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로보락, GS홈쇼핑 통해 로봇청소기 생방송 판매 진행
글로벌 스마트 홈 브랜드 로보락이 GS 홈쇼핑 프로그램 '지금 백지연'을 통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 MaxV Ultra'의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방송은 4일 오후 9시 50분부터 약 65분간 단독 편성된다. 이번 방송은 올해 GS 홈쇼핑에서의 마지막 생방송 판매로, 해당 모델을 역대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구매 시 즉시 할인과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며,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용 클리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상품평 작성 시 추가 액세서리 키트도 제공된다.로보락은 지난 9월 동일 프로그램 방송에서 제품 전량 매진과 15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한 바 있다.업체 관계자는 "마지막 홈쇼핑 방송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
-
[유통단신]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정식 출시
일화(대표 권형중)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을 정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일상 속 가벼운 건강 루틴 확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아침 건강 루틴인 올리브유, 레몬즙,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캡슐과 액상을 동시에 복용할 수 있는 이중 제형으로 설계됐으며, 상단 캡슐에는 산패를 방지한 올리브유를, 하단 액상에는 통레몬 1개 분량의 유기농 NFC 레몬착즙액과 국내산 사과초모식초 5000mg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지난 9월
-
멜론, SK텔레콤 구독플랫폼 'T 우주' 입점
뮤직플랫폼 멜론이 SK텔레콤의 통합 구독 플랫폼 'T 우주'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T 우주 이용자는 다양한 구독 패키지를 통해 멜론을 이용할 수 있다. 'T 우주패스 편의점&카페' 이용자가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클럽'을 선택하면 추가 요금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T 우주패스 with 멜론' 상품은 멜론 요금제와 리디셀렉트, 배스킨라빈스 등 13종의 추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다. 멜론과 영상콘텐츠를 함께 이용하려는 경우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을 4천 원 추가로 결합할 수 있다.멜론 단품 요금제는 T 우주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기타 T 우주패스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
-
CJ제일제당 '햇반' 즉석밥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오뚜기밥·양반밥 순
CJ제일제당 햇반이 올해 11월 즉석밥 가운데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차지한 것으로 조사됐다.오뚜기 오뚜기밥과 동원F&B 양반밥이 뒤를 이었다.4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올 11월 국내 즉석밥 5개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키워드를 즉석밥 '제품명'으로만 설정해 분석했으며 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CJ제일제당 햇반 △오뚜기 오뚜기밥 △동원F&B 양반밥 △이마트 노브랜드밥 △동원F&B 쎈쿡 순이다.분석 결과, CJ제일제당의 햇반이 11월 1만7812건 포스팅 수로 즉석밥 중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지난 11월
-
티스캐너,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올해 실적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내 퀴즈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8,055명에게 약 2,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되며, 모바일 주유상품권, 커피 쿠폰, 그린피 할인권 등이 준비됐다.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다.티스캐너는 올해 11월 기준 누적 회원 수 185만 명, 제휴 골프장 370개소를 기록했다. 연간 골프장 중계 거래액은 6,800억 원에 달한다.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최적의 예약 환경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
유한킴벌리, 창경궁 궁궐숲 3개년 조성 사업 완료
유한킴벌리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창경궁 궁궐숲 조성 사업을 마쳤다고 4일 밝혔다.이 사업은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3년간 추진됐다. 창경궁 내 수목과 녹지를 복원해 도시숲의 지속가능성과 자연성을 회복하는 것이 목표다.사업 기간 동안 나무 약 450그루와 야생화 3,500본 이상을 식재했으며, 약 5,740㎡의 녹지를 관리했다. 생태계 교란종 제거 작업도 진행해 관련 수를 크게 줄였다.시민과 유한킴벌리 사원 및 가족 등 약 400명이 총 12회에 걸친 숲 가꾸기 봉사에 참여했다.업체 관계자는 "숲과 사람의 공존이라는 캠페인 취지에 맞는 사업이었다"라며 "숲의 가치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
콜마그룹, 전 관계사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주간 운영
콜마그룹이 전 계열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주간 '콜마 커넥트 위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실시됐다. 주요 활동으로는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2단 책장과 접이식 책상 각 100여 개를 전국 23개 그룹홈에 전달하는 '꿈꾸는 가구 만들기'가 있었다.또한 각 사업장에는 기부존을 설치해 임직원의 미사용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였다. 그밖에 지역별 환경 정화 활동과 소외 계층을 위한 김치 및 건강기능식품 전달 활동도 이뤄졌다.업체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신메뉴 '크럼픽' 4일부터 사전판매 시작 外
바른치킨이 12월 4일부터 신메뉴 '크럼픽(Crumb Pick)'의 온·오프라인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 크럼픽은 3가지 특제 소스와 6가지 건강 재료를 조합한 '우리가족 Special One Pick! 크럼픽'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지난 11월 진행된 시범판매에서는 고객 만족도 4.59점, 재구매 의향 82.2%를 기록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크럼픽은 국내산 신선 하림닭과 포화지방산 비율이 낮은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쌀, 현미, 옥수수, 감자 등 4가지 건강곡물로 만든 크럼파우더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바른치킨이 자체 개발한 3D 코팅 조리기법을 적용하여 시간이 지나거나 소스를 찍어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
