결제 금액은 당첨자 발표 이후 전액 환불된다. 또한 5일간 모두 응모한 참
-
애경산업,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 선보여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BLACKFORET ROOT POWER SCALP COOL & DEEP CLEAN ANTI HAIR LOSS SHAMPOO)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저분자 단백질과 비오틴 등 모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루트파워 마이크로 프로테인 콤플렉스™’를 함유해 가늘고 힘없이 처진 모발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고밀도 미세 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을 적용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딥클렌징해 주며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 효과를 제
-
젝시믹스, 장마철 레인템 6월 판매량 128% 급증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레인템 6월 판매량이 전년비 128%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게자는 "올해 평년보다 빨라진 장마철과 예측할 수 없는 기습폭우 등이 예고된 만큼, 예년보다 빠르게 다양한 장마철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비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장비를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장마철 패션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심볼 UV컷 우산의 6월 판매량은 전년비 245.3%증가했다.이 제품은 방수소재의 이중원단을 사용해 햇빛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에도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해 우양산 겸용이 가능하다.장우산은 풀카본으로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고, 3단우
-
LF 보리보리, 유아동 초특가 기획전 열어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패션 아이템과 식품, 가구, 리빙용품, 도서 및 완구까지 약 10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국내외로 아이와 함께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영복, 래쉬가드, 모자 등 필수 여름 패션템을 비롯해 유아동 선케어, 나들이 명소 티켓 등 실속 있는 상품을 폭넓게 마련했다.헤지스키즈, 블루독, 베네통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비롯해 레노마키즈, 케어베어 등 주목받는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外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파란라벨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대표적인 여름 음악 축제인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와 함께한다.7일부터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
무신사, ‘SPA 브랜드 페스티벌’ 실시
무신사가 국내 SPA 브랜드 20여곳이 총출동해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물가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름 시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SPA 브랜드 페스티벌’은 7일 오전 11시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라며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20여개 인기 SPA 브랜드가 참여해 기본 아이템부터 베스트 셀러, 여름 시즌 상품까지 1만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기획전 기간에는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
11번가,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하는 올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5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가 오늘(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11번가 관계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십만개 ‘핫딜’ 상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썸머 블프’를 통해 11번가는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구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해외직구 브랜드들의 ‘핫딜’을 대거 선보인다"라며 "‘로마’(Loma)’, 닌자’(Ninja), ‘스피도’(Spe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 리뉴얼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 참여 外
브랜드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하고,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를 추가 증정해 기획세트의 메리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정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로 구성된다.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
[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 선보여 外
‘셀부트(CELLBOOT)’가 중안부 리프팅에 특화된 기능성 패치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를 론칭했다.셀부트(CELLBOOT)는 단순한 일시적 변화가 아닌,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피부의 가장 근본이자 기초인 세포부터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는 중안부만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리프팅 팩으로 눈 밑부터 앞볼, 팔자 주름까지 중안부 전체의 탄력을 강화하며, 볼륨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늘어진 볼살과 처진 부위를 감싸 쫀쫀하게 당겨줄 수 있도록 에센스가 함유된 강한 탄성의 실 원단 소재 ‘파워
-
코오롱FnC 볼디스트,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첫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첫 참가하여, 차세대 워크웨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산업안전 분야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볼디스트는 약 120평 규모의 독립 부스를 구성하고, 고기능성 워크웨어 및 고안전성 개인보호구(PPE: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를 조닝별로 전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워크웨어 시장은 약 1~1.5조원 규모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복종이다"라며 "코오롱FnC의 볼디스트는 지난 2020년에
-
[생활경제 이슈] 29CM, 고기능성 뷰티 상품 거래액 3배 차이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와 2539 세대 여성 소비자를 연결하는 핵심 뷰티 유통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같은 성장 흐름에 힘입어 ‘설화수’가 29CM에 공식 입점했다.29CM에 입점한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의 올해 2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 세대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29CM의 뷰티 브랜드 큐레이션과 콘텐츠 전략이 실질적인 성장을 견인했다. △연작 △퍼셀 △주닥 △리바이탈래쉬 등 천연 성분, 자체 개발 기술력을 강조한 브랜드가 대표적이다.이 같은 성과에 주목해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
-
신일전자, ‘무선 100단 탁상용 선풍기’ 선보여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바람 세기 조절과 위생 관리에 대한 기존 탁상용 선풍기의 불편함을 개선한 신제품 ‘무선 100단 탁상용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일전자 관계자는 "탁상용 선풍기는 바람 세기 조절에 제한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수준으로 세밀하게 설정하기 어렵고, 고정형 안전망 구조로 내부 청소가 번거롭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있었다"라며 "신일에서 선보이는 무선 100단 탁상용 선풍기는 부드러운 조작감의 조그 다이얼을 통해 최대 100단계까지 정밀한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1,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1단계 기준 최대 8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333g의 초경량 무게
-
[생활경제 이슈] 부스터스, 여름 맞아 브랜든 ‘라이트 파우치 3종’ 선보여 外
부스터스(대표 최윤호)는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이 여름철 더 가벼운 여행을 위한 ‘라이트 파우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라이트 파우치’ 3종은 브랜든이 자체 개발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발수 코팅으로 쉽게 더러워지거나 물이 스며들지 않아 야외 활동과 수중 레저를 즐기는 여름에도 활용성이 높다. 튼튼하고 움직임이 부드러운 YKK 지퍼가 장착돼 여행 중 수시로 여닫기도 편리하다. 컬러는 올리브∙블랙∙베이지 등 베이직한 톤으로 구성해 어디에나 어울리는 미니멀한 감성을 살렸다.‘압축 파우치 라이트’는 브랜든의 시그니처 제
-
GS25 ‘생과일 스무디’, 전체 판매량 3위 차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최근 2주 간(6/23~7/6) ‘생과일 스무디’ 운영 점포 20여 곳을 대상으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생과일 스무디가 ‘카페25 아메리카노’, ‘컵얼음’에 이어 전체 판매량 3위(담배 제외)에 등극한 것으로 분석됐다.GS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직영점 한곳을 통해 즉석 생과일 스무디를 선보였다.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선점하고자 편의점 특성에 맞는 전용 기기와 상품(냉동컵과일)을 빠르게 개발해낸 것이다"라며 "이후 4월부터 8주간 주요 20여 개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는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하루 평균 점포당 20잔 이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