[호텔 이슈]호텔롯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호텔롯데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열린 ‘시큐리티 페스타 2025’에서 정보보호 산업 발전 유공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표창은 국내 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호텔롯데는 정보보호 공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정보보호 공시제도는 안전한 인터넷 환경 조성과 보안 투자 활성화를 위해 기업의 정보보호 활동과 인력, 투자, 인증 현황을 대외에 공개하는 제도다.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면세점, 롯데월드 어드벤처 사업부로 구성된 호텔롯데는 공시 의무 대상이 아님에도 2022년부터 자율 공시 기업으로 참여하며 꾸준히 정보보
-
고려은단, 맞춤형 멀티비타민 시리즈 신규 광고 공개
고려은단이 '멀티비타민 올인원 시리즈'의 신규 텔레비전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연예인 유재석이 출연해 나이와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한국인의 영양 섭취 패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국영양학회의 자문을 받아 개발된 제품으로, 고객 맞춤형 영양 관리를 강조하는 내용이다.시리즈는 남성용, 여성용, 60세 이상 남성용, 60세 이상 여성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기본으로 하며, 글로벌 기업 DSM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고려은단은 2021년부터 3년 연속 식품의약품안전처 통계상 국내 멀티비타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업체 관계자는 "나이와 성별에 맞
-
[호텔단신] 시그니엘 서울·부산,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은 단 일주일간 특별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SIGNIEL BRAND FESTA)’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을 공식 홈페이지 대비 최대 20% 할인된 특별가로 선보인다.예약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까지 특별한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시그니엘 서울은 ▲객실형 ▲객실 1박과 ‘스테이(STAY)’ 조식 2인 포함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시그니엘 부산은 ▲객실형 ▲객실 1박과 ‘더 뷰(The VIEW)’ 조식 2인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과 ‘
-
바디프랜드, 연말연시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헬스케어로봇 및 의료기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리크리스마스 앤 헬시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인사를 나누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내년 1월 중순까지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의료기기와 팔콘급 이상 헬스케어로봇을 계약할 경우 제품별로 렌탈료 할인이 제공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인 메디컬파라오·메디컬팬텀은 60개월 기준 총 60만 원, 퀀텀·뷰티캡슐·에덴로보 등 헬스케어로봇은 30만 원이 각각 할인된다. 팔콘 시리즈는 모델별로 18만~3
-
홈앤쇼핑, 12월 ‘그랜드 트래블 페스타’ 진행
홈앤쇼핑이 여행 관련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행사는 12월 한 달간 운영되며 상담을 예약한 고객에게 해외 데이터 로밍 플랫폼 유심사의 eSIM 또는 USIM 전용 데이터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약 200개국에서 30일간 하루 1GB를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상담 예약 고객 중 한 명에게는 37.5g 골드바를 지급하는 추첨 행사도 마련됐다. 상담 예약만으로 자동 응모된다.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는 방송마다 상담 예약자를 추첨해 최대 200만 원의 현금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규모는 방송별로 다르게 편성된다.업체 관계자는 "연말 고객 감사를 취지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에 겨울 응원 선물 전달
SPC그룹이 겨울을 맞아 서울시 환경공무관에게 삼립호빵을 선물했다고 4일 밝혔다.추운 날씨에도 업무를 수행하는 환경공무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후원이다. 서울시 노동조합 소속 환경공무관 2600여 명에게 호빵 10개씩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해 총 2만 6000개의 호빵이 지원된다.전달식은 4일 서울 성동구에서 열린 서울시청 노동조합 창립기념식에서 진행됐다. SPC그룹은 올해 7월에도 환경공무관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후원한 바 있다.업체 관계자는 "따뜻한 호빵이 환경공무관 분들께 작은 휴식과 온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
비발디파크 스키장 및 겨울 테마파크 개장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가 5일 개장한다고 4일 밝혔다.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총 10개 슬로프와 10대 리프트를 갖춘 수도권 최대 규모 시설이다. 5일 초급 슬로프를 시작으로 6일 중급과 상급 슬로프를 순차 개장할 예정이다. 해발 580m 고도에 위치한 최상급 '락' 슬로프도 재운영한다.시즌은 12월 5일부터 내년 3월 2일까지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12월 19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새벽 3시까지 심야 스키를 운영한다.가족 고객을 위해 스키 리프트, 장비 렌탈, 안전헬멧이 포함된 세트권을 21일까지 판매한다.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는 약 3만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실시
롯데마트가 고객 감사 프로모션 '통큰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행사 기간은 4일부터 7일까지며, 연말 수요가 많은 식품을 중심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국산 딸기와 1+등급 한우 전품목이 있으며,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대용량 기획 상품인 통큰 만능대패 오겹살 등도 선보인다.4일 서울역점 등 주요 매장에서는 행사 시작 전부터 고객들이 방문했다.업체 관계자는 "올해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
플리토, 무역의 날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인공지능 데이터 및 솔루션 기업 플리토가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한국무역협회는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플리토는 지난해 500만불 수출의 탑에 이어 기록을 갱신했다.이번 성과는 플리토의 AI 학습용 데이터와 통번역 솔루션의 해외 수출 확대에 기인한 것으로 평가된다. 데이터 사업 부문은 자체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 데이터를 글로벌 빅테크 기업에 공급하며 수출 실적을 늘려왔다.통번역 솔루션 사업도 수출 성장에 기여했다. 동시통역 솔루션 '라이브 트랜스레이션'은 다수의 글로벌 행사에 도입됐으며, 대화형 통번역 솔루션은
상단으로 이동